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쓰고/직접 사용한 리뷰

[맨즈비오레 바디워시 & 세안제] 개인적으로 퍼펙트휩 보다 좋다고 생각하는 세안제 추천

반응형

[맨즈비오레 바디워시 & 세안제] 개인적으로 퍼펙트휩 보다 좋다고 생각하는 세안제 추천


세안을 하실 때나 샤워를 할 때 어떤 제품을 사용하시나요?? 저는 예전에는 세안제로 퍼펙트휩 쓰고 샤워용품은 해피바스 제품을 주로 썼어요. 지금 사용하고 있는 맨즈 비오레 제품으로 바꾼건 5 ~ 6년정도 된 것 같네요. 비오레 제품 좋은건 다들 아실거에요. 그 비오레에서 남자들을 위해 만든 맨즈비오레 제품이에요. 물론 퍼펙트휩도 좋은 제품이에요. 맨즈비오레 세안제 추천 이유는 펌프 타입이라 사용이 편리해요. 세안제를 사용한 뒤 바디워시도 사용해 봤는데 좋아서 계속 사용하고 있어요.




맨즈비오레 제품을 처음 알게 된 것은 티비 광고를 보고 알았어요. 그 때 광고에 나왔던 배우가 무카이 오사무 였던걸로 기억해요. 광고를 보고 동키호테와 드럭에 갔다가 세안제가 있어서 구매해서 썼어요. 세안제를 사용해보니 괜찮아서 바디워시도 구매해서 썼는데 잘 씻기고 향도 좋아서 그 뒤로는 계속 맨즈비오레 제품을 사용하고 있어요. 아는 사람이나 가족이 일본 여행가면 구매를 부탁하기도 하고 제가 가서 사오기도 하고 그렇게 하면서 쭉 사용하고 있는데 괜찮은 제품이라 추천해요~




그래도 일본에 가면 퍼펙트휩 세안제는 꼭 사오는 편이에요. 제일 무난하게 선물하기 좋은 제품이 아닐까 싶네요. 예전에 한창 인기가 있을 때 신주쿠쪽의 동키호테에서는 구매 개수에 제한을 두기도 했었죠. 제가 살던 동네에 있는 동키는 그런게 없어서 많이 사서 선물로 돌리기도 했어요. ^^



퍼펙트휩도 좋은 세안제라 한 두개 정도는 꼭 챙겨와요. 가끔 사진의 왼쪽편에 있는것처럼 25% 증량으로 판매하는 제품도 있기 때문에 드럭스토어 몇군데는 둘러보고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할인해서 판매하는 드럭스토어도 있기 때문에 가격이 조금씩 다 다르기 때문에 약간의 발품을 팔아 약간이라도 저렴하게 구매하시는게 나을거라 생각해요.



제가 추천하는 맨즈비오레 세안제에요. 파란색도 있고 초록색도 있고 한데 초록색이 이번에 새롭게 나온것 같아서 구매했어요.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세안제를 펌프하면 모찌모찌 한 거품이 나와요. 이전에 사용하던 용기가 있어서 리필용으로 구매했어요.



바디워시도 함께 구매했어요. 바디워시도 용기가 있어서 리필용으로 구매했어요. 리필 제품이 조금 더 저렴해요. 이건 파란색 뿐이라 파란색으로 구매했어요. 저는 한 번 마음에 들면 꽤 오래 사용하는 편이라 맨즈비오레 세안제와 바디워시를 사용한 이후로는 쭉 이 제품을 사용하고 있어요. 다 사용했을 때 구매가 안되면 다른 제품을 쓰게 될 수도 있지만 그 동안은 계속 사용할 것 같아요. 일본에 놀러가시면 한 번 구매해서 써보세요. 괜찮은 제품이라 맨즈비오레 세안제 추천해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