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사 및 이벤트

[홈플러스] 12월 휴무일 및 행사 정보 안내

반응형

12월 홈플러스 관련 휴무일과 행사정보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저는 집 앞에 홈플러스가 있어서 마트 갈 일이 있으면 홈플러스로 가요. 이마트였다면 이마트를 자주 다니는 사람이 되었겠죠?? 그렇게 마트를 자주 가는 편도 아니고 멀리까지 가야할 이유도 없어서 집 앞 홈플러스를 가장 많이 찾게 되네요. 12월 홈플러스와 관련된 정보들 지금부터 나갑니다~~~



먼저 가장 궁금해 하실만한 휴무일 관련 정보에요. 재래시장 살리기 차원에서 대형 마트들이 일요일에 쉰다는 것은 꽤 오랜 시간 시행되어서 이제 다들 아실거라고 생각되네요.




이번 12월에는 2번째, 4번째 일요일인 12월 9일과 23일이 홈플러스 휴무일이에요. 당장 이번주 일요일이 휴무일이니 서둘러서 장을 보시는게 좋을 것 같네요.



마트 매장 여기저기 휴무일이 표시된 달력이 위 사진처럼 부착되어 있어서 홈플러스를 한 번만 방문하셔도 그 주 일요일이 휴무일인지 아닌지 바로 아실 수 있을거에요.



홈플러스 문화센터에서 1월부터 개강하는 강좌들 회원모집을 하고 있었어요. 12월 10일부터 시작을 했네요. 홈플러스 신규 가입 고객이 최초로 앱을 설치하면 수강료 1만원 할인도 된다고 하네요. 홈플 문화센터 수강료가 그렇게 비싸지 않았던 것으로 기억하는데 만원 할인까지 받으면 정말 저렴하게 강좌를 들을 수 있을 것 같네요.



블랙프라이데이 하고 블록버스터 두 단어를 합친 걸까요?? 블랙버스터급 할인 행사를 한다는 전단이 집으로 왔어요. 사실 장을 주로 보는게 엄마다보니 저는 가격을 봐도 얼마나 저렴한지 느낌이 팍 오지는 않는데 주부님들은 아마 잘 아시지 않을까 싶네요. 



캔디, 초콜릿, 비스킷 품목으로 2만5천원 이상 구매하시면 움직이는 토끼모자를 준다고 해요. 요즘 인싸템으로 핫한 인기를 끌고있는 모자라 많은 분들이 솔깃하시지 않을까 싶네요.



장난감 부분에도 할인과 행사가 들어가네요. 크리스마스 완구 8대 카드로 10만원 이상 결제시 2만원 상품권을 준다고 해요. 특히 레고의 경우는 전품목 7만원 이상 구매시 레고 럭키박스를 증정한다고 하네요. 키덜트 분들의 관심이 쏠리지 않을까 싶네요.




벌써부터 내년을 준비하는 행사도 진행되고 있어요. 바로 2019 홈플러스 설날 선물세트 사전예약 행사에요.



행사 기간은 12월 6일 목요일부터 2019년 1월 24일 목요일까지 진행되요. 10대 카드 최대 30%할인 및 상품권 또는 즉시할인이 적용되는 행사에요. 구매 금액대별로 상품권이 증정되고, 상품권 증정 기간은 12월 30일까지라고 하니 기간 내에 구매하시길 바래요. 진행중인 홈플러스 행사 정보는 여기까지에요. 12월 홈플러스 휴무일은 12월 9일과 23일 이라는 것 기억해두세요. 행복한 하루 보내시구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