본문 바로가기

먹고마시고/커피 한 잔

[스타벅스] 12월 17일 단 하루 즉시 사이즈업 혜택 하이파이브 이벤트 소개

반응형

병원에 치료 받으러 갔다가 집으로 돌아오는 길에 커피 한 잔 하려고 스타벅스에 들어갔어요. 프리퀀시 이벤트로 다이어리를 받은 뒤 어쩌다보니 처음으로 갔네요. 주문을 하려고 하는데 스타벅스 어플리케이션에 이벤트 공지가 있었어요. 그냥 대충 넘기고 주문을 하는데 직원이 카운터 앞 안내판을 가리키며 읽어보라고 하더라고요.



뭔가 하고 살펴봤더니 어플에서 그냥 넘겼던 그 내용이었어요. 딱히 어려울 것 없어서 참여하고 사이즈 업그레이드 혜택을 받았어요.




스타벅스에서 12월 17일 단 하루만 진행하는 이벤트는 바로 하이파이브 이벤트에요. 어플리케이션에서 대충 보고 넘겼던 이유는 직원과 하이파이브를 해야 하는 것인 줄 알고 민망할 것 같아서 패스했는데 그게 아니더라고요.



어플에 나왔던 공지에요. 사이렌 오더 이용 시에는 사이즈 업그레이드 혜택이 제공되지 않으니 매장 내 파트너에게 직접 주문하라는 글만 제대로 보는 바람에 직원과 하이파이브를 해야한다고 생각했던 거였어요.



카운터 앞에서 직원이 알려주면서 읽어보라고 해서 자세히 봤어요. 행복한 스타벅스를 만들기 위해 하이파이브로 함께 해달라는 얘기와 함께 구매 시 손바닥 POP를 터치하면 즉시 사이즈 업그레이드 혜택을 준다는 내용이었어요. 위 사진의 손모양 부분에 손바닥을 가져다 대니 직원이 업그레이드를 해주더라고요.



단 하루뿐인 이벤트라 모르고 넘어가시는 분들이 많을 것 같아 포스팅해요. 아직 시간의 여유가 있으니 저녁을 먹고 방문하거나 퇴근길에 커피 한 잔 하시면 어떨까 싶네요. 사이즈 업그레이드 혜택이 제공되는 것이기 때문에 커피를 마실 계획이 없다면 무리해서 방문할 필요는 없을 것 같고, 커피를 마실거라면 오늘은 스타벅스를 방문하셔서 혜택을 누리면 좋을 것 같네요. '산업안전보건법 고객응대근로자 보호조치 시행'에 의거한 고객과 파트너 모두 행복한 스타벅스 만들기 캠페인에 참여해서 사이즈 업그레이드 혜택을 누려보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