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_City_Boy의 소소한 일상

[영화의전당 캘린더] 설문조사 참여하고 달력 받았어요~

반응형

[영화의전당 캘린더] 설문조사 참여하고 달력 받았어요~


12월초쯤 영화의전당 페이스북 페이지에 설문조사에 참여하면 달력을 준다는 게시물이 있었어요. 연말이 되면 여기저기서 달력 이벤트를 실시하는걸 쉽게 보실 수 있을거라고 생각해요. 저도 그냥 가벼운 마음으로 설문조사 이벤트에 참여를 했는데 당첨이 되었다고 문자가 왔었어요. 1월초까지 받으러 영화의전당으로 오라고 적혀있어서 여유도 있었고 특별히 센텀에 갈일이 없어서 미루고 있었어요. 어제 <신과함께-죄와벌>을 보려고 센텀CGV 간김에 영화의 전당에 갔어요.




문자를 받은걸 까먹고 핸드폰을 바꿔버려가지고 조금 걱정을 하기는 했었는데, 문자 확인은 하지 않더라고요. 그냥 이름과 전화번호를 얘기하니까 달력을 줬어요. 



영화의 전당에서 준 2018년도 달력이에요. 한 장씩 넘기는 스타일이 아니라 한 장에 1년치 달력이 모두 들어있는 방식이었어요. 가져와서 방문에 붙여 놓았어요. 약간 공간이 있어서 간단한 일정표시는 할 수 있을 듯 해요. 



해가 빨리 떨어져서 그런지 6시도 되기 전에 조명이 들어와 있었어요. 조명 들어오는 시간대에 센텀에 있었던 적이 없어서 처음으로 봤어요. ㅎㅎㅎ 겨울이라 해가 빨리 떨어지기 때문에 그리 늦지 않은 시간이었지만 볼 수 있었던 것 같네요~ 나름 조명이 이뻐서 보기 좋았어요. 저녁시간에 센텀쪽에 일이 있다면 영화의 전당에 들러서 보는 것도 괜찮을 것 같아요~ 작년에는 좋은데이에서 받은 박보영 달력을 썼어요. 올해는 큰 달력은 없어서 고민했었는데 영화의 전당 달력으로 때울 수 있을 것 같아요. 1월 1일에 스타벅스에서 제공하는 달력도 받으러 갈까 생각중이긴 한데, 스타벅스 달력도 한 장 짜리라서 조금 고민되긴 해요~ 달력을 그렇게 많이 보려나 싶기도 하고 주는거는 다 받고 싶기도 하고 그렇네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