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고듣고/일본 작품

[마슐 신각자 후보 선발 시험 편 (マッシュル 神覚者候補選別試験編)] 2024년 1분기 티빙 애니 정보 및 시청후기

반응형

<마슐 신각자 후보 선발 시험 편 (マッシュル 神覚者候補選別試験編)>이 방송을 시작해 시청했어요. 만화를 원작으로 하는 2024년 1분기 애니메이션이에요. <마슐 2기>와 관련한 정보 및 시청 후기를 알려 드릴게요. 바로 시청하기를 원하시는 분은 아래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마슐_신각자후보선발시험편_시청하기

 

<마슐 신각자 후보 선발 시험 편 (マッシュル 神覚者候補選別試験編)>의 줄거리, OST, 시청방법 등의 정보는 아래의 글을 통해서 확인해 주세요.

 

 

 

마슐 (マッシュル) 2기 신각자 후보 선발시험편 (神覚者候補選抜試験編) 방송일 OST 줄거리 정보

애니메이션 가 2024년 1분기 애니로 돌아옵니다. '신각자 후보 선발시험 편 (神覚者候補選抜試験編)'이라는 부제를 가지고 돌아오는 의 방송일, OST, 시청방법 등의 정보를 모두 소개해 드리겠습니

ilovejapan.tistory.com

 

 

   마슐 신각자 후보 선발 시험 편 1화 줄거리

 

이노센트 제로의 셀 워는 물리쳤지만 마슈가 마법을 쓰지 못한다는 사실이 학교 안에 소문이 났다. 한편, 마기아 루프스와의 싸움에서 승리한 마슈 일행은, 레안 기숙사의 코인을 받았고, 순조롭게 신각자에 가까워지고 있었다. 방과 후 마슈 일행의 축하 파티에 아벨과 어비스도 참가한 가운데 갑자기 찾아온 올빼미가 한 통의 편지를 떨어뜨렸는데...

 

마슐_신각자후보선발시험편

 

   시청후기

 

이번 <마슐 신각자 후보 선발 시험 편> 1화는 조금은 무난한 흐름으로 전개가 되었어요. 1기 마지막까지 이어졌던 싸움이 일단락되었기 때문이죠. 바로 새로운 전투가 이어지지는 않을 것이라 생각했지만 살짝 아쉽기는 했어요. 그래도 마법을 사용하지는 못하지만 마법 지팡이를 돌바닥에 문질러 불을 피우거나, 떨어지는 슈크림빵을 들숨으로 빨아들여서 먹는 등 B급 감성의 재미있는 장면들이 많이 있었어요. 마법을 사용하지 못한다는 것이 발각되면서 심판을 받게 되는데, 현재 신각자로 활동하고 있는 인물들이 대거 등장을 했어요. 거기다 그들과 대립하는 단체도 등장을 하죠. 앞으로 어떻게 이야기가 전개될지 기대되게 만들었어요.

 

마슐_신각자후보선발시험편마슐_신각자후보선발시험편마슐_신각자후보선발시험편

 

   시청방법

 

<마슐 신각자 후보 선발 시험 편 (マッシュル 神覚者候補選別試験編)>은 애니플러스, 라프텔, 시리즈온, 티빙에서 시청을 할 수 있어요. 저는 티빙을 이용하고 있어서 티빙에서 시청하고 있어요.

 

마슐_신각자후보선발시험편_시청하기

 

<마슐 (マッシュル)> 1기의 이야기에서 이어지는 다음의 이야기이기 때문에 1기부터 보고 이어서 시청을 해야 해요. 헛웃음이 나는 장면이 많이 있으니 시청해 보시기를 추천해요. <마슐 (マッシュル)>을 웃으며 시청하다 보면 스트레스도 풀리는 느낌이었어요. 원작 만화는 혹평도 있지만 애니는 호평이 많다고 하니 애니메이션으로 보는 것이 좋을 거라고 생각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