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8/17

[말할래] '인재 찾기 프로젝트'로 결성된 여성듀오 YOLO(욜로) [말할래] '인재 찾기 프로젝트'로 결성된 여성듀오 YOLO(욜로) 김건모 25주년 음반의 프로듀서이자 남서울대학교 실용음악학과 학과장인 김석원과최고의 엔지니어 부밍 스튜디오 대표이자 동덕여대 실용음악과 교수인 임창덕이손을 잡고 야심차게 시작한 '인재 찾기 프로젝트'로 서울예대 이수정과 남서울대 유지영의 여성듀오 가 탄생되었음. 데뷔곡인 [말할래]는 김석원 작곡, 유지영, 이민정(동덕여대)이 작사한 곡으로,사랑을 시작하는 설레이는 마음을 표현한 노래!! 보컬 유지영 & 이수정의 상큼하고 가창력이 돋보이는 노래임. 특히 욜로의 데뷔곡 [말할래]는 우리나라 최고의 아티스트인 김건모와 남예종 고은, 도승은 교수가 코러스로 참여하고 언니스의 보컬 마스터 한원종 보컬트레이팅 디렉터 등 최고의 스텝들이 참여한 프로..
[부산 송정 포트1902] 바다를 보며 즐기는 핫 플레이스 루프탑 카페 소개 [부산 송정 포트1902] 바다를 보며 즐기는 핫 플레이스 루프탑 카페 소개 포트1902를 알게 된 건 인스타그램 덕분이었어요. 루프탑 카페, 포트1902 라는 해시태그로 한때 엄청 올라왔었거든요. 근데 대중교통으로 방문하기에는 위치가 애매해서 못가보고 있었는데, 이번에 저희 동네에 놀러온 동생이 코에 바람이나 넣자고 해서 가게 되었어요~ ㅋㅋㅋ 그날 약속시간까지 여유가 있어서 드라이브나 하자고 했는데, 목적지가 포트1902가 되었네요~ ^^ 포트1902는 송정에 위치하고 있어요. 대학교때는 평균 한달에 한번씩 MT로 갔던 송정!!! 지금은 예전과는 많이 달라졌더군요~ 송정 바닷가를 간 것도 얼마만인지... ㅋㅋㅋ 포트1902가 있는 곳은 제가 놀던 송정과는 반대 방향으로 쭉 들어가야 했어요. 생각보다 ..
[아토믹 블론드] 스파이 액션의 스타일을 창조하다 [아토믹 블론드] 스파이 액션의 스타일을 창조하다예고편을 보고 기대하게 된 [아토믹 블론드] 8월 30일 개봉예정이네요~ 여성판 007 시리즈를 만들어 내지 않을까 싶을 정도로, 예고편에서 보여진 액션과 카리스마는 기대감이 잔뜩 생기게 만들었어요. "스파이 액션 블록버스터의 포문을 연다!"는 강한 의지를 보여주는 영화~ 기대만큼 완성도도 좋았으면 하는 바램이 있네요~ ^^ SYNOPSIS {STORY} 미국, 영국, 프랑스, 독일, 러시아! 각국 최고의 스파이가 베를린에 모였다! 냉전시대 스파이 전쟁의 주무대가 된 베를린.MI6의 요원을 살해하고 핵폭탄급 정보를 담고 있는 전 세계 스파이 명단을 훔쳐 달아난이중 스파이를 잡기 위해 MI6 최고의 요원 '로레인'이 급파된다.각국의 스파이들은 명단을 차지하기..
[VIP 브이아이피] 주연 & 조연 배우들 빵빵한 범죄, 드라마 영화 기대작 [VIP 브이아이피] 주연 & 조연 배우들 빵빵한 범죄, 드라마 영화 기대작 8월 24일 개봉을 앞두고 있는 브이아이피 를 찍은 박훈정 감독 작품이라 더 기대하고 있어요. 상영된 가 3편의 이야기 중의 중간편 이야기라는 얘기를 듣고, 앞의 이야기와 뒤의 이야기를 엄청 기대하고 있었는데 계속 안나오더니... 이 작품 하고 계셨었네요~ ㅎㅎㅎ 주연뿐만 아니라 조연들의 연기력도 엄청날 것 같은 기대작입니다. SYNOPSIS {STORY} 국정원과 CIA의 기획으로 북에서 온 VIP 김광일(이종석)이살인사건의 유력한 용의자로 지목된다.본능적으로 그가 범인임을 직감한 경찰 채이도(김명민)가 VIP를 뒤쫓지만국정원 요원 박재혁(장동건)의 비호로 번번이 용의선상에서 벗어나는데... HOT ISSUE 박훈정 감독 작품..
[홍대개미] 부산 광복동 롯데 백화점 푸드코트에 소문난 맛집 소개 [홍대개미] 부산 광복동 롯데 백화점 푸드코트에 소문난 맛집 소개 [남포동 맛집] 어디가 떠오르세요?? 아마 한두군데로 압축해서 얘기하시기 힘드실 거에요~ 워낙에 예전부터 있던 맛집도 많고, 새로생긴 신흥 맛집들도 많으니까요~ 오늘은 그중에 한곳!! 부산 광복동 롯데 백화점 푸드코트에 줄서서 먹는 홍대개미를 소개해 드릴게요~~~ 원래는 남포동 비프 거리를 돌아다니면서 땡기는 맛집 찾아 먹는걸 좋아해요~ 근데 날이 더워서 거리를 걷다보면 땀나고 찝찝하고 그런 단점이... 그럴땐 시원한 백화점이나 대형마트가 짱이죠!!! ^^ 그래서 가게 된 롯데 백화점 광복점이에요~ 10층에 음식점들이 많이 모여있지만 지하의 푸드코트가 혼자 먹기에는 좀 더 편한 것 같아요. 3년간의 일본생활 노하우로 혼자 밥먹는게 전혀 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