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고듣고/영화보고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 디즈니플러스 이용해 복습중!! 현재 페이즈3!!

반응형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 디즈니플러스 이용해 복습중!! 현재 페이즈3!!

 

얼마전 서비스를 시작한 <디즈니플러스>를 동생이 구독해서 함께 사용중이에요. 새로운 시리즈인 '디즈니플러스 오리지널' 드라마도 시청을 하고 있지만 이전에 봤던 작품들을 다시 한 번 시청하면 어떨까 싶더라고요. 특히 제가 좋아하는 마블 히어로 시리즈를 몰아서 다시 보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기왕 구독한 <디즈니 플러스>를 제대로 활용할 수 있는 방법이라는 느낌도 들었고요.

 

 

<디즈니플러스>에는 디즈니, 픽사, 마블, 스타워즈, 내셔널 지오그래피 등 정말 다양한 작품들이 있어요. 현재 매주 새로운 에피소드가 올라오는 <호크아이>도 재밌게 시청중이에요. 일주일에 하나씩 올라오다보니 기다리는 동안 지난 마블 작품들을 보기로 결정한것이죠.

 

디즈니플러스

마블 카테고리에 들어가면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가 페이즈별로 구분이 잘 되어 있어요. 그래서 페이즈1부터 순서대로 시청을 시작했어요. 현재 페이즈3을 시청하고 있는 중이에요.

 

마블시네마틱유니버스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 페이즈1'에는 <아이언맨>, <아이언맨2>, <토르 : 천둥의 신>, <퍼스트 어벤져>, <어벤져스> 이렇게 다섯 개의 영화가 포함되어 있어요.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 페이즈2'에는 <아이언맨3>, <토르 : 다크 월드>, <캡틴 아메리카 : 윈터솔져>,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어벤져스 : 에이지 오브 울트론>, <앤트맨> 이렇게 여섯 개의 영화가 포함되어 있고요.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 페이즈3'에는 <시빌 워>, <닥터 스트레인지>,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2>, <토르 : 라그나로크>, <블랙팬서>, <어벤져스 : 인피티니 워>, <앤트맨과 와스프>, <캡틴 마블>, <어벤져스 : 엔드 게임> 이렇게 9개의 영화가 포함되어 있어요. <스파이더맨>은 페이즈3에 속해 있지만 디즈니플러스에서는 시청할 수 없기 때문에 '왓챠'에서 시간에 맞춰 시청하고 있어요.

 

캡틴아메리카_아이언맨아이언맨_캡틴아메리카가디언즈오브갤럭시토르

저는 현재 페이즈 3를 달리고 있는 중이고 이제 <블랙팬서>를 관람할 차례에요. 한 번 이상 다 봤던 작품들인데도 연속해서 이어보다보니 당시에 잘 이해가 되지 않았던 내용들이 새롭게 이해가 되더라고요. 전체적인 세계관이나 쿠키 영상에 나왔던 내용들을 제대로 알 수 있었어요. 긴 시간 동안 한 해에 한 두개의 영화가 개봉을 하다보니 잊어버렸던 기억 속의 내용이 떠오르며 머릿속에서 서로 연결이 되더라고요.

 

어벤져스어벤져스_멤버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 페이즈4'에는 <완다비젼>, <팔콘과 윈터솔져>, <로키>, <블랙 위도우>, <샹치와 텐 링즈의 전설>, <호크아이>가 포함되어 있어요. 페이즈4 중 <완다비젼>과 <로키>를 제외하고는 이미 다 봤어요. 영화는 극장에서 봤고 디즈니플러스 오리지널은 회원가입을 하고 가장 먼저 시청을 했죠.

 

 

연재 중인 <호크아이>를 시청하면서 기다리는 동안 지난 영화들을 복습하고 있는데 생각보다 이미 많이 시청을 했네요. 저녁에 심심할 때 하나둘씩 보다보니 얼마 남지 않았어요. 디즈니플러스에 마블 시리즈를 제외하고도 정말 많은 작품들이 있지만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 시리즈를 순서대로 몰아서 한 번 시청해보세요. 이전에 한 편씩 관람했을 때와는 또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을거에요. 다른 OTT 플랫폼에도 재밌는 작품이 많지만 개인적으로 디즈니플러스의 작품들이 정말 좋아요. 제가 마블 시리즈 뿐만 아니라 디즈니 애니메이션도 좋아하기 때문이에요. 디즈니 플러스 한 번 이용해보세요. 너무 많은 작품에 무엇을 봐야할 지 고민이 될 정도거든요. 디즈니플러스 추천해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