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고듣고/각 분야 스타들

[맥심 강인경] 9월호 표지모델 인스타 팔로워 180만명의 그녀는 누구?

반응형

[맥심 강인경] 9월호 표지모델 인스타 팔로워 180만명의 그녀는 누구?


<밀리의 서재> 를 정기 구독해서 책을 읽고 있어요. 다양한 책들을 읽을 수 있다는 장점도 물론 있지만 잡지를 읽을 수 있다는 장점 역시 밀리의 서재를 선택한 이유중의 하나에요.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영화 잡지 '씨네21'을 비롯해 다양한 잡지를 읽을 수 있어요. 그 중에서 남자라면 그냥 지나칠 수 없는 <맥심> 잡지 역시 포함되어 있어요.



평소에도 맥심의 표지는 꽤나 수위가 있는 사진이었는데 이번 9월호는 한층 더 높았어요. 그와 동시에 표지모델을 한 <강인경> 이라는 사람이 누구인지 궁금해져서 찾아보았어요. 보통의 일반인이 맥심의 표지모델을 할 수는 없는데 저는 처음 보는 사람이었거든요.





맥심 9월호 표지모델 <강인경> 정보를 얻기 위해 나무위키, 위키피디아 검색을 해봤는데 나오지가 않더라고요. 아직 그정도의 유명인은 아닌가 싶기도 하고 여튼 열심히 찾아본 정보들을 알려드릴게요.



<강인경> 은 1997년 7월 29일 출생으로 키는 157cm 라고 해요. 취미는 애니메이션 감상이라고 해요. 쫑이, 예삐 라는 고양이 두 마리를 기르고 있어요. 평소에는 컴퓨터, 플레이스테이션, 닌텐도 등의 게임을 하면서 집순이 생활을 한다고 하네요. 인스타그램 정보를 찾을 수 있었는데 팔로워가 180만 명이나 되더라고요. 저는 몰랐지만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었다는 뜻이라 볼 수 있겠네요. 인스타그램에서 '강인경' 을 검색하거나 'inkyung97' 을 검색하시면 바로 찾을 수 있어요. 지금 바로 궁금하신 분은 아래 바로가기를 통해 이동해 주세요.

강인경 인스타 바로가기



<강인경> 인스타그램을 보면 꽤나 수위가 높은 사진들이 많이 있더라고요. 지금도 이런 사진들을 찍을 때는 부끄럽다고 생각하지만 촬영후에 예쁘게 나온 사진을 보면 행복함을 느낀다고 하네요. 섹시 모델을 하다보니 쉬운 여자일거라 생각하고 이상한 메시지를 보내는 사람들도 많다고 해요. 처음에는 당황했지만 지금은 무던해졌다고 해요. 맥심 9월호가 나오고 서점으로 달려가 인증샷 찍은 모습도 귀엽네요.





더 다양한 이야기와 사진을 보기 원한다면 맥심 9월호를 확인해 주세요. 9월호의 주제인 '노출' 과 관련된 다양한 이야기도 만나보실 수 있어요. 잡지만 구매하는 가격이 부담스럽거나 아깝게 느껴진다면 밀리의 서재 정기구독을 해서 읽으시는 것도 추천드려요. 한 달은 무료로 읽을 수 있고 정기구독 비용 9900원을 지불하고 다양한 잡지 및 도서를 읽을 수 있으니까요. 개인적으로 밀리의 서재와 리디셀렉트 두 가지를 전부 구독하고 있는데 밀리의 서재가 좀 더 책도 다양하고 좋은 것 같아요. 특히 '남자들의 바이블' 이라 불리는 <맥심> 을 볼 수 있으니까요~ ㅎ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