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고듣고/TV보고

[유퀴즈 온 더 블럭 230회 결방] 1월 31일 방송 아시안컵 바레인 vs 일본 경기 생중계

반응형

1월 31일 방송 예정이었던 <유퀴즈 온 더 블럭 230회>는 아시안컵 생중계로 인해서 결방된다고 해요. 저녁 8시 10분부터 진행되는 <2023 AFC 카타르 아시안컵>의 일본과 바레인의 16강전이 생중계되기 때문이에요.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45분에 방송되는 <유퀴즈 온 더 블럭>은 결방이라고 하네요.

 

 

   유퀴즈 온 더 블럭 1월 31일 결방

 

이번 <유퀴즈 온 더 블럭 230회> 방송은 특히 기다려졌던 방송이었어요. 바로 '김원희'가 출연을 하기 때문이에요. 유퀴즈 고정 진행자인 유재석과 조세호와 함께 <놀러와>를 진행했었거든요. 예전에 보여줬던 환상의 티키타카를 다시 볼 수 있으면 좋겠네요. 무려 12년 만에 다시 만났다고 해서 기대하고 있었는데 아쉽게 일주일 더 기다려야 할 것 같네요.

 

유퀴즈온더블럭_지난방송_다시보기

 

<유퀴즈 온 더 블럭> 지난 방송을 보면서 기다리는 것도 괜찮을 것 같네요.

 

유퀴즈온더블럭_1월31일_결방


대한민국 축구 대표팀은 아시안컵 16강전에서 사우디아라비아를 만나 1대 1로 비긴 뒤 승부차기에서 4:2로 승리하며 8강에 진출했죠. 대한민국의 경기가 아님에도 불구하고 일본과 바레인의 경기를 생중계하는 결정을 내렸네요. 우승 경쟁을 할 것으로 예상되는 일본의 경기이기 때문인 듯해요. 아시안컵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도 높기 때문이겠죠. tvN에서만 중계를 하는 것도 영향이 있었을 거라고 생각해요.

 

 

<유퀴즈 온 더 블럭 230회>에는 이혼 전문 변호사 박은주, 육군 4남매, 김원희가 출연을 할 예정이었어요. 12년 만에 다시 만난 김원희, 유재석, 조세호의 캐미를 보고 싶었는데 결방으로 인해서 조금 더 기다려야겠네요. 개인적으로 <놀러와>가 방송을 할 때 즐겨봤던 세대라서 그런지 추억 여행을 떠날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도 했기 때문이죠. <유퀴즈 온 더 블럭> 1월 31일 방송은 결방이니 방송을 기다리지 말아 주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