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고듣고/일본 작품

[노킹 온 록트 도어 (ノッキンオンロックドドア)] 티빙 일드 정보 출연진 줄거리 시청 방법 후기

반응형

일본 TV 아사히에서 2023년 7월에 방영을 한 3분기 일본 드라마 <노킹 온 록트 도어 (ノッキンオンロックドドア)>를 시청했어요. 조금 늦었지만 티빙에 업로드가 되어서 편하게 바로 볼 수 있었어요. 완결이 된 작품이라 몰아서 시청해 더 재미있게 느껴졌던 것 같기도 해요.

 

노킹온록트도어_바로보기

 

2023년 3분기 일본 드라마 <노킹 온 록트 도어 (ノッキンオンロックドドア)> 정보, 출연진, 줄거리, 시청 방법 및 후기 등 관련한 내용을 모두 알려 드릴게요. 관심이 생긴다면 한번 시청해 보세요.

 

 

   기본정보

편성

일본 TV 아사히에서 2023년 7월 29일부터 9월 23일까지 방송을 했습니다. 총 9부작 드라마입니다.

원작

아오사키 유고가 쓴 동명의 소설을 원작으로 하는 작품이에요.

소개

트릭을 간파하는 '불가능 전문' 탐정과 동기를 간파하는 '불가해 전문' 탐정이 한 팀이 되어 어려운 사건을 해결해 가는 드라마

 

노킹온록트도어

 

   출연진

 

마츠무라 호쿠토, 니시하타 다이고, 이시바시 시즈카, 하타 메이, 코마키네 류스케, 사오토메 타이치, 카쿠타 아키히로, 와타베 아츠로 등의 배우가 출연을 해요.

마츠무라 호쿠토

쟈니스 소속 그룹 'SixTONES'의 멤버예요. 2012년부터 드라마 출연을 하며 꽤 많은 필모그래피도 쌓았어요. 2022년에 개봉하며 인기를 끌었던 애니메이션 영화 <스즈메의 문단속>에서 주연인 '무나카타 소타' 역할도 했어요.

니시하타 다이고

쟈니스 소속 그룹 '나니와단시' 멤버에요. 2013년부터 연기 활동을 하며 많은 드라마와 영화에 출연을 했어요. 개인적으로는 낯설다고 느껴졌는데, 그 이유는 출연한 작품이 제가 시청하지 않은 작품들이 많았기 때문이에요.

 

노킹온록트도어_포스터노킹온록트도어_인물관계도
노킹 온 록트 도어

 

   줄거리

1회

유키코로부터 범인을 찾아달라는 의뢰를 받은 토리와 히사메는 곧바로 시노미야 집으로 향한다. 대학 시절에 같은 세미나 수업을 들은 사이이기도 한 경시청 수사 1과 형사 우가치에게 몰래 부탁하여 사건 현장인 아틀리에를 보러 간다. 문 앞에 선 순간 어렴풋이 위화감을 느끼는 토리. 한편 히사메도 동기가 전혀 보이지 않는 밀실 상황이 아무래도 마음에 걸리지만 진상은 좀처럼 찾을 수 없고...

5회

미사키가 실종된 지 벌써 꼬박 이틀이나 지났다. 만약 두 사람의 예측이 맞았다면 그녀의 생존율은 점차 떨어지고 있다. '이 순간에도 사건을 해결하지 않으면... 사람이 죽어' 토리는 한시라도 빨리 사건을 해결하기 위해서 납치 유괴 사건을 조사하는 경시청 수사 1과 형사 우가치와 함께 대학 시절 은사인 아마가와를 찾아간다. 범죄사회학에 정통한 아마가와로부터 의표를 찌르는 조언을 받고 납치된 여고생을 구출하는 데 성공한다. 과연 그곳에 있었던 사람은?

 

노킹온록트도어_바로보기

 

9회

불가능 전문 탐정 코텐바 토리 & 불가해 전문 탐정 카타나시 히사메, 그리고 두 사람과 같은 대학 동기인 경시청 수사1과 형사 우가치 키마리가 모인 탐정사무실에 갑자기 초대하지 않은 손님이 찾아왔다. 그 사람은 6년 전에 갑자기 모습을 감춘 또 한 명의 동기이자 사건의 트릭을 범인에게 지도하고 두 탐정의 머리를 싸매게 했던 천재 범죄 설계자인 이토기리 미카게. 미카게는 두 탐정에게 예상치 못한 의뢰를 한다.

 

노킹온록트도어

 

   시청방법 & 후기

시청방법

OTT 플랫폼 중에서 티빙, 왓챠, 웨이브, 시리즈온 채널에서 시청을 할 수 있어요. 

 

노킹온록트도어_바로보기

 

시청후기

탐정 사무실에 의뢰를 하러 온 사람이 두드리는 노크 소리부터 의뢰인에 대한 정보를 분석하는 두 탐정이 있어요. 탐정이 두 명, 그것도 동업을 한다는 설정이 꽤 신선하게 다가왔어요. 탐정이라는 동일한 직업을 가지고 있지만 전문적인 분야가 서로 다르다는 설정도 독특했어요. 소설 원작의 드라마라 그런지 내용은 그럭저럭 탄탄하다고 생각했어요. 주연인 마츠무라 호쿠토와 니시하타 다이고 배우의 케미도 괜찮았어요. 탐정이 나오거나 형사가 나오는 드라마를 평소에도 좋아해서 재미있게 시청했어요.

 

 

<노킹 온 록트 도어 (ノッキンオンロックドドア)>는 총 9부작이고, 1회를 제외한 나머지 회차는 25분 이내로 제작되어서 한 번에 몰아봐도 크게 부담이 없었어요. 몰아서 시청을 할 수 있기 때문에 더욱 재미를 느낄 수도 있을 거예요. 티빙, 웨이브, 왓챠까지 다양한 플랫폼에서 시청할 수 있으니 사용하고 있는 플랫폼을 통해서 한번 시청해 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