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에 관한 이야기/구도 부산 (롯데 자이언츠)

롯데 자이언츠 응원단 멤버로 합류한 조연주 치어리더 관련 정보 소개

반응형

롯데 자이언츠 응원단 멤버로 합류한 조연주 치어리더 관련 정보 소개

 

올해도 롯데의 가을 야구는 힘들 것 같네요. 민병헌 선수도 결국 은퇴를 하게 되었어요. 코로나 이후 야구장에서 지인들과 함께 응원하고 먹고 마시는 것이 불가능해지면서 직관은 가지 않아요. 집에서 중계를 보면서 그나마 아쉬움을 달래가며 응원하고 있어요. 야구 성적은 그다지 좋지 않지만 팬 입장에서 즐거운 소식이 하나 들려왔어요. 바로 <조연주> 치어리더가 롯데 자이언츠 응원단 멤버로 합류하게 되었다는 것이죠.

 

 

롯데 자이언츠 치어리더가 아니면 크게 관심을 두지는 않는데 조연주 치어리더는 우연히 경기를 보다가 알게 되었어요. 자세히 알지는 못했었는데 이번에 롯데로 오면서 자세히 알게 되었어요. 롯데 자이언츠 유튜브 채널에 올라온 50문 50답 영상을 보시면 조연주 치어리더에 대해 알 수 있을거에요.

https://youtu.be/m3e2Zuc7DX8

조연주 치어리더는 1999년 6월 24일 울산광역시 출생이에요. 키 167cm, 몸무게 50kg, B형이라고 해요. 현재는 영산대학교 호텔 경영학과에 재학중이라고 하네요. 별명으로는 아이린, 웰시코기가 있는데 자신을 가장 잘 표현하는 말이 웰시코기라고 생각한다고 했어요. 롯데로 오기 전에는 한화 이글스에 있었어요. 2018년 한화 이글스에서 활동을 하고 2019년은 학업으로 인해 쉬었다가 다시 2020년에 한화에서 활동을 했다고 하네요.

 

조연주

그리고 RS 엔터와 계약을 맺으며 롯데 자이언츠로 오게 되었어요. 이번 시즌은 얼마 남지 않아서 사직에서 많은 모습을 볼 수 없겠지만, 내년에는 많이 볼 수 있을 것 같아요. 이동 소식을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알리며 '새롭게 시작하는 저를 질타보다는 너그러운 마음으로 포옹해 주시기를 조심스럽게 바라봅니다!'라고 남겼어요.

조연주 치어리더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개인 유튜브도 운영하고 있어요. 영상은 5개 밖에 없더라고요. 롯데 자이언츠 치어리더 중 유튜브를 운영하고 있는 치어리더가 많아서 점차 많은 영상이 올라오지 않을까 싶기도 해요.

조연주 유튜브 채널 바로가기

 

조연주 치어리더 인스타그램

집이 울산이라 집과 가까운 롯데 자이언츠로 오게된 것이 좋다고 밝힌 조연주 치어리더는 <울산 현대 모비스 피버스>의 치어리더로도 활동을 시작하게 되었어요. 킹덤M, 컴투스 프로야구 for 매니저의 모델로 활동하기도 했어요. 자이언츠TV에 올라온 50문 50답 영상을 보면 치어리더를 시작하게 된 계기, 부모님 중 누구를 더 닮았는가?, MBTI 등 조연주 치어리더에 관해 더 자세히 알 수 있어요. 치어리더로 이름을 아리고 있는 박기량 치어리더부터 안지현 치어리더, 박예진 치어리더 거기에 조연주 치어리더까지 더해지면서 롯데 자이언츠 치어리더는 KBO 최고라는 생각이 드네요. 야구만 잘하면 다 끝일텐데 아쉽네요. 새롭게 롯데 자이언츠 응원단 멤버로 합류하게 된 조연주 치어리더의 앞으로의 활동을 기대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