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11

[부산쿠폰 시사회 이벤트] 무료 시사회 당첨되서 <꾼> 관람했어요~ [부산쿠폰 시사회 이벤트] 무료 시사회 당첨되서 관람했어요~ 부산쿠폰이라는 어플이 있어요. 한달에 한번정도 시사회를 시행하는 것 같네요. CGV 어플에 들어갔다가 우연히 발견한 다음에 이번 시사회까지 3번 했었는데 운좋게 전부 다 당첨이 되었네요. 부산어플에서 시사회를 실시한 작품은 , , 이렇게 3번이었어요. 부산쿠폰 킹스맨 : 골든서클 무료 관람[토르 : 라그나로크] 부산쿠폰 시사회로 관람한 마블 히어로 코믹 액션 영화~ 다른 곳에서 진행하는 시사회 이벤트에도 자주 응모를 하는 편인데요 당첨률은 그렇게 좋지 않았어요. 6개월에 한 번 걸릴까 말까하는 정도 수준이었어요. 그런데 부산쿠폰은 당첨률이 좋네요. 사람들이 아직 잘 몰라서 응모를 많이 하지 않아서 그런가 싶기도 하고, 4군데인가 5군데 CGV에..
[올바로등급 올바른관람] 오늘 내가 볼 영화의 등급은 뭘까? 올바른 영화관람을 위한 등급확인 캠페인 [올바로등급 올바른관람] 오늘 내가 볼 영화의 등급은 뭘까? 올바른 영화관람을 위한 등급확인 캠페인 이미 오래전부터 영화 등급에 신경을 쓰지 않아도 되는 나이가 되버려서 사실상으론 모든 영화가 저에게는 전체관람가나 다름없어요. 하지만 아직 등급에 따라 볼수 없는 영화들이 있는 분들도 계시겠지요. 그래서 이번에는 영화등급에 대해 포스팅을 해보려고 해요. 영화에는 영화를 보다 즐겁고 유익하게 관람할 수 있도록 영화 등급분류가 있어요. 영화 등급분류는 영상물의 내용과 표현 정도에 따라 영상물이 어떤 나이에 적합한지 알려주는 서비스에요. 어린이와 청소년은 신체적, 정신적으로 성장발달 과정에 있기 때문에 유해한 시각 이미지를 접했을 때 부정적인 영향을 받을 수 있어요. 영화 등급분류를 바로 알면 나이에 알맞은 영..
[연산동 토곡 프리미엄 독서실] 작심 독서실 겨울시즌 유비무환 할인이벤트 행사 소개~ [연산동 토곡 프리미엄 독서실] 작심 독서실 겨울시즌 유비무환 할인이벤트 행사 소개~ 두 달 전쯤에 연산동 토곡에 새로 생긴 프리미엄 독서실 작심을 소개시켜 드렸어요. 프리미엄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인테리어도 엄청 좋고 공부하는 환경도 엄청 좋아요. 예전에 학창시절에 알던 독서실과는 확실히 달랐어요. 내부 시설과 환경에 관한 내용은 아래 링크의 지난 포스팅을 확인해보세요. [부산 작심 독서실] 연산동 토곡에 프리미엄 독서실 오픈!! 사실 프리미엄이라는 단어가 붙은 것만 봐도 좋을거라는 것은 다들 예상이 가능하실 거에요. 그와 동시에 프리미엄 독서실 가격 부담이 있으실거라고 생각해요. 일반 독서실보다 가격이 조금 높기때문에 선택을 망설이실 수도 있겠지만 좋은 공부 환경이라는 점을 생각해보면 충분히 이용가치가..
[저스티스리그] 문화의 날을 이용해 공짜로 영화보기~ [저스티스리그] 문화의 날을 이용해 공짜로 영화보기~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 문화의 날에는 영화관람료가 할인된다는 건 다들 알고 계시죠?? 대부분의 영화는 5시 이후 상영작들이 5000원에 관람이 가능해요. 4dx 영화는 10000원으로 관람이 가능해서 조금 기다렸다가 오늘 저스티스 리그를 봤어요. ​​ 이번 저스티스리그는 DC에서 칼을 갈고 만들었다고 할 만큼 좋은 평가가 많아서 내심 기대를 하고 봤어요. 적당히 기대한 덕분인지 재밌게 봤네요. 슈퍼맨이 너무 극강이라는 점이 좀 그렇긴 했지만요. 느낌상으론 저스티스리그를 만들 필요도 없이 슈퍼맨 혼자면 충분할 것 같았거든요. ㅋㅋㅋ ​ 아무튼 문화의 날이라 4DX가 10000원이었는데, CGV RED CARD로 3000원 할인받고, CJ ONE 포인트 카..
[투깝스 vs 의문의 일승] 새롭게 시작한 월화드라마!! 둘다 앞으로가 기대되요~~~ [투깝스 vs 의문의 일승] 새롭게 시작한 월화드라마!! 둘다 앞으로가 기대되요~~~ 어제부터 새롭게 시작한 두 개의 드라마가 있어요. 바로 투깝스 그리고 의문의 일승 이에요. 한국 드라마는 보통 12회쯤 지난 다음에 재밌다고 소문나면 보기 시작하는 편인데 이번에는 궁금해서 시작하자마자 바로 봐버렸네요. 개봉전에 인스타에서 드라마 소식을 알게 되어서 볼까말까 고민했었는데 오늘 어쩌다보니 시간이 나서 어제 방송분을 보았어요. 지금 2회가 방송되고 있겠네요. 최근에 매드독, 블랙 두 개의 드라마를 보는 중이에요. 어쩌다보니 8회에 스타트를 끊어가지고 기다리기 힘들었었는데 그래도 두 드라마가 새롭게 시작되어서 조금 덜 지겨울 수 있을 듯하네요. 일주일마다 드라마를 보는 분들도 많으실거라고 생각되지만 저는 좀 ..
[프린지맨 - 애인 만드는 방법 알려드립니다] 드라마 속 일본어 [프린지맨 - 애인 만드는 방법 알려드립니다] 드라마 속 일본어 男 (おとこ) : 남자本当に (ほんとう) : 정말로好き (すき) : 좋아하다二つ (ふたつ) : 두가지危険 (きけん) : 위험遊び (あそび) : 놀다 이라는 드라마 1회 첫장면에 나온 니체의 말이에요. 남자가 정말로 좋아하는 건 두가지, 위험과 유흥이다. 위험을 즐기고 유흥을 즐겨서 불륜을 한다 뭐 그런 뉘앙스로 시작이 되는 드라마였어요. 아직 5분정도 밖에 보지 않아서 재미에 관해서는 잘 모르겠네요. 재밌다면 일드 카테고리에 리뷰할게요~ ^^ 단어들이 전부 쉽고 많이 쓰는 단어들이라 모두 외워두면 쓰임이 많을 것 같아요. 단어 하나하나 뜯어놓고 보니 엄청 많이 쓰는 단어들이 다 모여있네요. 간단한 단어들이 모여 니체의 명언이 되었네요. ^^
[FA 민병헌] 4년 80억 롯데 자이언츠 계약!! [FA 민병헌] 4년 80억 롯데 자이언츠 계약!! 오늘 또 기쁜 소식이 들려왔네요~ 이번 FA 대어로 불리던 민병헌 선수가 손아섭 선수에 이어 롯데 자이언츠 유니폼을 입고 내년 시즌을 치르게 되었어요. 부산에 집을 샀다는 찌라시가 돌면서 롯데로 온다는 소문이 돌았었어요. 확실하지 않아서 믿지는 않았지만 기대감은 확실히 높았었는데 확정이 되어서 너무 기분이 좋네요. 롯데 외야진은 거의 최강이라 불릴 수 있는 수준이 만들어진 것 같아요. 기존의 전준우, 손아섭 선수와 함께 외야를 책임지게 될 민뱅 민병헌 선수!! 위치는 민병헌 선수가 중견수를 맡고 전준우 선수가 좌익수로 나오지 않을까 예상되네요. 우익수는 손아섭 선수가 계속 해오던 포지션이니 그대로 가는게 나을 것 같구요. 좌익수를 지키던 김문호 선수가 ..
[부자의 돈 공부 빈자의 돈 공부] 돈이 오는 길을 알려 주는 37가지 공부 습관 [부자의 돈 공부 빈자의 돈 공부] 돈이 오는 길을 알려 주는 37가지 공부 습관 내가 [부자의 돈 공부 빈자의 돈 공부]을 선택한 이유 누구나 부자를 꿈꾸고 부자가 되기를 바라지 않을까 싶네요. 저도 그 중의 한 사람으로서 부자가 되고 싶다는 생각을 늘 하고 살아가고 있어요. 사전적 의미의 부자는 '재물이 많아 살림이 넉넉한 사람'이에요. 먹고 싶은 것을 먹고, 사고 싶은 것을 사고, 하고 싶은 것을 하기 위해 부자가 되고 싶은 것이죠. 하지만 부자가 되기 위해서 다른 것들을 포기하고 싶은 생각도 없네요. 라는 말처럼 한 번뿐인 인생 즐기면서 살아야하지 않을까요?? 엄청난 부자가 되지는 못해도 가난하게 살고 싶지는 않으니 앞으로 어떻게 해 나가야 할지 궁금했어요. 가난한 사람과 부자는 인생, 경제, 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