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쓰고/직접 사용한 리뷰

[센트룸 포맨] 건강을 위해 구입한 종합비타민 센트룸 멀티비타민 효과

반응형

[센트룸 포맨] 건강을 위해 구입한 종합비타민 센트룸 멀티비타민 효과


어느 덧 30대 후반을 달려가고 있어요. 아니라고 우겨도 몸이 조금씩 예전보다 약해지는 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 재작년에 팔을 다치면서 작년까지 재활하고 하느라 더 약해진 것 같기도 해요. 이제는 약의 힘을 빌려야 할 때가 왔구나 라는 생각을 하고 있었는데, 어머니께서 아버지 드실 센트룸 실버 포맨을 구입하시면서 저에게 종합비타민 하나 먹으라면서 얘기를 하셨어요. 물론 사주시지는 않고 센트룸을 추천만 해주셨어요. ㅋㅋㅋ




멀티비타민을 아직 먹어본 적이 없어서 어떤게 있나 찾아봤는데 종류가 너무 많더라고요. 그래서 그냥 포기하고 어머니께서 얘기해주신 센트룸을 구매하기로 맘 먹었어요. 센트룸도 종류가 여러 종류라서 보다가 성인 남성용인 센트룸 포 맨 을 구입했어요. 센트룸은 성별과 연령에 따라 종류가 나뉘어져요. 센트룸 포 맨, 센트룸 포 우먼, 센트룸 실버 포 맨, 센트룸 실버 포 우먼, 센트룸 프로, 센트룸 실버 프로 이렇게 6종류가 있어요. 아버지가 드시는 것은 센트룸 실버 포 맨 이고 제가 먹는것은 센트룸 포 맨 이에요.




저는 위메프에서 구매를 했어요. 가격은 41,900원이에요. 112정 들어있어요. 50정짜리가 이만원대라 양 많은게 조금 더 저렴해서 많은 것으로 샀어요.



성인 남성의 건강을 위한 새로운 멀티비타민 센트룸 포 이에요. 1일 1회 1정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되요. 하루에 하나 먹는거라서 현재는 점심 먹은 이후에 먹고 있어요. 평소에 안먹던 종합비타민이라 습관들이는 중이에요. 혹시라도 까먹고 안먹을까봐 신경쓰고 있어요.



센트룸 포맨 에는 여러가지 영양이 들어있어요. 체내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비타민B2, 나이아신 이 들어있어요. 지방, 탄수화물, 단백질 대사와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판토텐산, 비오틴 이 들어있어요. 탄수화물과 에너지 대사에 필요한 비타민B1도 들어있고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한 아연도 들어있어요. 뼈의 형성과 유지에 필요하고 골다공증 발생 위험 감소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D, 뼈와 치아 형성에 필요하고 신경과 근육 기능 유지에 필요하며 골다공증 발생 위험 감소에 도움을 주는 칼슘 이 들어있어요.



어린이들이 쉽게 열지 못하도록 아래로 누른 다음에 돌려야 열리는 구조로 되어있어요. 아무래도 성인 남성을 위한 멀티비타민이라 이렇게 만들어 놓은 것 같네요.



보기에는 썩 먹고 싶지 않은 색깔이지만 물과 함께 꿀떡 삼켜버리기 때문에 맛은 없다고 생각해도 되겠네요. 알약 크기가 조금 커서 알약 잘 못드시는 분들은 힘드실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저는 잘 먹어서 크게 상관없어요.




건강을 위해 구매한 센트룸 포맨!! 약도 약이지만 운동을 좀 해야하는데 요즘 날씨가 너무 춥다보니 몸을 움직이기도 그렇고 밖을 나가 다니기도 그래서 일단은 약빨을 좀 세워야겠어요. 봄이 오고 날이 좀 따뜻해지면 걷기운동부터라도 시작하려고 생각중이에요. 아무래도 한두달 정도 더 있어야 가능할 것 같아 우선적으로 멀티비타민을 구매하게 되었어요. 이제 일주일정도 밖에 먹지 않아서 얼마나 효과가 있는지는 아직 잘 모르겠어요. 그래도 좋은 영양소들이 많이 들어있으니 꾸준히 먹다보면 분명 효과가 있겠죠?? 건강을 위해 종합비타민을 드시려고 생각중이시면 센트룸 종류를 드셔보시기 바래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