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_City_Boy의 소소한 일상/취미생활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드디어 핸드폰으로도 즐길 수 있게 된 배그 후기

반응형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드디어 핸드폰으로도 즐길 수 있게 된 배그 후기


드디어 배틀그라운드를 모바일로 즐길 수 있는 날이 왔네요. 오늘 출시가 되었는데 저는 다른 일이 있어서 하루종일 못하다가 저녁먹고 겨우 다운받아서 해볼 수 있었네요. 보통의 경우 안드로이드 어플이 먼저 출시되고 앱스토어 출시는 늦게 되는 경우가 많은데 이번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의 경우는 동시에 출시가 되었어요. 애플과 아이폰을 좋아라하지만 어플이 늦게 출시되는 것은 좀 싫었는데 같은 날에 출시되어 기분이 좋네요. 일찍부터 게임을 해볼 수 있었으면 더 좋았겠지만 아쉽게도 저녁에 할 수 밖에 없었네요.




그래도 게임을 즐겨본 결과 꽤 좋게 잘 만든 것 같아요. 그래픽도 좋고 게임 플레이도 컴퓨터로 하는것보다 많이 쳐지지도 않는 것 같네요. 물론 마우스와 키보드로 조작하는 것보다 익숙하지 않아서 버벅거리는 분들도 많을 것 같기는 하지만 저는 괜찮은 것 같네요. 피씨방에 가지 않아도 되고 간단하게 즐길 수 있으니 좋네요. 우선 싱글 플레이를 즐기는 동안에는 피씨방 가는 것보다 오히려 더 좋은 것 같아요. 집에서 배그 즐기기 위해서 컴퓨터를 사고 싶다는 생각도 했지만 게임하기 위해서 컴퓨터를 구매했다가는 지금 상황에 욕만 먹을 것 같아서 포기했거든요.




모바일 게임이지만 용량이 좀 크더라고요. 그래서 와이파이 상황에서 다운을 받았어요. 그리고 바로 실행해서 즐겨봤어요. 출시된다는 얘기를 들은 뒤부터 꽤나 기다렸거든요. ^^



컴퓨터로 즐길 때 봤던 화면이랑 비슷하네요. 로그인은 게스트, 게임 센터, 페이스북 3가지 중에 하나로 하시면 되요. 저는 페이스북으로 하려고 했는데 왠지 모르겠지만 안되서 그냥 게임 센터로 로그인 했어요.



대기 화면이에요. 100명 채우는데 얼마 안걸리더라고요. 출시 초반이라 다들 열심히 즐기는 것 같은 느낌이었어요.



건물 안에서 파밍하고 적을 만나면 총쏘고 플레이 하는 것은 똑같아요. 달리기도 하고 점프도 하고 앉기도 하며 엎드릴 수도 있어요. 



2배율 스코프 장착한 화면이에요. 줌 버튼이 오른쪽에 있어서 왼쪽에도 사격버튼이 있더라고요. 줌을 넣은뒤 타깃 조정은 오른쪽 화면으로 하는 것이라 그렇게 나누어 놓은 것 같더라고요.



4배율 스코프 장작 화면이에요. 익숙하지 않아서 그런지 쏘기는 하는데 잘 맞지는 않더라고요. 2배율까지는 괜찮던데 4배율은 좀 더 샷빨을 연습해서 올려야 할 것 같아요.



12킬 하면서 1등 했어요. "이겼닭! 오늘 저녁은 치킨이닭!" 이 화면을 보니 기분이 좋네요. 컴퓨터로 할 때는 거의 못보던 화면인데 모바일로 하면서 벌써 두게임 1등을 달성했네요. 아마 아직 초보라 그런 것 같기도 해요. 점점 고수들이 등장하면 힘들어질 것 같기 때문에 미리미리 많이 이겨놔야 할 것 같아요. 더불어 저의 실력도 많이 키워놓도록 해야겠어요. 여튼 재밌어요. 한동안 푹 빠져서 즐길 수 있을 것 같네요. 얼른얼른 다운받아 배그 모바일을 즐겨보시기 바래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