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_City_Boy의 소소한 일상/오사카 여행(2018.6.15~18)

[오사카 쇼핑 리스트] 일본 여행에서 사온 물건들 목록 정리

반응형

[오사카 쇼핑 리스트] 일본 여행에서 사온 물건들 목록 정리


드디어 오사카와 교토 여행 다녀온 이야기도 마지막이네요. 하나하나 포스팅하면서 돌아보니 3박 4일동안 아주 많은 일이 있었네요. 늦게 오사카로 가고 일찍 한국으로 돌아오는 비행기라 실제로 머물면서 논건 이틀인데 풀로 알차게 보내고 온 것 같아요. 드럭이랑 동키, 마트랑 면세점 등 이곳저곳에서 구매해온 물건들에 대해 포스팅하려고 해요. 별로 많이 안 산것 같은데 하나씩 까다보니 꽤 많이 샀네요. 거기다 일본에서 같이 놀고 안내도 해준 동생이 선물로 준 물건도 있어서 더 많아졌네요.




제가 개인적으로 좋아해서 사온 물건들도 있고 인터넷 검색을 통해 좋다는 얘기가 많은 제품들 중에 써보지 않았던 것들도 몇개 사와봤어요.



블랙 아오아오이(BLACK AOAOI)라는 술이에요. 이건 일본인 동생이 선물로 줬어요. 40도짜리 술인데 온더락으로 먹는 술이에요. 도수가 세기는 하지만 향도 좋고 맛있게 잘 먹었어요. ㅎㅎ



그리고 이건 포키 비슷한 과자에요. 같이 있던 동생이 하나 먹고 맛있다고 얘기했었는데 그걸 기억한 일본인 동생이 선물로 줬어요. 제것까지 챙겨주더라고요. 처음 먹어봤는데 맛이 꽤 괜찮더라고요. 가격도 좀 있을 것 같은데 챙겨줘서 잘 먹었어요.



워낙 유명해서 다들 아시는 로이스 초콜렛이에요. 딸기맛이 한정이길래 딸기맛 사왔어요. 딸기를 좋아해서 그런것도 있겠지만 정말 맛있었어요~



이건 엄마 주려고 사온 부채에요. 면세점에서 사와서 엄마한테 드렸어요. 맘에 드신건지 잘 들고 다니시더라고요. ㅎㅎ



시로이 코이비토는 다들 아실거라고 생각하는데 이건 오사카에서 나온 오사카노 코이비토에요. 일하시는 직원분한테 물어보니 시로이코이비토 보다 조금 저렴하게 만든 제품이라고 하더라고요. 직원분도 시로이코이비토를 사라고 하셨는데 그건 먹어봤기 때문에 이번엔 오사카노코이비토를 한 번 구매해봤어요.



이건 미후유 라는 것이에요. 과자와 초콜렛이 섞인 거에요. 저는 개인적으로 썩 맛있게 느껴지지는 않았어요. ㅎ 그냥 뭐 먹을 만한 정도(?) 라는 생각이에요.



그리고 이건 면세점 쇼핑하는 중에 시식을 해보라고 해서 먹어본 과자인데 맛보고 나니 살 수밖에 없더라고요. 정말 맛있더라고요. 혹시 이거 면세점에서 보시면 꼭 구매해서 드셔보세요~



그리고 TKG(타마고 카케 고항)에 뿌리는 간장이에요. 사실 그냥 계란 비빔밥인건데 이 간장을 넣어서 같이 비비면 더욱 맛있어져요. 많이 짜지도 않고 약간 단맛도 있는 것 같은 그런 간장이에요. 밥 한그릇 비빌때 한숟가락 정도 넣어서 같이 비비면 저는 딱 맞더라고요.



한정판 호로요이 메론사와 에요. 여름철에만 한정적으로 나오는 제품이었던 것으로 기억해요. 모스버거에서 젤 좋아했던 음료가 메론소다여서 이것도 좋아해요. 엄청 오랜만에 먹어서 그런지 더욱 맛있더라고요. 가운데꺼는 한정이라서 사오기는 했는데 아직 먹지를 않아서 맛을 잘 모르겠네요. 먹은 뒤 포스팅 하도록 할게요~



쵸야(CHOYA) 라는 매실주에요. 병 안에 매실이 들어있는데 사진으로는 어렴풋이 보이네요. 이건 설중매 같은 매실주랑 비슷한 맛이에요. 도수도 많이 높지 않고 맛있어요.



이브에이(EVE A)라는 진통제에요. 이건 아직 먹어본 적 없는데 인터넷에 좋다고 되어있어서 이번에 한 번 구매해 봤어요. 통증이나 열이 날때 먹어보고 효과를 느껴봐야 할 텐데 약을 샀더니 오히려 건강하네요. ㅋㅋㅋ



비오레 아쿠아 리치 선크림이에요. 이거 좋다고 소문나 있길래 저도 구매해 봤어요. 선크림은 사실 끈적거림 때문에 잘 안바르고 다녔었는데 이건 정말 좋더라고요. 딱 발라보니 수분크림 같은 느낌이라 정말 좋더라고요. 촉촉하게 발리고 끈적임도 없더라고요. 정말 좋은 제품이라 강력추천드려요~



오타이산 이에요. 술을 많이 마셨을 때나 소화가 잘 안될 때 그럴 때 먹으면 되는 거에요. 사실 다른 것보다 술마신 다음날에 먹으면 꽤 괜찮아서 사뒀어요. 이런거 안먹도록 술을 조절해야 하는게 맞기는 한데 뭐 그게 맘대로 되는게 아니니까요. ㅎㅎㅎ



이치란 라멘이에요. 5개가 들어있어요. 이치란 라멘 후기는 다른 포스팅에서 이미 했으니 그걸 읽어주세요~






이상 일본 오사카에서 구매해 온 제품들 관련해서 포스팅 해봤어요. 예전부터 먹어봤거나 사용해 본 뒤 좋아서 구매한 제품도 있고 좋다고 소문난 제품을 사오기도 했어요. 만족스러운 것도 있고 이제 더 구매하지는 않을 것 같은 제품도 있지만 대부분 잘 산 것 같네요. 맛나게 먹은 것들도 있고 현재 잘 사용하고 있는 제품들도 있어요. 이번 오사카 여행 다녀오면서 샀던 것들 중에서 좋았던 것들 후쿠오카 다녀오면서 또 사오기도 했어요. 사람들이 좋다고 하는데에는 다 이유가 있는 것 같네요. 나중에 후쿠오카에서 사온 것들까지 다 포스팅 한 뒤에 진짜 강추하고 싶은 제품들만 따로 한 번 포스팅 해보려고 해요. 일본 여행을 가시는 분들이 많이 증가한 것 같으니 기왕이면 여행 다녀오시면서 좋은 제품도 사서 쓰면 좋을테니까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