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쓰고/직접 사용한 리뷰

[좌식 접이식 테이블] 쿠팡에서 구매한 노트북 테이블

반응형

[좌식 접이식 테이블] 쿠팡에서 구매한 노트북 테이블


최근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은데 노트북을 할 만한 곳이 없어서 계속 엎드려서 노트북을 사용했어요. 잠깐 사용할 때는 크게 몰랐는데 시간이 길어지니 허리도 아프고 어깨도 아프고 그래서 안되겠더라고요. 방은 반쯤 창고 수준이라 작은 상도 물건들이 많이 올려져 있고 그래서 좀 고민이었어요. 스타벅스 같은 카페에서 노트북을 사용할 때는 높이가 딱 맞아서 괜찮지만 매일 가는것도 힘들어서 고민을 하다 테이블을 하나 구매하기로 결정했어요.




좌식으로 사용할 수 있는 접이식 테이블이 종류가 많이 있더라고요. 많은 기능은 별로 필요없었고 앉아서 노트북 올려놓고 사용하거나 밥먹을 때 쟁반정도 올릴 수 있는 크기면 되겠다 싶어서 찾다가 맘에 드는 제품을 찾았어요. 심플하고 모던한 디자인의 노트북 테이블로 가격도 12000원대라 적당하다 싶어서 바로 구매를 했어요. 로켓배송에 포함된 제품이라 바로 받아볼 수 있었어요. 비닐로 한번 포장한 뒤 스티로폼으로 둘러싸서 박스에 잘 포장되어 왔어요. 쿠팡 후기에 좀 안좋다는 리뷰가 많아서 고민하기는 했는데 저는 가격대비 괜찮네요.




바닥에 앉거나 침대위에서 사용하기 딱 좋은 스타일이에요. 이 제품을 써보고 나니 조금 더 비싸고 좋은 제품을 구매해 사용하는 것도 괜찮겠다 싶네요. 노트북 사용할 때만 쓸거라 생각했는데 은근히 활용도가 참 좋네요.



약간 뜯어져 있기는 했는데 비닐 포장이 되어있었어요. 노트북 테이블 사이즈는 55(W) x 32(D) x 23(H) cm 였어요. 다리를 쭉 뻗고 사용할 수도 있고 양반다리를 하고도 사용할 수 있어요. 



노트북 테이블이지만 접이식이라 보관도 용이하네요. 위 사진처럼 다리를 접은 상태로 집 여기저기에 있는 틈새에 밀어 놓아두니 자리도 별로 차지하지 않고 좋네요.



노트북을 올릴 수 있게 되어있는 부분은 높이가 조절이 가능해요. 4단까지 높이 조절이 가능하네요. 노트북 사용할 때는 크게 필요성을 못느끼고 있기는 해요. 약간 누워서 할 때 괜찮을 것 같기도 해요. 책 읽을 때 눈 높이에 맞추면서 사용하면 유용할 것 같네요.



노트북을 올려보았어요. 높이 조절을 해도 미끄러지지 않도록 노트북을 받쳐주는 부분이 있어요. 근데 정확히 일자는 아니고 약간 비뚤어져 있네요. 수평을 잘 맞추지 못한 것 같네요. 좌식 접이식 테이블이 대부분 모양은 비슷해요. 재질이 플라스틱이냐 원목이냐 뭐 그런 차이가 있고 서랍이 달린 제품도 있고 그렇더라고요. 딱히 부가기능이 필요하지 않은 저에게는 딱 맞는 제품인것 같아요. 가격도 저렴하니 아주 만족하고 있어요. 지금도 이 노트북 테이블을 사용해서 포스팅을 하고 있어요. 좋은 퀄리티의 제품을 원하시는 분들에게는 조금 부족할 수도 있지만 가볍게 사용하기에는 정말 좋은 제품이라고 생각해요. 정말 편해서 진작 구매하지 않은 것을 후회할 정도에요. 고민중이신 분들은 한번 써보세요. 가볍게 쓰기 정말 좋아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