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고듣고/TV보고

협상의 기술 인물관계도 7~8화 시청후기 송재식(성동일) 회장 아들이 테오(임진효)?!

반응형

<협상의 기술>이라는 토일 드라마를 최근 재미있게 시청하고 있습니다. 재정적인 위기에 처한 대기업을 살리기 위해서 전설의 협상가로 불리는 M&A 전문가와 그 팀원들의 이야기를 다룬 작품입니다. 지난 주말에 방송된 7~8화를 시청하다가 발견한 것이 있어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협상의기술_다시보기

 

<협상의 기술> 7화에서는 인물관계도에도 밝혀지지 않은 숨겨진 비밀이 살짝 등장을 했는데, 언제 이 부분이 제대로 공개가 될 것인지, 어떻게 스토리에 영향을 줄 것인지 확인하시고 예측해 보시기 바랍니다.

 

 

   협상의 기술 7~8화

시청후기

협상의 기술 7화와 8화에서는 산인 그룹의 송재식 회장(성동일)이 다른 사람들에게 알리지 않고 사용한 돈이 있는데, 이를 갚기 위해서 윤주노와 팀원들은 제주도의 리조트를 방문합니다. 소녀시대 유리가 특별출연을 하며 송재식 회장의 딸 송지오(권유리)를 연기했습니다. 권유리가 딸이라는 것이 알려지면서 가족사진이 짧게 등장을 했습니다.

 

협상의기술협상의기술_7화


딸이라는 사실은 확실하게 방송에서 공개가 되면서 가족사진이 공개가 되었습니다. 하지만 아들로 보이는 인물은 아주 짧게 사진으로만 공개가 되었습니다. 그런데 이 아들이 사모엘 펀드의 이사인 '테오(임진효)'인 것으로 보였습니다. 산인 그룹에 대출을 해주었고, 하태수 전무를 도와주면서 회장으로 만들려는 모습을 보였던 곳에 속해 있기 때문에 더 놀랍고 의아하게 느껴졌습니다.

 

협상의기술_인물관계도


<협상의 기술 인물관계도>에도 하태수 전무의 조력자로만 나오기 때문에 궁금증을 더욱 자극시켰습니다. 함께 사진을 찍었지만 친아들이 아닐 수도 있기 때문에 어떤 관계인지에 대한 의문만 남은 상태입니다. 만약 아들이 맞다면 왜 아버지의 회사가 아닌 다른 곳에서 일을 하고 있는지, 아버지가 아닌 하 전무를 도와주는지 등 앞으로 나올 이야기에 더 집중할 수밖에 없도록 만들었습니다. 드라마를 시청할 때 놓치신 분들은 다시 보면서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협상의 기술>은 기업을 사고 파는 M&A 팀이 협상을 위해서 여러 방면으로 활약하는 모습을 다룬 드라마입니다. 정보전을 펼치기도 하고 감정에 호소를 하기도 하는 등 다양한 전략이 등장을 합니다. 이런 모습들이 재미있는 요소라고 생각합니다. 김대명 배우로 인해서 피식거리게 만드는 부분도 많습니다.

 

협상의기술_다시보기

 

그룹 회장을 비롯해 위의 사람들이 저지른 문제로 인해서 회사가 힘들어지고 이를 해결하기 위해서 윤주노(이제훈)를 비롯한 M&A 팀원들이 노력하는 스토리가 좀 반복되는 느낌이었습니다. 그런데 공개된 9화의 예고편을 보니 흐름이 조금 바뀌는 것 같았습니다. 살짝 아쉬움이 느껴질 타이밍에 전환이 되어서 벗어나지 못 할 것 같습니다. 송재식 회장의 아들이 과연 테오가 맞는 것인지, 짧게 공개된 사진 속에 숨겨진 비밀은 무엇인지 앞으로 <협상의 기술>을 계속 시청하면서 궁금증을 해소해야겠습니다.

 

♣♣ 협상의 기술 드라마 기본정보 ♣♣

 

협상의 기술 드라마 정보 몇부작 OTT 원작 웹툰 등장인물 시청률 인물관계도 줄거리 시청후기

이 지난 3월 8일 토요일 첫 방송을 시작했습니다. 백발로 염색을 한 이제훈 배우의 모습과 대기업 M&A를 소재로 한다는 소식을 듣고 바로 시청을 했습니다. 처음에는 살짝 에서 악당들을 속이기

ts.infothatfreeme.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