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고듣고/각 분야 스타들

[감동란] 아프리카TV BJ & 유튜버로 맥심 3월호 표지모델 소개

반응형

[감동란] 아프리카TV BJ & 유튜버로 맥심 3월호 표지모델 소개

 

이번 맥심 3월호 표지모델의 주인공은 아프리카TV BJ이자 유튜버로 활동중인 <감동란> 님이었어요. 본명은 '김소은'으로 1990년 9월 25일 생이에요. 169cm, 58kg의 신체에 혈액형은 O형이에요. 방송 데뷔 전에는 남아공, 미국, 영국, 중국 등 여러나라에서 살아서 영어, 중국어 등을 잘해 번역 활동도 한다고 해요. 생화학을 전공했으며 주짓수, 헬스, 격투기도 했다고 해요.

 

 

 

처음 방송을 시작하게 된 계기는 BJ로 활동중인 친척 '김인환'의 방송에 출연했다가 재미를 느껴 계속하게 되었다고 해요. 방송에서는 피아노를 치거나 메이플스토리 방송 등을 하며 가끔 코스프레 방송도 한다고 해요. 2020년 3월 방송을 시작했고, 의상 문제로 경고를 많이 받아 힘들었지만 12월에 베스트 BJ로 선정되었어요.

 

맥심3월호표지

저는 <밀리의 서재>에서 맥심을 읽었는데 밀리의 서재에 올라온 맥심 3월호 표지는 위의 사진과 다른 사진이었어요. 위의 사진은 감동란 인스타그램에 올라와 있었어요.

 

 

 

[조정석] 밀리의 서재 새로운 모델 선정

[조정석] 밀리의 서재 새로운 모델 선정 책 읽기 좋아하시나요?? 저는 책 읽는 것을 좋아해요. 집 근처에 도서관이 있어서 종종 찾아가 책을 빌리기도 하고, 책을 사거나 서평 이벤트에 참여

lagomgogogo.tistory.com

맥심도 읽을 수 있는 밀리의 서재가 궁금하신 분들은 위의 지난 포스팅을 클릭해 들어가보세요~ ^^

 

감동란_인스타그램

아프리카 방송을 잘 보지 않아서 모르고 있다가 맥심을 통해 알게 되었어요. 위 사진은 <감동란> 인스타그램이에요. 49.2천 명의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어요. 과감한 의상을 많이 입더라고요. 가슴수술을 했다는 의혹도 많아 직접 병원을 찾아가 초음파 검사를 통해 자연산임을 인증하기도 했다고 하네요. '감동란'은 몸매에 관련된 말로 방송 초기에 시청자들이 지어준 것이라고 해요.

 

감동란_유튜브

유튜브도 운영하고 있어요. 8개월 전 첫 영상을 올렸고 현재 9만이 넘는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어요. 맥심 표지모델도 했으니 아마 곧 10만이 넘지 않을까 싶네요. 영상을 시청하거나 맥심을 읽으면 '감동란'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얻으실 수 있을거에요. 이상 맥심 3월호 표지모델 <감동란>에 대한 소개였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