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10

[호텔 WBF 도쿄 아사쿠사] 일본 도쿄여행에서 머물렀던 도쿄호텔 추천 이번 도쿄여행을 하는 동안 머물렀던 호텔 WBF 도쿄 아사쿠사에 대해서 포스팅하려고 해요. 호텔 검색은 호텔스컴바인을 이용해서 찾았고 7박 8일이라는 긴 시간을 머물러야 했기 때문에 기왕이면 가격이 저렴한 곳을 찾았어요. 호텔스컴바인에서 연결해준 익스피디아에 올라온 호텔 WBF 도쿄 아사쿠사의 가격이 총 597,781원이었어요. 저 가격에 환불이 되지 않는 대신 조식을 준다고 해서 예약을 했어요. 딱히 예약을 취소하거나 할 필요가 없을 것 같았고 조식이 한끼에 1600엔인데 그냥 준다고 해서 좋다고 생각했어요. 조식가격만 10만원이 넘는 돈을 세이브 할 수 있었던거죠. 저는 보통 숙박을 잡을 때 조식을 따로 신청하지는 않아요. 호텔에서 주는 밥보다 나가서 규동을 먹어도 그게 더 좋다고 생각했기 때문이죠...
[2018 아이유 10주년 이지금 투어 부산콘서트] 역시나 기대를 저버리지 않았던 징짱의 공연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아이유의 10주년 투어콘서트가 펼쳐진 부산 사직실내체육관을 어제 다녀왔어요. 팬클럽 선예매를 통해 다른 관객보다 빠르게 티켓을 예매해두고 10월 28일만 기다리고 있었는데 그날이 왔어요. 작년에 처음으로 아이유 콘서트를 다녀오고 엄청난 감동과 힐링의 시간을 가진 뒤 아이유 콘서트가 부산에서 진행된다면 무조건 가겠다고 다짐을 했었죠. 올해는 앨범도 내지 않았고 드라마 활동도 있고 해서 공연이 없을 줄 알고 있다가 10주년 기념콘서트 소식을 듣고 엄청 기뻤어요. 거기다 싱글이지만 라는 노래도 새롭게 나와서 무한반복 청취하며 공연을 기다렸어요. [2017 아이유 전국투어 팔레트 부산콘서트] 눈과 귀가 힐링하는 최고의 라이브 공연 첫번째 관람 후기 - 1[2017 아이유 전국투어 팔레트..
[아이유 10주년 기념 부산 콘서트] 이지금 만나러 갑니다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그날이 왔어요~ 바로 아이유 콘서트가 있는 날이에요. 다음 유애나 카페를 보니 다른 지방에서 오시는 분들은 오전부터 서둘러 오시는 분들도 있는 것 같았고, 벌써 콘서트가 펼쳐질 사직 실내체육관에 도착하신 분들도 있는 것 같았어요. 저도 이제 슬슬 준비해서 출발해보려고 해요. 설레는 건 설레는 건데 일찍 간다고 해서 딱히 할 일이 없기 때문에 적당히 시간맞춰서 갈 생각이에요. 오늘은 홈플러스가 휴무일 주말이라 더더욱 근처에서 할 일이 없을 듯 하네요. 야구장쪽까지 가기는 또 멀고 그래서 그냥 시간 맞춰서 가려고요. 이번 공연 안내 포스터가 5장인가 만들어져서 공식 유애나 카페에 올라왔더라고요. 하나하나 독특하게 느껴졌어요. 이번 공연의 타이틀인 이라는 단어를 가지고 패러디처럼 만들..
[카와구치 하루나] 야쿠르트 신 바이오틱스 야쿠르트W 부탁 편 이번 일본 도쿄 여행을 가기전에 라는 드라마를 보게 되었어요. 이라는 드라마는 취직할 생각은 없이 여자친구에게 얹혀서 편하게 살고 싶어하는 남자의 이야기에요. 이 드라마를 보면서 여주인공으로 나온 『카와구치 하루나』 라는 배우를 보고 이쁘다는 생각을 했어요. 인상에 남아서 그런지 여행을 갔을 때 티비를 보는데 이 배우가 나온 CF가 나오더라고요. 야쿠르트 CF 였는데 보자마자 한눈에 알아보았어요. 드라마에서는 착실하게 간호사로 일하는 여자친구로 나오고 남주는 일을 하지 않고 여친 집에서 빈대붙어사는 캐릭터에요. 여주인공은 거의 뭐 천사에 가까운 여자친구로 나와요. 그래서 그런지 더더욱 눈에 확 들어오더라고요. 현실 여친이라면 정말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 정도였어요. 지난 출연 작품들을 살펴봤더니 , ..
[제주항공 에어카페] 사전예약 할인 프로모션으로 10%로 싸게 구매한 공항타운 + 비행기 블럭 지난 6월 오사카 여행을 다녀올 때 제주항공을 이용했었는데 그때는 몰라서 그냥 다녀왔는데, 다녀오고 난 뒤 비행기 안에서만 판매하는 블럭이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어요. 일반 매장에서 판매하는 제품이라면 크게 신경쓰지 않았을텐데 기내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블럭이라 이번에 도쿄 여행을 계획하면서 꼭 사야겠다고 생각했었어요. 비행기 타자마자 에어카페 메뉴판을 살펴보면서 공항 타운 블럭을 찾아봤어요. 원래 생각은 제주항공 공항타운 블럭만 생각하고 갔었는데 위 사진의 위쪽을 보시면 알 수 있듯이 제주항공 공항타운 블럭과 비행기 블럭을 동시에 사전예약해서 구매하면 10% 할인된 금액인 72,000원에 구매를 할 수 있어서 잠깐 고민하다가 바로 둘 다 사는 걸로 결심했어요. 사전예약이라는 것은 국제선 비행기를 탄 ..
[도쿄 여행 경비] 비행기, 호텔, 현지 사용 엔화 등 총 사용 비용 정리 우선 이번 도쿄 여행에서 사용한 총 비용에 대해서 정리해 보도록 할게요. 우선 부산에서 나리타로 , 나리타에서 부산으로 가는 비행기 티켓은 제주항공 특가운임으로 왕복 총 130,000원에 구매를 했어요. 수화물 15키로 29,000원씩 왕복으로 58,000원이 추가되어서 총 188,000에 구매했어요. 와이파이 도시락은 네일동에서 이벤트를 진행중이어서 하루 2,500원에 대여가 가능하더라고요. 출발일부터 도착일까지 총 8일간 20,000원에 대여했어요. 지난 오사카 여행때도 와이파이 도시락을 사용했는데 비용도 괜찮고 편리하고 그래서 이번에도 이용하게 되었어요. 와이파이 도시락을 대여한 뒤 거기서 연결해주는 여행자 보험이 있어서 거기도 바로 가입을 했어요. 여행자 보험은 총 7,390원으로 가장 저렴한 것..
여러가지 생각을 가지고 혼자 떠난 도쿄 여행 - 프롤로그 지난 6월에 오사카와 후쿠오카를 어쩌다보니 몰아서 여행을 다녀오게 된 뒤 도쿄를 가고 싶다는 생각이 엄청 강하게 들었어요. 3년 조금 넘게 생활을 했던 곳이라 그리운 장소들도 많고, 돌아오고 난 뒤 바뀐 것들과 새롭게 생긴 것들이 얼마나 있을까 궁금하기도 해서 도쿄 여행을 계획하게 되었어요. 여러가지 생각이 많고 고민도 많았지만 그럴수록 쓸데없는 걱정에서 벗어나고 싶어서 티켓을 질러버렸어요. 7월 초쯤 제주항공에서 특가티켓을 판매했던 영향도 컸어요. 도쿄 왕복 티켓이 무려 십삼만원!!! 하지만 특가라 수화물이 없어서 왕복 15키로 수화물 추가해서 189,000원에 티켓팅을 했어요. 그렇다고 해도 충분히 메리트 있는 가격이라 만족스러웠어요. 기간은 수요일 출발 수요일 귀국으로 넉넉하게 잡았고요. 갈곳도 많..
[펭귄 하이웨이(ペンギンハイウェイ)] 국제영화제 마지막 관람 작품 [펭귄 하이웨이(ペンギンハイウェイ)] 국제영화제 마지막 관람 작품 "나는 머리가 좋고 끊임없이 노력하며 공부한다. 그러므로 나중에 크면 분명 훌륭한 어른이 될 거다." 성인이 될 때까지 3,888일 남은 아오야마는 만물을 논리적으로 분석하고 지적 호기심이 충만한 소년이다. 그는 장차 결혼할 상대로 치과에서 일하는 누나를 점찍어뒀다. 그러던 어느 날, 아오야마의 마을에 의문의 펭귄들이 나타난다. 남극과 그 주변 섬에서나 살지 교외 주택지에 나타날 리가 없는 펭귄의 등장은 아오야마의 탐구욕을 자극한다. 펭귄이 출몰하는 길, 일명 '펭귄 하이웨이'를 따라가면 그들의 서식지를 발견할 수 있을 거라며 아오야마는 친구 우치와와 함께 펭귄에 관한 연구를 시작한다. '10대 소년의 성장'이라는 다소 익숙한 키워드를 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