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_City_Boy의 소소한 일상/아이유애나

[아이유 팬클럽 1기] 넘치는 유애나 1기 굿즈 도착~~~

반응형

[아이유 팬클럽 1기] 넘치는 유애나 1기 굿즈 도착~~~


아이유를 처음 좋아하게 된 건 2009년에 직업전문학교에서 국비지원 교육을 받고 있을 때였어요. 친하게 지내던 동생이 노래 한 번 들어보라며 틀어준 노래가 바로 아이유의 노래였어요. 그때부터 아이유에 빠져 지내게 되었어요. 아이유 공식카페인 다음카페에도 가입했고, 글을 많이 쓰거나 활동을 많이 하지는 않았지만 아이유 노래 꼬박꼬박 챙겨듣고, 드라마 예능 보고 그랬어요. ^^




그러다가 올해 아이유 공식 팬클럽이 창단된다는 소식을 듣고 망설임 없이 가입을 했어요. 유애나 가입은 응원봉이 포함되는 플러스 회원과 응원봉이 제외된 일반 회원 두가지 종류가 있었어요. 저는 응원봉이 포함된 플러스 회원으로 가입했어요. 응원봉은 나중에 판매도 한다고 했지만 팬클럽 가입한 회원들과는 조금 다르다는 얘기를 들었거든요. 리미티드는 다 챙겨야지요~ ^^




8월에 결제하고 가입했는데 엄청 안오더니 드디어 도착을 했어요~ 엄청 기다렸네요~ 



택배 박스를 뜯었더니 응원봉 박스와 굿즈가 들어있는 박스 두개가 들어있었어요.



응원봉이 똬악~~~ ^^



응원봉과 함께 스트랩이 들어있었어요~ 건전지 3개를 넣어야 되는데 집에 건전지가 없어서 작동시켜보지는 못했어요. 콘서트 가기전에 건전지 챙겨놓아야겠어요.



일반 박스를 열었더니 아이유의 사인과 글이 적혀있는 종이가 들어있네요. "좋은 집으로 이사 온 느낌이랄까...? 소중하게, 따뜻하게 복작복작 잘 가꿔봐요! 고마워요 내 편들... IU 드림" 뭔가 그냥 맘이 뿌듯해지는 글이에요.



유애나 뱃지와 회원카드 그리고 카드지갑이 들어있네요.



가죽 파우치도 들어있네요~ 하얀색이라 들고 다니기 불안하네요~ ㅎㅎㅎ



카드지갑의 스트랩은 파우치 안에 들어있어요. 헤매지 마시길~ 카드지갑도 엄청 이쁘고 좋은데 색깔이 흰색이라 때 탈까봐 아까워서 못 들고 다니겠어요. ^^;;;



그리고 포토앨범이 들어있어요~ 줄이랑 집게도 같이 들어있어서 집에 꾸며두시면 좋으실 것 같아요. 저도 조만간에 방을 한 번 꾸며봐야겠어요~




굿즈도 도착했고 콘서트 티켓도 예매완료!! 선예매때 실수로 3층 예약해서 맘 상해 있었는데, 취소표가 생겨서 멜론 티켓에서 2층으로 다시 예매했어요. 11월 3일 굿즈 챙겨들고 사직실내체육관으로 가면 될 것 같아요~ 생각지도 못한 선물들을 너무 많이 받아서 기분이 참 좋아요~ 아껴두는게 좋을지 잘 사용하는게 좋을지 좀 더 고민해보다가 결정을 내려야 할 것 같네요~ ^^ 11월 3일에 지은이와 유애나 분들과 함께 신나는 저녁 보낼 생각하니 벌써부터 두근두근해요. 엄청 기대되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