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_City_Boy의 소소한 일상

[부산광역시립 연산도서관] 리모델링 공사로 인한 임시 휴관 안내

반응형

[부산광역시립 연산도서관] 리모델링 공사로 인한 임시 휴관 안내


지난번에 도서관에서 대여한 책 반납일이 다가와서 새롭게 대여할 책을 찾아서 홈페이지에 들어갔어요. 사이트 접속하니 바로 공지사항이 하나 뜨더라고요. 바로 리모델링 공사로 인해 휴관한다는 소식이었어요. 당장 시작하는 것은 아닌데 간간히 책 대여하러 다니면서 공부하고 그랬는데 한동안 힘들어 지겠네요. 책을 사보는 것도 좋아하는데 모든 책을 살 수가 없어서 놓치고 넘어가는 책들은 도서관에서 빌려보고는 했거든요.




전에도 내부 장서 이동등으로 휴관하는 날들이 있기도 했었는데 이번에는 기간이 좀 길어요. 아마도 대대적으로 리모델링을 할 계획인가봐요.



이용자 중심의 복합문화공간으로서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리모델링 공사를 시행한다고 해요. 2018년 문화체육관광부 '공공도서관 건립 지원 사업' 지원도서관으로 선정되었기 때문인 것 같네요. 휴관기간은 2018년 6월 18일부터 12월 26일까지인데 공사 상황에 따라 축소 및 연장 될 수 있다고 하네요. 내부 및 외부 전체 공사로 인해 도서관 이용이 불가하니 참고하시길 바래요. 



현재의 연산도서관 모습이에요. 과연 어떻게 변할지 기대되네요. 휴관 기간중에 도서관 이용과 도서 반납은 연제도서관, 명장도서관, 안락누리도서관을 이용하라고 하네요. 여태껏 연산도서관만 이용했었는데 다른 도서관들도 한 번 이용해 봐야겠어요. 생각보다 주변에 도서관이 많이 있었네요. 집에서 가기에 썩 좋은 위치는 아닌데 이번 기회에 한번씩 들러 비교해 봐야겠어요. ㅋㅋㅋ



새롭게 변할 연산도서관도 기대되고 처음 방문해보는 다른 도서관도 기대되네요. 여태껏 읽어보지 못한 새로운 책을 만날 수 있을지도 모른다는 설레임도 있어요. 한동안 즐겨찾던 연산도서관을 이용할 수 없다는 아쉬움이 좀 있기는 한데 새로워 질 모습을 기대하면서 기다려봐야겠네요. 도서관에서 공부하시는 분들도 많으실텐데 휴관 일정 잘 체크하셔서 공부하실 곳 미리미리 찾아두셔야 할 것 같네요. 공사기간이 거의 연말까지라 내년에 새로운 모습으로 변한 연산도서관을 만날 수 있을 듯 하네요. 기대하면서 기다려봐야겠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