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11/13

[아사쿠사 스즈키엔] 7단계로 나뉘어진 녹차 아이스크림으로 유명한 가게 후기 이번에 아사쿠사에 머물면서 다양한 가게들을 가보았어요. 그 중의 하나인 이라는 녹차 아이스크림을 판매하는 가게에 대해 포스팅하려고 해요. 군것질 하는 것을 그렇게 좋아하는 편이 아니라서 아이스크림 가게를 찾아가서 먹고 그러지는 않아요. 근데 이 곳 을 갔던 이유는 숙소에서 지하철을 타기 위해 역으로 가는길에 이 가게를 지나치기 때문에 먹어봤어요. 블로그에 포스팅도 많이 되어 있어서 방문해보기로 결정했죠. 영업시간이 10시 ~ 5시라 시간이 맞지 않는 날이 대부분이라 한 번밖에 먹지를 못했어요. 의 위치는 센소지 절을 지나 카미나리몬 반대방향으로 더 올라가야 해요. 절을 지나서 올라가면 도로가 나오는데 길을 건너면 을 만나실 수 있어요. 센소지 병원 맞은편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듯하니 헷갈리시면 센소지병원을..
[11문자 살인사건] '무인도로부터 살의를 담아' 히가시노 게이고의 다섯번째 작품 개정판을 읽고 히가시노 게이고의 이라는 책이 리디셀렉트에 업데이트 된 것을 보고 다운을 받아뒀어요. 신간인줄 알고 바로 읽으려고 했다가 히가시노 게이고가 데뷔한 이후 다섯번째로 쓴 2007년에 나온 작품을 11년만에 개정해서 나온 작품이더라고요. 그래서 조금 미뤄두었는데 이번에 읽어버렸어요. 몇일 전에 스타벅스에서 읽었던 매스커레이드 시리즈의 최신작 를 읽고 다시 히가시노 게이고의 매력에 빠졌던 터라 다운 받아 둔 을 읽게 되었어요. [매스커레이드 나이트] 추리소설의 대가 히가시노 게이고 닛타 형사 시리즈의 세번째 작품 표지 속에 있는 사진 속의 작은 섬이 이야기의 근원지라고 할 수 있는 무인도에요. 소설의 내용에 대해서 적다보면 너무 스포가 될 것 같은 느낌이 들어서 자제하도록 할게요. 간단하게 요약하자면 추리 소설..
2018 시즌 SK 우승과 롯데 박세웅 수술 소식 SK 가 두산을 꺾고 연장 13회까지 가는 경기 끝에 한국시리즈 우승을 달성했네요. 9회 2아웃까지만 해도 두산이 이기고 7차전으로 가겠구나 했는데 최정 선수가 홈런을 치면서 동점을 만들어 연장으로 이끌더니 한동민 선수가 결승홈런을 치며 승리를 가져갔어요. 남의 집 잔치라 설렁설렁 봤는데 정말 경기 재밌게 하네요. 부러웠어요. 롯데도 언젠가는 우승을 할 수 있겠죠?? 그렇게 생각하면서 내년 시즌을 기대하고 있었는데 박세웅 선수의 수술소식이 들려왔어요. 팔꿈치 뼈 제거 수술을 한다고 하네요. 재활까지 6개월 정도 걸릴 예정이라 내년 시즌 후반기에나 모습을 드러낼 수 있을 것 같아요. 올 시즌도 후반기에 겨우 나와서 성적도 안좋았는데 진작 수술을 했더라면 어땠을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문규현 선수도 수술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