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고듣고/TV보고

[폭싹 속았수다] 아이유 박보검 주연 넷플릭스 독점 공개 확정 뜻 출연진 정보

반응형

<폭싹 속았수다>가 공개될 곳이 넷플릭스로 확정이 되었어요. 아이유 & 박보검 배우가 주연으로 출연하고 <미생>, <시그널>, <나의 아저씨>의 김원석 PD와 <동백꽃 필 무렵>의 임상춘 작가가 만났기 때문에 이전부터 화제가 되고 있던 작품이에요. <폭싹 속았수다>라는 제목의 뜻과 출연진, 드라마 관련 정보를 모두 알려 드릴게요.

 

 

   폭싹 속았수다 정보

제주도 방언으로 '수고 많으셨습니다'라는 뜻이에요.

소개

1950년대 제주에서 태어난 '요망진 반항아' 애순이와 '팔불출 무쇠' 관식이의 모험 가득한 일생을 사계절로 풀어낸 드라마.

 

폭싹속았수다

 

   출연진 & 제작진

 

아이유, 박보검, 이준영, 문소리, 박해준, 나문희, 김용림, 이수경, 오정세, 염혜란 등의 배우가 출연을 해요.

아이유

드라마 <나의 아저씨>, <호텔 델루나> 및 영화 <브로커>, <드림> 등을 통해서 탄탄한 연기력을 선보인 아이유가 김원석 PD와 두 번째로 함께했어요. 제주에서 태어나고 자라면서 주어진 운명에 맞서는 '애순' 역할을 맡았어요.

박보검

드라마 <청춘기록> 및 영화 <서복>, 뮤지컬 <렛미플라이> 등 다양한 캐릭터로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는 박보검도 출연을 해요. 성실함을 무기로 어렸을 때부터 일편단심으로 '애순'을 좋아하는 '관식' 역할을 맡았어요.

 

폭싹속았수다_출연진폭싹속았수다_출연진


<세자매>, <퀸메이커>, <레이스> 등 이름만 들어도 신뢰가 가는 배우 문소리와 <나의 아저씨>, <부부의 세계> 등 선 굵은 연기로 존재감을 확실히 인식시키는 박해준도 출연을 해요. 이 두 배우는 나이가 든 '애순'과 '관식'을 연기해요. 아이유와 문소리, 박보검과 박해준이 각각 동일한 인물이라는 뜻이죠.

김원석 PD

드라마 <미생>, <시그널>, <나의 아저씨> 등 등장인물의 상황과 감정을 섬세하게 그려내 시청자들의 공감을 이끌어낸 피디예요.

임상춘 작가

드라마 <쌈 마이웨이>, <동백꽃 필 무렵> 등 사람 냄새나는 스토리로 큰 사랑을 받은 작가예요.

 

 

믿고 보는 배우와 제작진으로 기대감이 큰 드라마예요. 유애나로 아이유가 출연하는 작품이기 때문에 보려고 생각은 하고 있었는데 다른 출연진 및 제작진까지 화려해서 더욱 기대감이 큰 작품이에요. <폭싹 속았수다>는 오직 넷플릭스를 통해서 공개가 된다고 해요. 넷플릭스에서 공개가 된다는 것은 확정이 되었지만 방송일은 아직 미정인 상태예요. <폭싹 속았수다>를 빠르게 시청할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