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마시고/커피 한 잔

[브라운핸즈백제]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9층에 생긴 브라운핸즈 커피 방문~

반응형

[브라운핸즈백제]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9층에 생긴 브라운핸즈 커피 방문~


얼마전에 영화 관람을 위해 롯데백화점 부산본점을 다녀왔어요. 티켓팅을 마치고 시간이 좀 남아서 커피나 한 잔 하려고 봤더니 브라운핸즈 커피가 9층에 생겼더라고요. 공사중이라 가려져 있었던 것을 본 기억이 있기는 했는데 어디서 봤는지 헷갈려서 그냥 지나칠 뻔 했어요. 사실 엔젤리너스 커피를 개인적으로 썩 좋아하는 편이 아니라서 커피를 마실까 말까 했는데 브라운핸즈를 발견하고 바로 방문을 했어요.




브라운핸즈 커피 숍 관련해서 좀 들어보시지 않았을까 싶네요. 브라운핸즈백제 라는 이름으로도 알려져 있어요. 부산역 맞은편 초량쪽에 위치한 백제병원 건물을 개조해서 만들어진 카페로 유명해요. 작년에 저도 한번 방문해 봤어요. 서울에서 놀러온 애들이 가보고 싶다고 그래서 검색해서 같이 갔었거든요. 분위기도 괜찮고 커피 맛도 좋아서 개인적으로 마음에 들었던 카페였어요. 하지만 부산역쪽에 갈 일이 잘 없어서 여태 재방문은 하지 못하고 있었어요. 이제 가까운 서면 롯데백화점에 브라운핸즈가 생겨서 가끔씩 방문할 것 같네요.




브라운핸즈 커피 숍 본연의 분위기를 느껴보고 싶으시다면 부산역 맞은편에 있는 브라운핸즈백제를 방문해 보시길 추천드려요. 그냥 커피만 즐기신다면 서면 롯데백화점 9층에 있는 브라운 핸즈를 방문하셔도 충분할 듯 해요.



9층에 위치한 브라운핸즈 커피 입니다. 오전 11시 30분쯤이라 손님이 없어서 널널하고 좋더라고요. 막혀있지 않고 트여있는 것도 저는 개인적으로 맘에 들었어요.



가격이 저렴한 편은 아니에요. 제일 자주가는 스타벅스 보다 조금 더 비싼 가격이에요. 그래도 커피 향이나 맛이 좋아서 만족스러웠어요.



아메리카노 주문을 하면 원두를 고르실 수 있어요. 예전에 방문했을 때는 3종류중에서 골랐던 것 같은데 두 종류가 있었어요. <배드블러드><다크리브레> 중에서 원하시는 원두를 고르면 되요. 저는 산미가 있는 것 보다는 진하고 묵직한 바디감을 좋아해서 다크리브레로 선택을 했어요. 산미감이 있는 종류는 호불호가 좀 갈리는 듯 해요.



<응답하라 1988> 보셨나요?? 보신 분들은 저 장면 다들 기억하고 있을거라 생각되네요. 저도 바로 떠올랐어요. 부산점은 아니지만 서울에 있는 브라운핸즈 도곡점에서 촬영을 했네요.



에코백을 비롯해 여러가지 상품들을 판매중이기도 했어요. 딱히 필요한 제품은 없어서 슬쩍 구경만하고 말았어요.




다크리브레 원두로 만들어진 아메리카노는 역시나 제 마음에 들었어요. 스타벅스 가면 보통 아메리카노에 샷 추가 해서 마셔서 그런지 다른 곳 아메리카노는 좀 연하다는 생각을 많이 했었어요. 근데 브라운핸즈 다크리브레 아메리카노는 그런 생각이 들지 않았어요. 묵직한 바디라고 되어있는 그대로 였어요. 앞으로 롯데백화점 부산본점에서 영화 볼일이 있으면 무조건 브라운핸즈에서 커피를 마실거에요~ 카페가 없어지지 않는 한 계속 말이죠~ 부산역 브라운핸즈까지 방문하기 애매하신 분들은 서면 롯데백화점 9층에 위치한 브라운 핸즈 카페에서 맛있는 커피 즐기시길 바래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