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_City_Boy의 소소한 일상/스타크래프트

[ASL 시즌12] B조 경기 결과 및 C조 D조 경기 일정 안내

반응형

[ASL 시즌12] B조 경기 결과 및 C조 D조 경기 일정 안내

 

계속해서 이변이 속출하고 있는 ASL 시즌 12의 24강 경기네요. A조에서는 김범수 선수가 조기석 선수를 상대로 승리를 거두며 16강 진출에 성공을 했고 B조에서도 예상하지 못한 선수가 16강 진출에 성공을 했어요. 어떤 경기가 펼쳐졌는지 한 번 살펴볼게요. B조의 경기는 9월 1일 수요일에 진행된 경기에요.

 

 

 

B조에는 프로토스 도재욱, 저그 배병우, 테란 최호선, 프로토스 윤용태 선수가 포함되어 있었어요. 도재욱 vs 배병우, 최호선 vs 윤용태 선수의 경기로 진행이 되었어요.

 

ASL시즌12_B조

최근 끝장전을 포함해서 계속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도재욱 선수가 16강 진출에 성공할 수 있을지, 11년 만에 개인리그 진출에 성공한 배병우 선수가 어디까지 올라갈 것인지, 상승세의 최호선 선수가 윤용태 선수를 극복하고 3년 만에 16강에 진출할지, 뇌제 윤용태의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지 등이 관전 포인트였어요.

 

ASL시즌12_B조경기결과

도재욱 선수와 배병우 선수의 첫 번째 경기는 예상했던 대로 도재욱 선수가 승리를 거두었어요.

최호선 선수와 윤용태 선수의 두 번째 경기는 윤용태 선수가 승리를 했고요. 이번 대회에서 윤용태가 조금 더 좋은 모습을 보여줄 것 같다는 기대감을 불러일으킨 경기였어요. 사이오닉 스톰을 잘 사용하면서 뇌제의 모습을 보여줬거든요.

도재욱 선수와 윤용태 선수의 승자전은 윤용태 선수의 승리로 끝이 났어요. 서로 거의 동일한 빌드를 선택하며 다크 템플러 테크를 탔는데 캐논 건설 타이밍이 좋았던 윤용태 선수가 승리했어요.

최호선 선수와 배병우 선수의 패자전은 배병우 선수가 승리를 했어요. 오랜만에 경기를 한다고 생각했는데 배병우 선수의 활약도 나쁘지 않았어요.

최종전에서 도재욱 선수와 배병우 선수가 다시 만나게 되었어요. 역시나 처음 예상대로 도재욱 선수가 승리하고 16강에 진출할 것이라고 생각했는데 배병우 선수가 이변을 일으키며 승리해 16강 진출에 성공했어요.

 

ASL시즌12_C조D조_경기일정

장윤철, 박재혁, 정영재, 진영화 선수가 포함된 C조의 경기는 9월 7일 화요일에 진행될 예정이에요.

박상현, 고석현, 윤찬희, 황병영 선수가 포함된 D조의 경기는 9월 8일 수요일에 진행될 예정이고요.

두 조 모두 한 선수는 확실히 진출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들고 나머지 한 자리를 누가 차지하게 될 것인가 궁금하네요. 하지만 지금까지 진행된 두 조의 경기를 보니 예상을 뒤엎는 경기들도 많이 나오고 있어서 쉽게 확신하기는 어렵네요. 변수가 많다는 것은 경기를 지켜보는 시청자 입장에서는 더욱 재미있는 경기를 많이 볼 수 있다는 것이라 기대가 되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