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마시고/커피 한 잔

[부산 송정 포트1902] 바다를 보며 즐기는 핫 플레이스 루프탑 카페 소개

반응형

[부산 송정 포트1902] 바다를 보며 즐기는 핫 플레이스 루프탑 카페 소개


포트1902를 알게 된 건 인스타그램 덕분이었어요.


루프탑 카페, 포트1902 라는 해시태그로 한때 엄청 올라왔었거든요.


근데 대중교통으로 방문하기에는 위치가 애매해서 못가보고 있었는데,


이번에 저희 동네에 놀러온 동생이 코에 바람이나 넣자고 해서 가게 되었어요~ ㅋㅋㅋ


그날 약속시간까지 여유가 있어서 드라이브나 하자고 했는데,


목적지가 포트1902가 되었네요~ ^^


 



포트1902는 송정에 위치하고 있어요.


대학교때는 평균 한달에 한번씩 MT로 갔던 송정!!!


지금은 예전과는 많이 달라졌더군요~


송정 바닷가를 간 것도 얼마만인지... ㅋㅋㅋ


포트1902가 있는 곳은 제가 놀던 송정과는 반대 방향으로 쭉 들어가야 했어요.


생각보다 꽤 들어가던데... 걸어가시는 분들이 계신지 모르겠네요...


 



여튼 갈수 있는 기회가 생겼을때 가보자 싶어 동생 차를 타고 슝슝~~~


포트1902 건물


오른편으로 보이는 건물이 포트1902에요~


뒤편이 주차장이라 주차하고 포트1902 가는중!!


포트1902 입구


포트1902 입구입니다~


들어가서 왼편은 야외 좌석, 오른쪽은 건물로 들어가는 곳!!!


음식 메뉴


주문은 오른편으로 들어와서 하셔야 되요~


저희는 쉬림프 퀘사디야, 하이네켄 맥주, 자몽에이드를 주문했어요.


음료 메뉴 사진을 못찍었는데 아메리카노 5500원이었어요.


포트1902 건물 & 공사중인 옆건물


포트1902 건물과 공사중인 옆건물이에요~


사진이 연결된 것처럼 나왔는데 떨어져 있어요. (두 건물 사이는 첫번째 사진의 골목길)


비슷한 구조로 건물을 올리는 것 같던데... 장사가 잘되서 옆에도 사버린건가?? ㅎㅎ


송정 앞바다


건물 안쪽은 사람이 많아서 야외로 나왔어요~


야외도 빈자리는 몇군데 없...


그래도 바다가 잘보이는 자리를 잡을 수 있었어요~


사람 많아~~~


야외 좌석들에도 사람들이...


포트 1902 건물 안팎으로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금요일 오후였는데... 다들 여유로운 삶을 사시는군요... ㅎㅎㅎ


쉬림프 퀘사디야


주문한 음료와 퀘사디야가 나왔어요~


퀘사디야 처음 먹어봤는데... 맛있더라구요~~~


오늘의 추천메뉴였던 이유가 있었네요~ ㅎㅎ


자몽에이드 & 하이네켄


바다가 보이는 난간자리에 앉았으니 바다 배경으로도 한장 찰칵!!!


바닷바람이 불어서 많이 덥지 않고 좋았어요~


야외 풀장


야외 중앙에는 바닥에 PORT라고 적힌 풀장이 있었어요.


근데 풀에서 노는 사람은 없었어요.


야외 좌석


먹고 마시던 중간에 자리가 나서 옮겼어요.


의자가 반쯤 드러눕게 만들더군요 ㅋㅋㅋ


한량이 따로없네~


자연스럽게 다리를 올리게 되는...


혼자 저기 앉아 있다가는 바로 잠들어 버릴것 같은 느낌이었어요. ㅋㅋ


바다를 바라보며~


VIP 좌석이라고 되어있던데...


보기에는 특별한게 뭔지 잘 모르겠더라구요~ 


포트1902 건물


포트1902는 층마다 넉넉하게 자리가 준비되어 있고 루프탑도 있어요.


그럼에도 거의 자리가 없더라구요...


평일 낮에 이 먼곳까지 많은 사람들이 온다는게 좀 신기하기도 했네요.


휴가를 즐기러 놀러온 사람이거나 방학을 맞은 대학생일 수도 있겠죠?? ^^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방문하기에는 조금 힘들지 않나 싶기도 한데,


또 차없이는 아예 불가능 이런건 아니니까 한 번 방문해 보시길 바래요~


해가 지고 어두워지면 또 다른 매력을 발산할 듯 해요.


저는 약속이 있어 해질때까지 있지는 못했네요~


다트도 구비되어 있어서 약속 없었다면 꽤 오래 놀았을 듯... ㅎㅎ


음식, 음료 다 괜찮고 분위기까지 좋은 포트 1902!!!


기회가 된다면 꼭 한 번 방문해 보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