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1/03

옥탑방 문제아들 9회문제 중 알아두면 좋을만한 상식들 이라는 프로그램을 이번에 처음으로 보게 되었어요. 제가 본 것이 9번째 방송이었는데 이제야 보게 되었네요. 생각보다 재미있는 프로그램이었어요. 다른 것보다 알듯말듯한 문제들이 많이 나와서 상식을 쌓는데 도움이 되는 것 같아요. 교육적으로도 봐도, 재미로 봐도 괜찮을 것 같은 프로그램이네요. 은 김용만, 송은이, 김숙, 정형돈, 민경훈 이렇게 5명이 게스트와 함께 옥탑방에 갇혀 10문제를 푸는 것이 기본 포멧이에요. 문제를 푸는 기회의 제한은 없지만 문제를 다 맞춰야만 퇴근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에요. 이번에 방송된 분량의 게스트는 문세윤이었어요. 서로 아는 지식을 총 동원해서 문제를 풀기 위해 고군분투 하는 모습이 생각보다 재밌었어요. 여기서 나온 문제들 중에서 알아두면 좋을만한 정보들을 알려드릴게요. ※..
[더반미&v카페] 베트남 음식 전문 경성대 부경대 맛집 소개 얼마전 경성대, 부경대 쪽에 위치하고 있는 를 다녀왔어요. 공팔리터 이벤트에 당첨이 되어서 가게 되었는데 반미, 퍼보 두가지를 무료로 즐길 수 있는 것이었어요. 12000원 상당의 음식이고 다른 분들 사진을 보니 양이 조금 많아보여서 친구랑 가려고 했는데 시간이 안맞아져서 결국 혼자서 가게 되었네요. 이벤트 당첨되고 시식을 할 수 있는 기간이 1월 1일까지였는데 미루고미루다 안맞아져서 12월 31일에 혼자 다녀오게 되었어요. 버스를 타고 가서 경성대 정류소 하나 앞인 남부경찰서 정류소에서 하차했어요. 바로 보이는 횡단보도를 건너 남부경찰서 옆 골목으로 쭉 내려오다가 아파트가 보일 때 오른쪽으로 꺾으니 바로 보였어요. 찾기 어렵지 않은 위치였어요. 헷갈리시면 아침햇살아파트를 찾으세요~ 여러가지 제품들 체험..
홈플러스 2019년 1월 휴무일 안내 2019년 새해 첫 외출을 했어요. 마지막날 들어갔다가 1월 1일 새벽에 들어왔지만 나간건 아니니까 오늘이 첫 외출이 맞는거겠죠?? 병원가서 물리치료도 받고 스타벅스에서 공부도 좀 하다가 집으로 오는길에 홈플러스를 들렸어요. 세일하는 물품이나 맛있는 간식거리가 없을까 찾으러 들렀던 거였어요. 딱히 살 만한 물건은 없었네요. 그래서 그냥 집으로 돌아왔어요. 하지만 홈플러스에 들린 김에 2019년 1월 홈플러스 휴무일에 대한 정보는 가지고 돌아왔죠. 2019년 1월 홈플러스 정기 휴무일은 1월 13일과 27일 이에요. 늘 그렇듯이 2번째 그리고 4번째 일요일이 정기휴무일이죠. 마트가 정기휴무일을 가지는 이유가 전통시장을 살리기 위해서라고 들었는데 일요일이라 전통시장도 장사하시는 분들이 많지 않다고 하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