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고듣고/일본 작품

[Re : 리벤지 -욕망의 끝에- (Re:リベンジ-欲望の果てに)] 2분기 일드 정보 출연진 줄거리 1, 2화 시청후기

반응형

<Re : 리벤지 -욕망의 끝에- (Re:リベンジ-欲望の果てに)>라는 2분기 일드를 소개하려고 해요. 후지 TV 계열 연속 드라마에는 첫 주연을 맡은 아카소 에이지와 니시키도 료가 주연을 맡은 작품이에요. 대형 병원을 무대로 벌어지는 권력 다툼이 주요 스토리인 드라마예요. 저는 2화까지 시청을 했는데 재미있다고 느껴서 소개해요.

 

Re_리벤지_욕망의끝에_시청하기

 

2024년 2분기 일본 드라마 <Re : 리벤지 -욕망의 끝에- (Re:リベンジ-欲望の果てに)> 기본정보, 출연진, 줄거리, 시청후기 등을 알려 드릴게요. WOWOW 작품은 아니지만 그런 분위기의 드라마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시청해 보세요.

 

 

   Re : 리벤지 -욕망의 끝에 기본정보

편성

2024년 4월 11일부터 일본 후지 TV에서 방송한 2분기 일본 드라마예요. 국내에서는 4월 24일부터 채널 J에서 방송을 시작했어요.

장르

복수물, 서스펜스, 의학물

OST

스트레이 키즈 (Stray Kids)가 <WHY?>로 엔딩에 참여를 했어요. 처음으로 일본 드라마의 주제가를 맡게 된 거예요.

 

Re_리벤지_욕망의끝에_시청하기

 

몇 부작

11부작

시청률

1화 6.1%, 2화 4.8%, 3화 4.4%의 시청률을 기록했어요.

소개

거대 병원의 권력 다툼을 둘러싸고 펼쳐지는 야심과 복수심, 욕망투성이의 리벤지 서스펜스 드라마.

 

Re_리벤지_욕망의끝에

 

   출연진

 

아카소 에이지, 니시키도 료, 요시네 쿄코, 미카미 아이, 카지와라 젠, 아오키 유즈, 시로야마 노아, 리쥬 고, 오기 시게미츠, 미츠이시 켄, 요 키미코, 사사노 타카시 등의 배우가 출연을 해요.

 

 

[요시네 쿄코(芳根京子)] 큰 눈과 웃는 모습이 매력적인 여배우 정보

[요시네 쿄코(芳根京子)] 큰 눈과 웃는 모습이 매력적인 여배우 정보 이번 포스팅에서는 라는 일본 배우 겸 모델에 대해 이야기하려고 해요. '요시네 쿄코'는 1997년 2월 28일 도쿄 출생으로 159cm의

lagomgogogo.tistory.com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요시네 쿄코 배우가 출연을 하던데 생각했던 것만큼 비중이 큰 것 같지는 않더라고요. 그래도 뭔가를 가지고 있는 중요한 인물인 것 같다는 느낌을 들었어요. 앞으로의 활약을 기대해 볼 생각이에요.

 

Re_리벤지_욕망의끝에_등장인물

 

   줄거리

 

주간지 기자인 텐도 카이토는 일본 유수의 대형 병원 텐도 기념 병원 이사장의 아들이었다. 그러나 아버지와의 사이가 좋지 않아 의사가 아닌 주간지의 기자가 되었다. 어느 날 만나던 여자 친구에게 프러포즈를 하려고 했을 때, 아버지가 사건에 휘말린 것을 알고 병원으로 향하기로 마음먹는다. 욕망의 덩어리로 가득 찬 병원으로부터 소중한 것을 되찾기 위해서, 사랑하는 사람을 지키기 위해서 권력 다툼과 대치하고 분투한다.

 

Re_리벤지_욕망의끝에_인물관계도

 

   시청후기

 

위의 인물관계도를 살펴보면 알 수 있듯이 꽤 복잡한 관계들로 뒤섞여 있었어요. 대형 병원의 권력을 손에 넣기 위해서 암투를 벌이는 사람들 틈에서 주인공이 어떻게 맞서는지를 보는 것이 주요 스토리였어요. 저는 2화까지 시청을 했어요. 1화에서는 그렇게까지 큰 재미를 느끼지 못했는데 2화부터 조금씩 재미있게 전환이 되더라고요. 본격적으로 권력 다툼에 뛰어들어 복수를 위해 행동을 시작했을 때가 흥미를 줄 것 같은데 2화 마지막에 병원으로 들어가면서 끝이 났거든요. 1화와 2화에서는 상황 분위기를 설명하는 흐름이라 조금 참고 시청해야 할 것 같아요.

 

 

2024년 2분기 일드 <Re : 리벤지 -욕망의 끝에- (Re:リベンジ-欲望の果てに)>를 시청한 후기를 알려 드렸어요. 대형 병원에서 벌어지는 권력 다툼을 소재로 한 것이기는 하지만 의사들 사이에서 벌어지는 일은 아니에요.

 

Re_리벤지_욕망의끝에_시청하기

 

아카소 에이지, 니시키도 료 두 배우가 대립하는 모습이 관람 포인트일 것 같아요. 대립하는 사이인 것으로 예상이 되기는 하지만, 반전으로 같은 편일 수도 있을 거라는 생각도 들더라고요. 계속 시청하면서 알아봐야 할 것 같네요. <Re : 리벤지 -욕망의 끝에- (Re:リベンジ-欲望の果てに)> 한번 시청해 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