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11/11

[CGV 달력] 2019 CGV 영화 캘린더 콤보 소개 CGV에서 2019 캘린더가 나왔어요. 2019년 한 해 CGV에서 할인 혜택까지 누릴 수 있는 CGV 캘린더 콤보에요. 가격은 16,500원인데 13,000원에 판매하고 있어요. CGV 콤보와 2019 캘린더, 파우치까지 포함된 구성이에요. CGV 콤보는 팝콘 L사이즈 1개와 탄산음료 중 2개로 되어 있어요. 캘린더와 파우치만 구매를 원하실 경우에는 8,000원에 별도 구매도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기간은 2018년 11월 8일 목요일부터 소진시까지 판매해요. 재고 소진으로 인해 지점별로 종료 시점이 다를 수 있으니 가능한 빠르게 구매하셔야 할 것 같아요. 구매는 전국 CGV에서 하실 수 있어요. 영화 감성파와 알뜰 실속파 모두를 위한 구성으로 되어 있어요. 2019 CGV 캘린더는 손은경 작가님..
[호텔 WBF 그룹] 전국 WBF 계열 호텔 포인트 제도, 조식 및 특전 소개 이번 도쿄 여행에서 머무른 호텔 WBF 도쿄 아사쿠사에 대해 포스팅을 올렸어요. 포스팅 이후에 검색을 통해 들어오시는 분들이 많아서 호텔 WBF 그룹에 대해 좀 더 자세히 이번에 포스팅을 하려고 해요. 호텔 WBF는 도쿄 이외에도 전국적으로 약 30개 정도의 호텔이 있어요. 대부분 WBF 라는 명칭이 붙어있지만 그렇지 않은 호텔도 있기 때문에 미리 알아두시면 좋을 것 같네요. [호텔 WBF 도쿄 아사쿠사] 일본 도쿄여행에서 머물렀던 도쿄호텔 추천 2018년 호텔 WBF 그룹에 대해 알려 드릴게요. 1. 호텔 WBF 그랜드 아사히카와 2. 호텔 WBF 삿포로 츄오3. 호텔 WBF 삿포로 오도리4. 호텔 WBF 삿포로 노스게이트5. 호텔 WBF 삿포로 스스키노6. 라 졸리 모토마치 by WBF7. 호텔 WB..
[매스커레이드 나이트] 추리소설의 대가 히가시노 게이고 닛타 형사 시리즈의 세번째 작품 히가시노 게이고의 매스커레이드 시리즈이 세번째 작품 를 읽었어요. 감상평을 한마디로 얘기하자면 역시 히가시노 게이고구나 싶었어요. 전작 와 을 재밌게 읽었기 때문에 더욱 기대를 가지고 봤는데 전혀 실망시키지 않았어요. 전의 두 작품은 인터파크 도서에서 구매해서 소장중이라 이번 도 구매를 하려고 생각중이었어요. 근데 이라는 책도 새로 나와서 같이 살까말까 고민하는 중에 친구가 다쳐서 병문안 갔더니 이 책을 사놓고 읽고 있더라고요. 그래서 빌려왔어요. ㅎㅎㅎ 세가지 소설은 모두 호텔을 중심으로 사건이 일어나요. 는 에 이은 두번째 작품으로 호텔 이야기 이전의 과거이야기를 다룬 작품이에요. 지금 세가지 작품이 출시된 상황에서는 이브를 먼저 읽고 호텔을 읽은 뒤 나이트를 읽으면 되요. 시리즈를 이해하시는데에 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