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읽고/현대판타지소설

[우리지검 평검사는 최대형량] 정의구현 사회를 위해 노력하는 핵사이다급 재밌는 현판소설 소개 부담없이 가볍게 읽기 좋은 현대판타지 소설 하나 소개해드려요. <우리지검 평검사는 최대형량>이라는 현판소설이에요. 제목에 내용에 관한 대부분의 것이 들어있네요. 주인공이 검사이고 가장 낮은 평검사이지만 범죄자에게 줄 수 있는 최대의 형량을 주는것이 주를 이루는 내용이에요.연재중일때 읽다가 기다리는게 애매해서 중단했었던 소설인데 이제 외전까지 포함해서 완전히 완결이 났기 때문에 처음부터 쭉 다시 읽었어요. 예전에 읽었던 것들이 기억이 나기도..
[기적의 메디컬] 회기한 브로커 의사의 성장 이야기 얼마전 <레저렉션>이라는 현대판타지 소설을 추천하는 포스팅을 올렸어요. 리디북스를 통해서 읽게 된 소설이었어요. 이번에 포스팅 할 소설은 카카오스토리에 올라온 <기적의 메디컬>이라는 작품이에요. 제목에서 알 수 있듯이 의학물이고 회귀물이에요. 레벨업 시스템도 적용되어 있는 현대 판타지 소설이에요.<기적의 메디컬>은 '삼류작가J'라는 작가의 작품이에요. 카카오스토리 독점연재로 현재 123화까지 올라와 있어요. 무료보기와..
[현판 레저렉션] 닥터 최태수 이후 괜찮은 의학 분야 현대판타지 소설 추천 오랜만에 재밌는 현대판타지 소설을 읽었어요. 의학관련 현판소설은 완결이 난 작품들은 대부분 읽었어요. 리디북스에서는 매월 1일부터 3일까지 3일간 충전을 하면 포인트를 두 배로 적립해 주기 때문에 월초에 충전을 하는 편이에요. 그런데 지난 달 초에 리디북스 캐시 충전을 깜빡하고 하지 않아서 한달동안 무료만 읽고 그랬어요. 12월 1일이 되었기 때문에 충전을 하려고 들어갔다가 <레저렉션>이라는 소설을 발견하게 되었어요.책 소개가 정..
[취사병 전설이 되다] 군대 짬밥을 맛집 요리로 바꾸는 요리판타지 소설 [취사병 전설이 되다] 군대 짬밥을 맛집 요리로 바꾸는 요리판타지 소설최근에는 심심할 때 핸드폰을 가지고 인터넷 소설을 읽는 습관이 생겼어요. 이동하면서 핸드폰을 보는 것은 어렵지 않다보니 버스나 지하철, 스타벅스 등에서도 보고 잠깐 서서 대기하는 시간에도 읽을 수 있어서 좋더라고요. 소설이다보니 집중해서 읽어야 하는 부담감도 그렇게 크지 않고 해서 새로운 취미가 되었네요. 회귀를 통해 제2의 인생을 살아가는 이야기, 어떤 능력을 우연히 얻..
[힐링송 메이커] 사람들을 치유해주는 노래를 만드는 현판소설 [힐링송 메이커] 사람들을 치유해주는 노래를 만드는 현판소설제목이 마음에 들어서 읽게 된 현대 판타지 소설이에요. 리디북스에서 읽었어요. 리디북스는 매월 1일부터 3일까지 보너스 포인트를 두 배로 줘요. 12시가 넘자마자 리디포인트를 충전하고 읽기 시작했어요. 25개를 무료로 읽을 수 있고 나머지는 1화당 100원이에요. 총 113화로 되어있어요. 다른 현판소설들과 비교하면 좀 짧은편이긴해요. 나름 재밌게 읽고 있는데 급하게 완결되는 느낌이 들기는 ..
[책보고가라] 잊고 있었던 책방 운영이라는 꿈을 시행하는 이야기 [책보고가라] 잊고 있었던 책방 운영이라는 꿈을 시행하는 이야기우선 <책보고 가라>라는 작품은 현재 유행하고 있는 현대판타지 소설의 분류로 보자면 회귀물이에요. 첫편 프롤로그에서 나이 들어서 죽기 직전에 일만하면서 살아온 날들을 후회하면서 젊은 시절로 돌아가고 싶다는 생각을 하며 죽었다고 생각했을 때 31살로 돌아오게 되요. 이후에 젊었던 시절 좋아했던 책방을 차리겠다는 생각을 하고 회사를 그만두고 책방을 인수해요. 회귀하면서 역시나 특수..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