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사 및 이벤트

[큐피트(Qfeat) 당첨] 콜드브루 당첨글 올리고 놀숲 기프티카드 1만원권 획득

반응형

[큐피트(Qfeat) 당첨] 콜드브루 당첨글 올리고 놀숲 기프티카드 1만원권 획득


주말 토일 저녁 8시에 펼쳐지는 생방송 라이브 퀴즈쇼 큐피트에서 설연휴 쯤에 큐피트 이용하고 있다는 관련 글을 SNS에 올리면 콜드브루 커피를 주는 이벤트가 있었어요. 처음에는 핫브루였는데 업체 사정으로 콜드브루로 바뀌었어요. 어쨌든 그때 우승도 한 번 했고 해서 자랑겸 인스타그램에 올렸는데 당첨이 되면서 콜드브루를 받게 되었어요.



한국야쿠르트에서 판매중인 제품이에요. 처음 출시 되었을 때 먹어본 뒤 괜찮다고 생각한 제품이라 더욱 좋았어요. 상품을 받기 위해 한국야쿠르트 회원가입 등 조금 귀찮은 과정이 있기도 했지만 여튼 받아서 마셨어요. 야쿠르트 아줌마가 직접 가지고 배달 오시더라고요.




아무튼 그렇게 당첨되서 받아 마셨는데, 이번에는 경품 받은 것을 SNS에 올려 당첨이 되면 선물을 준다는 거에요. 일명 '전국 경품 당첨자랑' 이벤트 였어요. 혹시나 하는 마음에 인스타그램에 콜드브루 받은 것에 대해 올렸어요.



그러고 나서 이벤트 참여했다는 사실을 잊고 있었는데, 인스타그램에 들어갔더니 당첨자 발표가 나왔더라고요. 일단 좋아요를 눌러주고 아래로 내리면서 저의 아이디가 있는지 없는지 확인을 시작했어요.



상품은 <놀숲 이용권 1만원권> 과 <치킨 기프티콘> 이었어요. 저는 놀숲 이용 1만원권에 당첨이 되었어요. 근데 당첨되고 나니 놀숲이 뭔지 모르겠더라고요. ㅋ 부랴부랴 검색해서 살펴봤더니 만화카페였어요. 만원이면 5시간에 음료까지 가능하더라고요. 오랜만에 밀렸던 만화들 몰아볼 수 있는 기회가 생겼네요. 걸어서 갈 수 있는 위치에는 없었지만 큰 부담없이 갈 수 있는 위치에 있어서 조만간에 날잡고 가보려고 해요. 다녀와서 놀숲에 대한 정보도 포스팅 할게요~



그리고 문자가 도착을 했어요. 오늘이나 내일 중에 기프티콘이 들어올 것 같네요. 만화책 보는 것을 좋아하는데 한동안 가지를 못해서 꽤 많이 밀려있을 것 같네요. 킹덤, 원피스 등 만화책을 비롯해 현대판타지 소설이나 무협소설도 읽을 생각하니 기분이 좋네요.




지난주부터 큐피트에 미션모드라는 것이 생겼어요. 미리 문제를 풀어보면서 진행방식에 대한 감도 익히고 하트게이지도 채울 수 있어요. 모두 5개의 미션에 10문제씩 되어있어서 50문제 모두 맞추면 하트 2개와 하트게이지 50%를 채울 수 있는거죠. 다른 퀴즈어플과 달리 하트를 모을 수 있는 방법이 조금 어려웠던 큐피트인데 이제는 꽤 좋아졌어요. 토요일 붐, 일요일 김소희, 특별엠씨 이설 등 퀴즈어플 중에서 제일 연예인들이 출연하는 퀴즈쇼라고 할 수 있어요. 상금도 큰 편이라 집중해서 하기는 하는데 우승하기가 쉽지 않네요. 퀴즈어플 때문에 요즘 학구열에 불타고 있어요. ㅋㅋㅋ 돈도 벌고 선물도 받고 재미도 있는 퀴즈어플 다들 해보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