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_City_Boy의 소소한 일상

[나는 1인 기업가다] 부산시민과 함께하는 캠코 열린강좌 소개

반응형

[나는 1인 기업가다] 부산시민과 함께하는 캠코 열린강좌 소개


캠코가 어딘지 알고 계신가요??


사실 저는 이번에 알게 되었어요.


바로 한국자산관리공사 입니다.


캠코가 한국자산관리공사 라는걸 찾아보게 된 이유는 


캠코에서 열린강좌를 진행한다는 정보를 알게 되어서에요~




어제 다른 일이 있어서 서면 토즈를 방문하게 되었는데,


카운터 옆에 캠코 열린강좌 소개 포스터가 붙어있었어요.



<나는 1인 기업가다> 라는 책의 저자 홍순성 님의 강좌에 관한 내용이었어요.


강좌 날짜는 2017년 9월 26일(화) 18:30 ~ 20:00 입니다. 


장소는 부산국제금융센터(BIFC) 3층 캠코마루에서 열리고 참가비는 무료입니다.


내일이네요~ 늦게 발견하지 않아서 다행이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저자 사인회도 18:00시 부터 진행이 된다고 하니,


조금 일찍 도착하셔서 사인도 받아보세요~



저는 <나는 1인 기업가다> 이 책을 사서 봤었는데,


내일 강좌전에 다시 한 번 읽고 가서 사인도 받고 하려고 생각중이에요~


구입했을 때 읽었었는데 내용이 잘 생각이 안나서 다시 읽어야 겠어요. 




요즘 1인 기업을 생각하시는 분들 많을 거라고 생각해요.


직장이 평생직장이 되지 않은지 오래 되었고, 


본인의 회사를 가지고 싶어하는 분들이 많을 거라고 생각해요.


저도 회사를 다니는 것 보다 제가 하고 싶은 일을 하며 살고 싶어서,


지금 여러모로 고민중이라 이 강의가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


한국자산관리공사 캠코에서 이런 좋은 강좌를 무료로 열어줘서 엄청 좋네요.


앞으로도 좀 더 관심을 가지고 살펴봐야겠어요~ ^^


내일 시간 되시는 분들! 1인 기업에 대해 고민하고 계신 분들!


<나는 1인 기업가다>의 저자 특강을 들어보시기 바래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