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4

롯데 자이언츠 선수들과 치어리더의 퇴근길 모습 롯데 자이언츠 선수들과 치어리더의 퇴근길 모습 승리한 경기를 보고 수훈선수 인터뷰까지 본 뒤 경기장을 내려오는데 퇴근길을 기다리는 팬들이 줄 서 있었어요. 보통 경기를 마친 선수들이 샤워를 하고 준비해서 나오고 그러면 시간이 꽤 걸리기 때문에 잘 안기다리고 그냥 한 잔 더 하러 가고는 했어요. 가끔 타이밍이 잘 맞으면 구경하기도 하고 그랬는데 어제는 타이밍이 좋은 날이었어요. 한화와의 주말 경기에 대한 내용은 아래 포스팅을 참고해 주세요~[롯데 자이언츠 야구 사직 직관] 한화 이글스와의 경기를 위닝시리즈로 마무리!! 지금까지 퇴근길을 지켜본 것은 3번정도 있었던 것 같네요. 가까이서 선수들을 볼 수 있다는 장점도 있지만 기다려야 하는 시간이 좀 있기 때문에 그냥 돌아서는 편이었거든요. 자이언츠 파크 70..
[롯데 자이언츠 야구 사직 직관] 한화 이글스와의 경기를 위닝시리즈로 마무리!! [롯데 자이언츠 야구 사직 직관] 한화 이글스와의 경기를 위닝시리즈로 마무리!! 야구 없는 월요일입니다. 다른 해와 달리 올해는 3월부터 시즌이 시작되어서 야구관람을 좋아하는 저로서는 행복했었어요. 하지만 기대와는 달리 초반 성적이 너무 부진해서 롯데팬분들의 원성도 높아졌어요. 그랬던 롯데가 4월에 들어서면서부터 분위기가 달라지기 시작하더니 어느 덧 10위를 벗어나 9위까지 올라왔네요. 지금의 모습을 계속 보여준다면 금방 중위권 이상으로 올라갈 수 있을것 같아요. 응원하는 팀이 잘 해주기를 바라는 것은 어느 팀 팬들이라도 마찬가지 마음이 아닐까 싶네요. 우승하는 모습도 꼭 보고 싶네요. 롯데가 우승한 1984년과 1992년은 제가 너무 어렸어요. 이제는 팀에서 뛰는 선수들중에 저보다 나이 많은 선수를 찾..
[어벤저스 : 인피니티 워] 마블 히어로 총 출동~ 쿠키 때문에 궁금증만 커짐 [어벤저스 : 인피니티 워] 마블 히어로 총 출동~ 쿠키 때문에 궁금증만 커짐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가 오늘 개봉을 했어요. 더불어 오늘은 문화의 날이라 4DX를 선택했어요. 평일 낮이라 그렇게 많은 사람이 없을 거라고 생각했는데 어벤저스의 위력은 엄청나더라고요. 매월 마지막주 수요일인 문화의 날에는 영화를 보러 다녔는데 이번처럼 많은 사람이 온 적은 처음이었어요. 가끔 10명도 안되는 인원으로 관람하기도 했는데 오늘은 빈자리가 거의 없더라고요. 까딱했으면 오늘 보지 못할 뻔 했어요. 많은 분들이 기대하면서 기다렸던 작품이었기 때문이 아닐까 싶네요. 그동안 나왔던 마블의 히어로들이 대부분 등장을 하고, 잠깐씩 등장했던 타노스가 끝판 대장으로 등장을 했기 때문에 기대감이 더 커지지 않았을까 싶네요. 제..
[휴메트로 시사회] 제35회 부산국제단편영화제 소개 [휴메트로 시사회] 제35회 부산국제단편영화제 소개 올해로 35번째를 맞이하는 부산 국제 단편 영화제!! 사실 여태껏 한 번도 단편 영화를 관람한 적이 없었어요. 솔직히 얘기하면 부산에 살고 있지만 부산 국제 단편 영화제가 있다는 것도 모르고 살았네요. 나름 영화를 관람하는 것을 좋아하는데도 불구하고 전혀 몰랐네요. 이번에 알게 된 것은 휴메트로(부산교통공사)에서 무료 관람 이벤트를 진행해서 알게 되었어요. 신청했는데 운 좋게 당첨까지 되었어요. 부산 국제 단편영화제는 4월 24일부터 29일까지 영화의 전당과 산복도로 옥상달빛극장 에서 진행이 되요. 영화의전당은 국제영화제도 진행되고 해서 나름 잘 알고 있었는데 옥상달빛극장은 처음 들어봤어요. 산복도로에 있는 야외극장이라고 하네요. 산복도로 옥상달빛극장은..
[VS 아라시] 일본 버라이어티 장수 프로그램 10주년 기념 2시간 스페셜 방송 시청 후기 [VS 아라시] 일본 버라이어티 장수 프로그램 10주년 기념 2시간 스페셜 방송 시청 후기 라는 프로그램이 10주년이나 되었다고 해요. 그래서 10주년 기념 봄 스페셜로 2시간 스페셜 방송을 했네요. 여태껏 방송에 나왔던 횟수가 많은 사람들로 한 팀, 쟈니스에서 가장 많이 출연한 이쿠타 토마와 아라시가 한 팀으로 진행되었어요. 는 게스트 팀과 아라시 팀이 여러가지 게임을 하는 프로그램이에요. 드라마나 영화가 새로 시작하기 전에 출연진들이 한 팀으로 출연하는 경우가 제일 많았던 것 같네요. 제가 아라시를 알게 된 것은 드라마를 통해서였어요. 그래서 가수라는 것도 그룹이라는 것도 모르고 있었죠. 왜냐하면 를 통해서 마츠모토 준, 를 통해서 사쿠라이 쇼 그리고 니노미야 카즈나리 라는 배우를 먼저 봤기 때문이었..
[부산광역시립 연산도서관] 리모델링 공사로 인한 임시 휴관 안내 [부산광역시립 연산도서관] 리모델링 공사로 인한 임시 휴관 안내 지난번에 도서관에서 대여한 책 반납일이 다가와서 새롭게 대여할 책을 찾아서 홈페이지에 들어갔어요. 사이트 접속하니 바로 공지사항이 하나 뜨더라고요. 바로 리모델링 공사로 인해 휴관한다는 소식이었어요. 당장 시작하는 것은 아닌데 간간히 책 대여하러 다니면서 공부하고 그랬는데 한동안 힘들어 지겠네요. 책을 사보는 것도 좋아하는데 모든 책을 살 수가 없어서 놓치고 넘어가는 책들은 도서관에서 빌려보고는 했거든요. 전에도 내부 장서 이동등으로 휴관하는 날들이 있기도 했었는데 이번에는 기간이 좀 길어요. 아마도 대대적으로 리모델링을 할 계획인가봐요. 이용자 중심의 복합문화공간으로서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리모델링 공사를 시행한다고 해요. 2018년..
[2018년 2분기 일드 고독한 미식가 시즌7] 보고만 있어도 배가 고파지는 일본 드라마 [2018년 2분기 일드 고독한 미식가 시즌7] 보고만 있어도 배가 고파지는 일본 드라마 어느 덧 고독한 미식가가 시즌 7까지 왔네요. 중간중간 스페셜 버전도 있었으니 벌써 꽤 많은 가게들이 등장을 했네요. 가끔 다른 지역으로 가서 먹는 경우도 있지만 기본적으로 도쿄 직역에 있는 음식점들이 많이 등장해요. 주인공 이노카시라 고로 상을 연기하는 마츠시게 유타카 씨가 배가 고파져서 음식점을 찾아 음식을 먹는 아주 단순한 컨셉이에요. 방송 시간도 그렇게 길지 않고 그래서 매 시즌 재밌게 보는 드라마에요. 드라마를 보고 있으면 항상 저도 배가 고파지는 것을 느껴서 밥을 먹은 뒤 보는 편이에요. 가끔 밥을 먹으면서 보기도 하는데 그러면 뭘 먹고 있어도 아쉬운 느낌이 들더라고요. 그래서 밥먹고 배 엄청 부를 때 보..
[2018년 2분기 일드 집사 사이온지의 명추리] 만능 집사가 주인을 위해 사건을 해결하는 이야기 [2018년 2분기 일드 집사 사이온지의 명추리] 만능 집사가 주인을 위해 사건을 해결하는 이야기 일본 드라마에는 집사를 소재로 한 작품들이 많은 것 같아요. 집사라는 직업을 가진 사람을 본 적은 없지만 실제로 있을수도 있지 않을까 싶네요. 아무래도 집사를 고용해서 살려면 엄청난 부자가 아니라면 불가능하기 때문에 볼 수 없었던 것일지도 모르겠네요. 여튼 일드에서는 간간히 집사를 소재로 한 드라마가 등장해요. 집사라는 직업을 소재로 만들어진 일본 드라마를 처음 본 것은 라는 드라마였어요. 그래도 이 드라마는 주인을 보필하는 집사의 성향이 강했어요. 그 이후에도 집사가 등장하는 몇몇 일본 드라마들을 보았어요. , , 등등의 작품이 있었어요. 드라마에 등장하는 집사는 대부분 천하무적이고 머리도 좋고 그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