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_City_Boy의 소소한 일상

홈플러스 11월 휴무일 안내

반응형

주말에 모임이 있어서 와인을 한 병 살까하고 홈플러스를 갔어요. 어느덧 11월이 되면서 빼빼로데이, 수능이 코앞으로 다가왔네요. 수험생을 위한 초콜렛 관련 제품들과 빼빼로 제품들이 한가득 나와 있더라고요. 시간 가는 걸 홈플러스를 가서 느끼게 될 줄은 생각도 못했네요. 원래 사려고 했던 와인은 마음에 드는 제품이 할인을 하지 않아서 그냥 구경만 하다가 나왔어요. 홈플러스를 갔던 김에 11월 휴무일을 알아보고 왔어요.



이번 11월 홈플러스 정기휴무일은 2번째, 4번째 일요일인 11월 11일과 11월 25일이에요. 우선 이번 주는 정상영업을 하니까 신경 안쓰셔도 될 것 같네요. 빼빼로 데이 당일인 11월 11일은 정기 휴무일이라 영업을 하지 않으니 빼빼로 구입하실 분들은 미리 챙겨두셔야 할 것 같아요. 그리고 12월 정기휴무일은 9일, 23일 이라고 해요.




11월이 되면서 바로 시작했는지 금요일에 방문했을 때 이미 많은 빼빼로 관련 제품들을 따로 모아서 판매를 하고 있었어요. 빼빼로도 있었고 포키도 있었어요. 수능도 신경을 쓰는지 초코렛 제품도 한쪽에 가득 모여 있었어요.



이번에 빼빼로 포장은 카카오프렌즈랑 콜라보를 맺은것 같았어요. 귀여운 포장이 많더라고요. 저는 그렇게 빼빼로를 좋아하지도 않고 현재 솔로라서 구매할 필요가 없어 구경만 했어요. 사진에 나온것 이외에도 다양하게 구비해 놓고 있었어요.




처음에 빼빼로만 보고 빼빼로데이구나 생각했는데 자세히 보니 '수능 대박나세요'라는 문구가 보이더라고요. 11월이니 곧 수능이구나 하고 알게 되었어요. 고3 때는 진짜 인생의 모든 것이 수능에만 달려있는 것 같았는데 이제 관계없는 입장이 되니 춥겠구나 라는 생각이 제일 먼저 들더라고요. 주변에 고3도 없고 수험생도 없어서 전혀 인식하지 못하고 있었네요. 어쨌든 수험생들 컨디션 잘 조절해서 수능 잘 치기를 기원합니다~



지난 번에 할인할 때 반피 끼얀티 클라시코를 사서 마셨는데 괜찮아서 이번에도 살폈더니 할인을 하지 않더라고요. 지난번과 약 2만원 정도 차이가 나서 이번에는 포기했어요. 다른 곳에 가서 구매해야겠다고 생각했는데 모임 종목이 조금 변경되면서 와안을 마시지 않을 것 같네요. 11월에 빼빼로 데이도 있고, 수능도 있고, 스타벅스 다이어리 받는 프리퀀시도 시작되고 해서 은근히 돈이 많이 빠질 것 같네요. 저는 스타벅스 다이어리 정도만 받기위해 노력할 거라서 그나마 좀 적게 들것 같아요. 편의점보다는 아무래도 마트가 조금이라도 저렴하니 미리미리 준비하시길 바래요. 홈플러스가 11일에 정기휴무날이기 때문에 당일에 급하게 준비하려고 하면 힘드실 수도 있으니까요. 대형마트 휴무일 잘 체크하시고 즐거운 쇼핑하세요~ 이상 홈플러스 11월 휴무일에 대해서 알려드렸습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