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_City_Boy의 소소한 일상/아이유애나

[2017 아이유 투어 콘서트_부산] 멜론 티켓이 도착했어요~~~

반응형

[2017 아이유 투어 콘서트_부산] 멜론 티켓이 도착했어요~~~


선예매를 3층으로 하고 후회했다가 2층 표가 나오길 기다렸었는데, 마침 취소표인지 표가 풀렸길래 2층으로 예매를 했어요. 풀렸던 표들이 엄청 좋은 자리는 아니었기에 몇 번은 망설이다가 그나마 괜찮을 것 같은 자리가 나와서 잽싸게 예매했어요. 직접 앉아봐야 어떨지 확실히 알 수 있을 것 같지만 우선은 그냥 만족해보려고요~ ^^




금요일에 제꺼 말고 동생 택배가 올게 있다고 해서 CJ 대한통운 어플로 확인해봤더니 배송출발이 떠있더라구요. 근데 도착이 안되서 뭔가하고 있었는데 어제 도착을 했더라구요~ 배송되기 전에 전화가 와서 확인한 뒤에 오신걸로 봐서 그저께 국제영화제에서 영화본다고 핸드폰을 꺼둔 시간에 전화를 한거 아닌가 싶네요. 티켓이다보니 택배 배달 오시는 분과 다른분이 오셨더라구요. ^^




제가 예약한 자리는 2층 3구역 9열이에요. 근처에서 보시는 분들 좀 도와주세요~ 아이유 콘서트도 처음 가는거고 혼자 보러가는것도 처음이라 떨려요~ ㅋㅋㅋ


 

택배 기사님의 전화를 받고 우편을 받고 수령인증 사인을 하면서도 두근두근!!



11월 3일이 정말 기다려지네요~ 긴장반 설렘반!!



듣다 보다 만나다 멜론 티켓!!!



2층 2-3구역 9열 32번 자리였네요~ 가격이 11만원이라 조금 망설인건 사실이에요. 하지만 지난 공연이 2015년인걸로 기억하고 있어 2년에 11만원이면 뭐 충분하지 않나 라는 생각으로 끊었어요. ^^




나름 마음에 드는 자리도 예매에 성공했고 굿즈들도 다 받았고 거기다 티켓까지 받았으니 이제 모든 준비를 마쳤네요. 콘서트 날까지 아가수 노래나 좀 반복해서 들으면서 차분히 기다리려구요. 콘서트를 가는게 처음은 아니지만 진짜 좋아하는 가수의 콘서트를 혼자 가는건 처음이라 좀 더 두근두근 하는것 같아요. 아직 예매 못하신 분들은 간간히 뜨는 멜론티켓 취소표를 노려보세요. 스텁허브 라는 사이트에서는 약간 비싸기는 하지만 좋은 자리를 구매 할 수도 있다고 하더라구요~ 꽤 오랜시간동안 좋아했지만 직접 보는건 처음인 아이유 부산 콘서트!! 정말 기대됩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