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마시고

[커리 불닭볶음면 컵라면] 카레의 향과 맛은 좋으나 맵기가 약해진 불닭볶음면!!

반응형

커리 불닭볶음면 컵라면] 카레의 향과 맛은 좋으나 맵기가 약해진 불닭볶음면!!


불닭볶음면 좋아하시나요?? 저는 엄청 좋아해요. 딱 불닭볶음면 정도의 맵기가 저한테 잘 맞는것 같아요. 안맵다는 얘기는 아니구요. "쓰읍~ 쓰읍" 하는 소리를 내면서 먹기는 하지만 참 맛있게 매운 라면이라고 생각해요. 처음 불닭볶음면이 나왔을 때, 먹어보고 거짓말 조금 보태면 좋아서 기절할 뻔 했어요~ ㅎㅎ




국물이 있는 불닭볶음면도 나왔고 얼마전에 나온 커리 불닭볶음면도 있어요. 나름 다 괜찮았기 때문에 이번에 커리 불닭볶음면 을 사왔어요. 컵라면 코너를 둘러보다가 보고 반가운 마음에 덥석 집어왔어요. ^^




점심때 간편하게 뭔가를 먹고 싶다는 생각이 많아서 컵라면을 좀 많이 먹는 편이에요. 라면도 좋기는 한데 끓여먹기가 귀찮기도 하고, 팔이 아파서 좀 힘들기도 하고... 



입안 가득 화끈한 치킨 커리맛이라는 커리 불닭볶음면 이에요. 물을 따라내고 먹는거라 구멍을 뚫을 수 있는 곳을 만들어 놓았네요. 불닭볶음면과 커리의 환상적인 만남이라고 옆면에 써져 있네요.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향신료, 커리! 저도 참 많이 좋아해요~ 


조리방법은 뚜껑을 열고 액상스프를 꺼낸 후 끓는 물을 용기 안쪽 표시선까지 부은 다음 뚜껑을 닫고 4분을 기다립니다. 4분 후 뚜껑을 열어 젓가락으로 잘 저은 다음 물을 따라 버린 후 액상스프를 넣고 잘 비벼 먹으면 되요. 기다리는 4분 동안에 액상스프를 뚜껑위에 올려 놓으면 조금 더 깊은 맛의 커리 불닭볶음면을 즐기실 수 있어요. 




액상스프를 뜯어서 라면에 부었더니, 커리의 향이 좌악 퍼져 나오더라구요. 냄새에 취해서 빨리 먹고 싶어가지고 완성품 사진이 없네요. ㅠㅠ 커리의 향과 맛이 잘 어우러져 있었던 점은 칭찬해 주고 싶네요. 하지만 기대했던 불닭볶음면의 매운 맛이 아니었어요. 커리가 들어가면서 덜 맵게 만들어 버린건지 모르겠지만 그게 조금 아쉬웠어요. 물론 커리 불닭면도 맛있어요. 하지만 매운맛을 원해서 고르신 거라면 조금 매운맛 강도가 낮은 것 같으니 참고하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