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고듣고/일본 작품

[시크릿 동맹 (シークレット同盟)] 레진코믹스 웹툰 원작 2분기 일드 정보 출연진 OST 줄거리 시청후기

반응형

<시크릿 동맹 (シークレット同盟)>이라는 2024년 2분기 일드를 시청했어요. 티빙에 업로드되어서 보게 되었죠. 1화만 공개되어서 시청했을 때 조금 난감하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몇 화 더 시청해야 정확한 느낌을 파악할 수 있을 것 같네요. 레진코믹스 웹툰이 원작인 일드인데, 저는 웹툰을 읽지 않았거든요.

 

시크릿동맹_시청하기

 

2024년 2분기 일드 <시크릿 동맹 (シークレット同盟)>의 정보, 출연진, OST, 줄거리, 시청후기 등을 알려 드릴게요. 관심이 생긴 분들은 시청해 보세요.

 

 

   시크릿 동맹 정보

방송

2024년 4월 4일 일본 YTV에서 방송을 시작한 2분기 일본 드라마예요.

원작

2019년 웹툰 플랫폼인 레진코믹스에서 연재된 이후 국내를 포함해 일본, 미국 등 글로벌 플랫폼에서 총 1252만 뷰수를 기록한 한국의 로맨스 웹툰이에요. 국내 웹툰이 일본에서 드라마화된 것이죠.

스트리밍

2024년 4월 18일 목요일에 채널 J에서 방송을 시작했어요. 티빙, 웨이브, 왓챠, 시리즈온에서도 시청할 수 있어요.

 

시크릿동맹_시청하기

 

OST

OP

리츠코 역할을 맡은 '나가노 료타'가 소속된 댄스&보컬 그룹 'Genin Wa Jibun Ni Aru (원인은 자신에게 있다)' 멤버가 작곡한 <Mania>

ED

힘 있는 목소리로 깊은 감동을 주는 가수 유카DD <wonderland>

소개

남성 공포증의 주인공, 스토커, 절세의 플레이보이가 펼치는 삼각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

 

시크릿동맹_포스터

 

   출연진

 

마츠이 아이리, 나가노 료타, 모리타 코코로, 나미오카 카즈키, 슈하마 하루미, 나가츠마 레오 등의 배우가 출연을 해요. 출연진 모두가 꽤 생소한 배우들이었어요. 신인 배우들은 아닌데 제가 보지 않은 드라마에만 출연을 했더라고요. 이런 우연은 또 처음 경험해 봐서 신기하다고 느꼈어요.

 

시크릿동맹시크릿동맹_인물관계도

 

   줄거리

전체

남성 공포증으로 인해 사람들과 거리를 두지만, 잘생긴 외모로 의도치 않게 인기를 끄는 '시안'이 자신에게 집착하는 여장남자 스토커 '리츠코', 여자라면 무조건 좋아하는 바람둥이 '하스미'와 얽히며 벌어지는 삼각 로맨스.

 

시크릿동맹_시청하기

 

1화

캠퍼스 내에서도 한 눈에 띄는 꽃미남 같은 외모를 가진 여대생 '시안'은 극심한 남성공포증을 앓고 있다. 길거리에서 헌팅을 받고 과호흡으로 힘들어하는 '시안' 앞에 대학교 후배 '리츠코'가 나타나 그녀를 도와준다. 하지만 '리츠코'에게는 '시안'에게 절대 말할 수 없는 비밀이 있는데.

 

시크릿동맹시크릿동맹시크릿동맹

 

   시청후기

 

주인공 시안은 어릴적 경험한 사고로 인한 PTSD로 인해 남성을 두려워하게 되었어요. 남성과의 접촉이 있으면 과호흡을 일으키고 사고의 기억을 떠올리기 때문이에요. 근데 또 시청을 하는데 딱히 반응하지 않는 남자도 있더라고요. 여장한 남자에게도 반응하지 않고 그래서 어떤 증상인지 잘 이해가 되지 않더라고요. 이 셋의 관계가 어떻게 흘러갈 것인지도 궁금하고, 여장을 하고 접근하는 스토커의 이유도 궁금하고, 어린 시절에 당한 사고는 무엇이며, PTSD는 나을 수 있는 것인지 등 1화를 시청한 지금은 궁금증만 너무 많이 남았어요. 엄청 재미있다는 느낌을 받은 것은 아닌데 앞으로의 전개가 어떻게 될지 신경 쓰여서 좀 더 시청하게 될 것 같아요.

 

 

솔직히 1화를 시청한 지금은 <시크릿 동맹 (シークレット同盟)>의 시청을 추천하기에는 조금 부족한 느낌이에요. 방송 분량이 23분으로 길지 않으니 한번 시청을 한 뒤 판단해 보세요. 저는 일단 궁금증이 너무 많이 남은 상황이라서 1~2화는 더 시청을 할 생각이에요. 좀 더 본 뒤에 재밌다고 느끼면 다시 추천을 할게요.

 

시크릿동맹_시청하기

 

원작 웹툰이 꽤 인기를 끌었다는 점으로 봐서 점점 더 재미있게 전개가 될 것이라는 기대감이 남은 티빙 2024년 2분기 일드 <시크릿 동맹 (シークレット同盟)>의 정보와 시청 후기를 알려 드렸어요. 관심이 생기신 분은 한번 시청해 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