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_City_Boy의 소소한 일상

[부산 작심 독서실] 연산동 토곡에 프리미엄 독서실 오픈!!

반응형

[부산 작심 독서실] 연산동 토곡에 프리미엄 독서실 오픈!!


학창시절에 독서실 이용해보셨나요?? 독서실을 가장 많이 찾는 학생들은 고등학생이 아닐까 싶은데요. 저는 고등학교때 야간자율학습이 자율이 아닌 의무였기 때문에, 독서실을 이용해 본 적이 없었어요. 고등학교 1, 2학년때는 9시 30분까지 야자를 했고, 3학년때는 11시까지 야자를 해서 집에 돌아오면 잠자기 바빴었네요. 주말에도 토욜 5시 30분까지 자습을 했고, 일요일도 학교를 나갔기 때문에 독서실 갈 틈이 없었네요.




독서실에 대한 얘기를 하는 이유는 독서실을 소개해 드리기 위해서 입니다. ㅋ 연산 토곡에 작심 독서실이 생겼어요. 프리미엄 독서실 이라고 해서 좀 더 관심이 갔네요. 이런 독서실을 처음 봐서 이번에 첨 생긴건 줄 알았는데 이미 부산에 여러곳에 있더라구요. 연산 토곡점이 8호점이라고 했던 것 같아요. 이런 독서실에서 공부를 했었다면 좀 더 좋은 수능 성적을 낼 수 있지 않았을까라는 생각도 잠시 했던것 같아요. ^^




작심 독서실 연산 토곡점은 망미주공아파트 쪽에 위치하고 있어요. 망미주공아파트 버스 정류소에 내리면 바로 찾으실 수 있어요. 정류소 앞 건물 3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49번, 54번, 57번, 87번, 210번등의 버스가 있어요. 여기뿐만 아니라 부산 여기저기에 위치하고 있으니 집에서 가까운 곳으로 한번 방문해 보세요~



엘리베이터를 타고 3층으로 올라가 자동문을 열고 들어가면 크고 화려한 샹드리에가 맞이해 줍니다. 엔틱한 분위기를 연출해 주네요~



샹드리에 아래에서 왼쪽을 보시면 안내데스크가 있습니다. 여기서 회원가입하시거나 궁금하신 점 물어보시면 되요~ 자유석 이용하시는 분들 자리 지정도 이곳에서!!



이곳은 보들리안 룸으로 오픈된 공간에서 공부할 수 있는 곳이에요. 책상이 생각했던 것보다 넓직해서 책, 노트 놓고 공부하시기에 불편함이 없을 것 같았어요. 각 책상마다 콘센트가 있어서 인강을 보실때도 걱정없이 보실 수 있겠네요. 너무 꽉 막힌 공간을 좋아하지 않으시는 분들께는 이곳이 좋을 듯 싶네요.



우리가 보통 생각하는 독서실의 풍경과 비슷하죠? 1인용으로 칸막이가 되어있어 집중하기에 좋으실 거에요. 상단에 개인 사물함도 제공되니까 무거운 책들은 두고 다니시면서 공부하시면 될 듯 하네요.



이곳은 방처럼 되어있는 공간입니다. 개별실로 되어있어 주변 의식하지 않고 공부에만 집중할 수 있을 거에요. 문으로 막혀있기는 하지만 천장과 아래쪽이 뚫려 있기 때문에 갑갑하지 않음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안쪽도 마찬가지로 잠금장치가 되어있는 사물함이 있어서 무거운 짐들은 두고 다니시면 될 듯해요.



그리고 이 곳은 문으로 완전히 막혀있는 시크릿룸입니다. 잠시 들어가 앉아있어봤는데 정말 시간가는 줄 모르겠더라구요. 집중하기에 정말 최고인 방이라는 느낌이 확실히 들더라구요. 스탠드의 불빛 조절도 가능하고 백색소음도 조절이 가능하게 되어 있어서, 이용하는 분이 본인에 맞춰 잘 조절하면 집중력을 높이는데 큰 도움이 될 것 같았어요.



복도의 풍경입니다. 엔틱한 풍경이 고급스럽게 느껴지지 않으시나요??



작심 독서실의 게시판입니다. 와이파이 정보나 독서실 이용규칙과 방법에 대한 정보를 얻으실 수 있는 공간이에요.



작심 독서실에서 제공하는 과자와 음료들입니다. 공부하다가 집중력이 떨어졌을때 잠시 드시면서 쉬었다 하세요~



작심이라는 말은 마음먹음을 뜻하는 말이죠. 마음먹음을 실천할 수 있는 공간, 작심 독서실에서 여러분들의 꿈을 위한 공부에 집중을 해보시길 바래요.




작심 독서실 연산 토곡점에서는 오픈 기념 이벤트로 10월 15일까지 1회 무료체험의 기회를 드리고 있어요. 1개월 이상 결제하시면 10% 할인 (10월 15일까지)과 작심 독서실 보틀, 포스트잇 수첩을 모두 드려요. 특히 3개월 이상 등록하시는 분들께는 스타벅스 텀블러를 증정한다고 하네요. 추석연휴에도 계속 오픈한다고 하니 연휴에 잠시 들러서 구경한번 하시고 연휴가 끝난 뒤부터 열심히 공부하시면 될 것 같네요. ^^ 학창시절에는 공부가 참 힘들고 어렵다고 느꼈었는데 나이를 먹으니 공부만 하면 될때가 그릴울때가 있기는 하더라구요. 지금 공부하시는 학생분들 다 힘드시겠지만 열심히 하셔서 좋은 결과를 이루시길 바래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