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11/27

[도쿄 서브웨이 티켓] 일본 지하철을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교통패스 안내 일본은 교통비가 비싸다는 인식이 강하죠. 우리나라처럼 1구간, 2구간으로 나뉘어지는게 아니라 이동하는 역의 개수에 따라 비용이 틀려지기 때문에 더 그렇게 느껴지는 것 같아요. 택시비는 기본 요금이 700엔을 넘어가다 보니 일본인들도 택시를 잘 이용하지 않아요. 그래서 전철의 막차시간이 되면 역에 사람들이 엄청 몰리죠. 막차를 놓쳤을 때는 주변에서 시간을 보내다 첫차를 타고 돌아가는 사람들도 은근히 많아요. 일본 여행을 갔는데 안돌아 다닐수도 없고 막 여기저기 돌아다니려니 교통비가 걱정인 분들 많으셨죠?? 그런 분들께 도쿄메트로 전 노선과 도영지하철 전 노선을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을 소개해 드릴게요. 은 이용시간에 따라 3종류로 나누어져요. 24시간, 48시간, 72시간 이렇게 3종류에요. 구매시기..
[소프트터치 기절베개] 수면에 도움을 주는 베개로 불면증 극복하는 법 저는 머리를 대고 누우면 잠드는 스타일이었어요. 그랬던 제가 최근에는 여러가지 고민되는 일들이 많아서 잠을 잘 자지 못하고 늦게까지 깨어있는 날이 많았어요. 이게 심해지면 불면증이 되지 않을까 걱정이 될 정도였어요. 고민되는 일들을 해결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지만 쉽지 않아서 걱정이 늘어가던 참이었어요. 근데 몇일 전 병원에 갔다가 스타벅스에서 책 좀 읽고 집에 돌아왔더니 못보던 포장이 늘어져 있는 거에요. 엄마에게 여쭤봤더니 기절베개를 샀다고 하시더라고요. 처음에 포장이 너무 납작해서 베개라고 생각도 못했는데 '기절베개'라는 얘기에 관심이 가더라고요. 저는 티비 홈쇼핑을 시청하지 않아서 전혀 모르고 있었는데 이미 많은 사람들이 이 베개를 구매했더라고요. 계란을 올려놓고 깨지지 않는다는 것을 강조하던..
[4차산업혁명시대 온라인 생존마케팅] OCMP로 백만고객 만드는 방법 요즘 4차 산업혁명이라는 말을 쉽게 들을 수 있죠. 증기기관 기반의 기계화를 1차, 전기를 이용한 대량생산과 자동화를 2차, 컴퓨터 인터넷으로 대표되는 정보화를 3차, 정보혁명에서 한 단계 진화한 혁명을 4차 산업혁명이라고 해요. 요즘 쉽게 볼 수 있는 AI 스피커, IoT 라는 사물인터넷 같은 것들이 4차 산업혁명의 결과라고 할 수 있죠. 이런 4차 산업혁명 시대에서 살아남기 위해 온라인 마케팅을 하는 방법에 대해 이 책에서 다루고 있어요. OCMP 라는 것은 One Content Multi Platform 이라는 것으로 하나의 컨텐츠 멀티 플랫폼이라는 것이에요. 간단하게 예를 하나 들면 카드뉴스를 하나 만들어서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의 플랫폼에 업로드를 하는 것이죠. 좋은 컨텐츠의 공통점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