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고듣고/각 분야 스타들

[이시하라 사토미] 민낯여행 스페인 & 그리스 시청 후기 (feat. 왓챠)

반응형

[이시하라 사토미] 민낯여행 스페인 & 그리스 시청 후기 (feat. 왓챠)


<이시하라 사토미> 는 제가 좋아하는 일본 여배우 중에 한 명이에요. 1986년 12월 24일 일본 도쿄 출생으로 157cm, A형 호리프로 소속이에요. 2020년 10월 1일 소속사를 통해 자필 편지로 결혼 발표를 했어요. 2012년 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미안하다는 '고멘~' 이라고 말한 장면이 SNS에 짤로 돌아다니면서 우리나라에서도 화제가 되었어요. 저는 2009년 <보이스 - 생명 없는 자의 목소리> 라는 드라마로 처음 알게 되었고 이후 출연하는 드라마는 거의 다 챙겨봤어요.





<한자와 나오키 시즌2> 방송을 보기위해 정기구독한 '왓챠' 에서 이시하라 사토미를 발견할 수 있었어요. 대부분의 드라마는 시청을 했는데 보지 못했던 여행 버라이어티 방송이라 바로 시청을 했어요. 바로 <이시하라 사토미의 민낯 여행> 이라는 방송이었어요. '민낯' 이라는 표현을 사용하기는 했지만 화장을 하지 않고 다닌다기 보다는 그만큼 본연의 모습을 보여준다는 의미 같았어요.



1편은 <이시하라 사토미의 민낯여행 in 스페인> 으로 스페인 바스크 지방에 있는 도시를 방문하는 내용이었어요. 맛집도 다니고 쇼핑도 하고 술도 마시며 꾸밈없는 솔직한 모습을 보여주는 내용이에요. 2019년에 방송된 것이었어요. 드라마에 비해 이런 장르는 시청하기가 쉽지 않았는데 왓챠 덕분에 볼 수 있었네요.



2편은 <이시하라 사토미의 민낯여행 in 그리스> 로 그리스를 방문한 것이었어요. 역시 2019년에 방송한 것이었어요. 그리스에서도 맛있는 음식도 먹고 고대 유적들을 찾아가 구경하는 모습을 촬영했어요. 매 회 방송 시간도 1시간 12분 정도로 길지 않고 이시하라 사토미의 여행 경로를 보다보면 금방 끝나더라고요.





드라마 속에서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지만 이시하라 사토미 본인의 모습을 보거나 이야기를 하는 방송은 보지 못했는데 <이시하라 사토미의 민낯여행> 을 통해서 좀 더 자세히 알 수 있었어요. 향신료를 좋아해 1시간 가량 향신료 가게에서 물건을 구매하기도 하고, 다양한 모자를 구입하기도 하는 등 여행의 묘미를 제대로 즐기더라고요. 외국에서도 뒤쳐지지 않는 미모를 보여줬어요. 2020년에도 <언성 신데렐라 병원 약사의 처방전> 이라는 작품이 방송되었어요. 내년에는 또 어떤 드라마에 어떤 캐릭터로 등장할지 기대가 되네요. '이시하라 사토미' 배우의 일상의 모습을 조금이나마 볼 수 있었던 재미있는 방송이었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