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에 관한 이야기/구도 부산 (롯데 자이언츠)

롯데자이언츠 오키나와 스프링캠프 팬 참관단 모집

반응형

롯데자이언츠에서 2019시즌 스프링캠프 일정에 맞춰서 롯데제이티비와 함께 오키나와 팬 참관단을 모집한다고 해요. 롯데 자이언츠 선수단과 함께하는 일정을 비롯해 오키나와를 관광할 수 있는 상품이라고 해요. 추운 겨울에 따뜻한 오키나와 여행과 함께 롯데 자이언츠 선수들도 만날 수 있는 여행이라 관심이 많이 가네요.



자이언츠 선수와 함께하는 만찬 디너 1회 및 전 일정 식사, 선수단 사인회 및 응원단장과 함께하는 만찬행사, 오키나와 연습경기 참관 방문 등의 일정이 있다고 하네요. 오키나와 관광은 슈리성, 츄라우미 수족관, 나하 국제거리등을 관광한다고 하네요.



저는 오키나와 여행은 한 번 다녀와서 그렇게 많이 끌리지는 않지만 롯데 자이언츠 선수들을 볼 수 있다는 것과 싸인 및 기념품 등이 엄청 끌리네요. 매니아 상품과 일반 상품 두 종류가 있는데 일반 상품은 869,000원이고 매니아 상품은 969,000원이에요. 2월 26일에 인천과 부산 두 곳에서 2박 3일 일정으로 오키나와를 방문하는 상품이에요. 연습경기 상대팀은 아직 미정이라고 해요. 더 자세한 정보 및 예약을 원하시면 롯데제이티비 홈페이지를 방문하시면 되요. 아직은 어느정도 좌석의 여유가 있는데 매진되는데 그렇게 오래 걸리지 않을 것 같아요. 생각있으신 분들은 서둘러 예매를 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네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