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고듣고/일본 작품

[포켓에 모험을 가득 담고 (ポケットに冒険をつめこんで)] 기본정보 출연진 줄거리 시청방법 소개

반응형

'니시노 나나세' 배우가 주연을 맡은 2023년 4분기 일본 드라마 <포켓에 모험을 가득 담고 (ポケットに冒険をつめこんで)>를 시청했어요. 최근 시청한 몇 개의 일본 드라마를 통해 관심을 가지게 된 '니시노 나나세' 배우가 출연을 해서 보기 시작했는데 은근히 재미가 있더라고요. 어릴 때 했던 포켓몬스터 게임을 다시 시작하면서 게임을 하며 얻은 아이디어를 본인의 일에 접목을 해 문제들을 해결해 나가는 내용이에요.

 

포켓에모험을가득담고_바로보기

 

2023년 4분기 일드 <포켓에 모험을 가득 담고 (ポケットに冒険をつめこんで)>와 관련된 정보와 출연진, 줄거리, 시청 방법 및 후기 등에 대해서 알려 드릴게요.

 

 

   포켓에 모험을 가득 담고 기본정보

편성

일본 TV 도쿄에서 2023년 10월 19일 목요일 밤 12시 30분부터 방송을 시작했어요.

채널 W에서 2023년 11월 9일 목요일 오후 10시 30분부터 방송을 시작했어요.

 

포켓에모험을가득담고_바로보기

 

소개

꿈을 쫓아 상경한 여주인공이 20년 만에 플레이하기 시작한 포켓몬스터 시리즈를 통해 성장해 가는 포켓몬 휴먼 드라마

 

포켓에모험을가득싣고
포켓에 모험을 가득 담고

 

   출연진

 

니시노 나나세, 카사마츠 쇼, 하세가와 토모하루, 히라노 아야, 세코구치 료, 츠카지 무가, 우치다 리오, 사토 에리코 등의 배우가 출연을 해요. <포켓에 모험을 가득 담고>의 주연을 맡은 배우 니시노 나나세와 관련한 정보는 지난 포스팅을 참고해 주세요.

 

 

[니시노 나나세(西野七瀬)] 노기자카46 멤버에서 배우까지 활약중인 인물 소개

[니시노 나나세(西野七瀬)] 노기자카46 멤버에서 배우까지 활약중인 인물 소개 최근 왓챠를 통해 시청중인 라는 일본 드라마를 시청하다가 눈에 들어온 여배우가 있어 소개하려고 해요. 드라마

lagomgogogo.tistory.com

 

니시노나나세니시노나나세니시노나나세
니시노 나나세

 

   줄거리

 

아카기 마도카는 간토 지방의 어느 항구 마을 마시로초에서 태어나 그곳에서 대학을 졸업하고 어묵을 만드는 회사에서 일하지만 크리에이터가 되고 싶은 자신의 꿈을 이루기 위해 도쿄와 작은 광고 회사 '애드벤처'에 취직한다. 하지만, 자신의 꿈을 좇아 상경한 마도카 앞에 펼쳐진 것은 상상과는 전혀 다른 힘겨운 현실이었고, 마도카는 회사의 존망이 걸린 중요한 프레젠테이션을 담당하게 되면서 더욱더 자신의 상상 속 반짝거리던 도쿄 생활과는 멀어지고 만다. 그러던 중, 마도카에게 고향의 어머니가 보낸 택배가 도착하고 마도카는 그 택배 상자 안에서 자신이 어린 시절 갖고 놀던 낡은 게임보이 게임기와 '포켓몬스터 레드' 게임팩을 발견한다. 그렇게 마도카는 20년 만에 '포켓몬스터 레드'를 실행하고 그 안에는 인생에 있어 중요한 무언가가 가득 차 있었는데...

 

포켓에모험을가득담고_포스터
포켓에 모험을 가득 담고 포스터

 

   시청방법

채널W

2023년 11월 9일부터 방송을 시작했어요. 11월 23일 오후 10시 2회 재방송을 한 뒤, 10시 30분 3회 방송을 해요. 11월 26일 일요일 오후 6시, 11월 27일 월요일 오후 10시에 방송이 예정되어 있어요.

OTT 플랫폼

티빙, 왓챠, 웨이브, 시리즈온에서 시청할 수 있어요. 현재는 2회까지 업로드되어 있는 상태예요.

 

 

<포켓에 모험을 가득 담고 (ポケットに冒険をつめこんで)>는 한 회 분량이 30분 이내로 그리 길지 않아서 부담 없이 시청할 수 있어요. 포켓몬스터 시리즈를 원작으로 하는 최초의 오리지널 드라마이기도 해요. 포켓몬스터 게임을 플레이하며 느낀 점들을 업무에 적용하는 점이 신선하게 느껴지기도 했어요. 경쟁을 하는 작업을 배틀로 표현하며 게임 영상으로 표현하기도 해요.

 

포켓에모험을가득담고_바로보기

 

창의력을 발휘하는 것이 필요한데 아이디어가 떠오르지 않아서 고민이신 분들은 <포켓에 모험을 가득 담고(ポケットに冒険をつめこんで)>를 보면서 쉬어가는 시간을 한번 가져보세요. 포켓몬스터 게임을 업무에 적용하는 모습을 시청하다 보면 독특한 아이디어가 떠오를지도 모르니까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