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9

9월 30일 9월의 마지막 날 9월 30일 9월의 마지막 날 9월의 마지막 주말 경남 사천시 신수도에 캠핑을 다녀왔어요. 일본 태풍의 영향이 있을거라고 해서 취소할까 하다가 일정을 조금 바꾸었어요. 원래는 일요일, 월요일 이틀의 일정으로 가려고 했었는데 태풍으로 일요일 날씨가 안좋다고 해서 토요일, 일요일로 일정을 변경했어요. 오랜만에 자연속에서 하루 지냈더니 굉장히 좋았어요. 오늘 2시쯤 집으로 돌아와서 남은 9월말을 조용히 보냈어요. 새벽까지 놀다가 잠깐 자고 집으로 돌아와서 오늘은 아마 일찍 잠들 수 있을 것 같네요. 내일부터는 새로운 10월이 시작되니 조금 더 열심히 살아볼까 해요. 10월에 국제영화제도 보러 가고 일본 도쿄 여행도 가고 아이유 콘서트도 가야해서 놀기 바쁜 한달이 될 것 같아요. 내일부터 신수도 캠핑 다녀온 이..
[대남교차로 와이라노] 맛있는 음식들이 가득한 경대 맛집 연예인 포차 [대남교차로 와이라노] 맛있는 음식들이 가득한 경대 맛집 연예인 포차 명절 연휴에 라는 가게를 다녀왔어요. 대학교 동아리 연합회 같이 했던 동생들과의 만남이 있었거든요. 멤버중 한 명이 아빠가 된지 얼마 되지 않아서 최대한 이동시간을 줄이고 늦게까지 놀고 싶다고해서 경대에서 만나기로 했어요. 경대쪽 사는 동생이 몇군데 맛집을 알려주고 그 중에서 고른게 라는 가게였어요. 포차 같은 느낌으로 다양한 메뉴가 있어서 골라먹는 재미도 있을 것 같아서 골랐어요. 이미 가본 동생이 맛도 좋다고 해서 1차는 에서 먹기로 하고 만났어요. 라는 말은 사투리로 "왜이러니?" 라는 뜻이에요. 가게 이름을 왜 이렇게 지었는지 궁금하네요. 그리고 간판에 보면 '연예인 포차' 라고 적혀 있어서 사장님이 연예인인가? 연예인들이 많이..
[2018 아이유 10주년 부산 콘서트] 멜론티켓 팬클럽 유애나 선예매로 티켓팅 성공 후기 [2018 아이유 10주년 부산 콘서트] 멜론티켓 팬클럽 유애나 선예매로 티켓팅 성공 후기 지난주 가수 아이유의 10주년 기념 투어 콘서트에 대한 소식을 포스팅 했었어요. 그리고 시간이 흘러 오늘 선예매를 할 수 있게 되었죠. 멜론티켓에서 예매를 할 수 있어서 저녁을 먹은 뒤 30분 정도 전부터 멜론티켓 사이트에 들어가 예매전쟁을 준비하고 있었어요. 멜론티켓에서 자동으로 카운트 다운을 하더니 8시가 되니 선예매를 할 수 있게 바뀌더라고요. 이번 선예매는 아이유 팬클럽인 유애나 회원들만 할 수 있는 것이에요. 저는 2기 모집을 할 때 가입을 해서 이번 선예매 찬스를 누릴 수가 있었어요. [아이유 콘서트] 2018 아이유 10주년 기념 투어 콘서트 예매를 하는 동안 아주 난리를 치루었어요. 노트북으로 멜론티..
[부산 국제 영화제 & 아이유 부산 콘서트] 예매전쟁 티켓팅의 결과는?? [부산 국제 영화제 & 아이유 부산 콘서트] 예매전쟁 티켓팅의 결과는?? 10월 4일부터 진행되는 부산 국제 영화제 일반 상영 작품들의 예매가 오늘 2시부터 진행되었어요. 약 30분 전부터 예매 사이트 띄워두고 카드도 준비해 두고 기다렸어요. 2시가 되자마자 예매를 시작했는데 구매하려고 좌석을 클릭하면 다른 사람이 결제진행중이라고 떠서 몇 번 처음으로 돌아갔다가 예매를 반복해서 겨우겨우 예매를 했어요. 미리 관람하려고 생각해둔 작품은 총 7작품이었는데 4개 성공했어요. 일본 영화나 애니메이션을 좋아해서 미리 그쪽으로 방향은 잡아두었던 상태였는데 아쉽게도 실패한 작품들이 있네요. 보고싶었던 애니메이션 세 작품은 모두 예매 성공했고, 영화 네 작품중에서는 한작품 밖에 성공하지 못했네요. 그래도 성공한 작품이..
[안시성 영화 후기] 전쟁 장면 연출이 마음에 들었던 작품 [안시성 영화 후기] 전쟁 장면 연출이 마음에 들었던 작품 추석 연휴의 마지막 날이었어요. 저야 뭐 백수라 크게 상관이 없었지만 빨간날의 마지막을 즐기려는 사람들이 많았어요. 문화의 날이라서 영화 보려고 센텀 신세계 백화점을 갔더니 평소와 달리 사람들이 엄청 많더라고요. 극장에도 사람들이 많았어요. 어제 술을 한 잔 먹고 늦게 잠들어서 최대한 늦장부리다가 극장으로 갔더니 상영시간 5분전에 도착을 했어요. 스타벅스 커피를 가지고 들어가고 싶었는데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도저히 시간 맞춰 살 수 없을 것 같더라고요. 그래서 그냥 CGV 매점의 콜라 하나 사서 들어갔어요. 콜라 중 사이즈가 2000원 이었어요. 2500원으로 기억하고 있었는데 이득 본 기분이었어요. ^^ 오늘 본 영화는 이에요. 고구려와 당나라..
[팔도 비빔면 & 튀김] 추석 준비로 분주했던 하루 [팔도 비빔면 & 튀김] 추석 준비로 분주했던 하루 추석이 다가왔어요. 하루종일 튀김하는 엄마 옆에서 보조하고 청소하고 분주하게 보냈어요. 친척들이 추석 당일 오전에 오기 때문에 전날은 언제나 바쁘네요. 그래도 이번에는 일요일이라 동생도 쉬어서 같이 해서 조금 편했어요. 저희는 기독교 집안이라 제사를 지내지 않아서 그냥 먹을 것만 요리를 해요. 사실 하지말자고 계속 얘기하는데 엄마는 그게 안되나봐요. 그래도 뭐 좋아하는 새우튀김과 고기튀김 준비하는 것이라서 만들면서 주워 먹는 재미가 있기는 해요. 할머니집에서 모일 때는 그냥 가기만 하면 되어서 편했는데 저희 집에서 모인 뒤로는 이것저것 할 일이 많아서 좋은것만은 아니네요. 명절 음식 준비하느라 덥기도 했고 요몇일 선선해진 날씨 때문에 먹지 못했던 팔도 ..
[위라이크(We Like)] 재미로 테스트 해 본 내 인스타그램 가치 추정 [위라이크(We Like)] 재미로 테스트 해 본 내 인스타그램 가치 추정 인스타그램 피드를 구경하다가 위라이크 라는 곳에서 광고하는 것을 봤는데 본인 SNS의 가치가 얼마일지 알아보는게 있더라고요. 그냥 지나치려 하다가 괜히 궁금해서 한 번 테스트를 해보았어요. 아이디를 입력하면 팔로워 수, 팔로잉 수, 게시글 수, 좋아요 수 등을 기준으로 판단하는 것 같더라고요. 한참 인스타 열심히 했었던 때도 있었는데 팔을 다치고 난 뒤로 인스타 하는 횟수도 많이 줄어든 것 같아요. 먹거나 읽거나 어디 놀러 간 것들을 주로 올렸는데 부상 이후 한동안 집과 병원만 반복해서 다니다 보니까 인스타 올릴게 없어서 소홀해 졌네요. 이번에 위라이크 통해서 가치 테스트를 한 번 해보고 나니까 다시 열심히 해보고 싶다는 생각이 ..
[스위스 몽크로스 스마트폰 링] 새롭게 구매한 아이폰 거치대 추천 [스위스 몽크로스 스마트폰 링] 새롭게 구매한 아이폰 거치대 추천 이번에 드라이기 구매를 하면서 스마트폰 링도 하나 같이 구매했어요. 예전에 구매했던 베이스어스 스마트폰 링 거치대가 아이폰6S 에서 아이폰8플러스로 바꾸면서 뜯어져 버려서 버렸거든요. 그리고 폰을 구매했을 때는 좀 아껴줘야 할 것 같아서 케이스를 구매해서 사용했어요. 혹시 떨어뜨리거나 했을 때 좀 더 안전하게 보호하기 위해서 초반에는 케이스를 사용해요. 하지만 아이폰은 역시 그 자체가 제일 이쁘기 때문에 1년정도 사용하고 나면 케이스를 벗겨버려요. 저는 아이폰 본연의 디자인이 제일 이쁘다고 생각해요. [베이스어스 스마트 링 브라켓] 얇고 가볍고 튼튼한 스마트폰 링 거치대[아이폰 8 플러스 케이스] 카카오 라이언 이모티콘 활용 카카오 프렌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