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_City_Boy의 소소한 일상

[부산 잡페스티벌] 벡스코에서 펼쳐질 2017 글로벌 취업박람회!!

반응형

[부산 잡페스티벌] 벡스코에서 펼쳐질 2017 글로벌 취업박람회!!


다음 주 월요일 11월 6일에 부산 벡스코 제 2전시실에서 부산 잡페스티벌이 펼쳐진다고 합니다. 시간은 10시 30분부터 17시까지 진행된다고 하네요. 취업을 희망하는 청장년층의 방문이 많지 않을까 싶네요. 현재 저도 반백수인 상태라서 그런지 요런게 눈에 들어오더라구요. 2017 부산 잡페스티벌과 글로벌 취업박람회가 동시에 개최되는 행사입니다.




2017 부산 잡페스티벌은 벡스코 제2전시장 4E-F홀에서 진행이 되고 글로벌 취업박람회는 4C-D홀에서 진행이 된다고 해요. 부산 잡페스티벌은 www.busanjob.net 에서 확인하시면 되고, 글로벌 취업박람회는 www.kotrajobfair.or.kr 에서 확인하시면 되요~ 사전참가 신청을 하고 신청확인 문자를 보여주면 바로 입장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사전참가자는 현장 사은품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이 행사를 알게 된 것은 집 앞에 있는 홈플러스 앞 가로등에 플랜카드가 걸려있는 것을 보고 알게 되었어요. 아마 부산 여기저기에 홍보를 하고 있지 않을까 싶네요.



2017 부산 잡페스티벌 행사는 부산광역시, 부산지방고용노동청, 부산지방중소기업벤처청, 부산상공회의소, 부산경영자총회, 한국산업단지공단 부산지역본부, 한국자산관리공사, 한국산업기술진흥협회 등의 주최로 이루어집니다. 


그리고 부산경제진흥원, 부산광역시교육청, 벡스코, (사)부산벤처기업협회, 부산지방보훈청 제대군인지원센터, 노사발전재단, 부산광역시 여성문화회관의 주관으로 진행됩니다.



개인 신청기간은 11월 2일까지로 이제 몇일 안남았으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참가신청을 서두르시기 바랍니다. 전화문의는 051 - 636 - 6234 로 하시면 됩니다.


부산에 살고 계신 분들 중 취업에 대한 관심을 가지고 계신 분들은 이번 행사 놓치지 마시고 참여해 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