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1

[영화 염력(PSYCHOKINESIS) 관람 후기] 문화의 날(4DX DAY) 문화 생활 하기~ [영화 염력(PSYCHOKINESIS) 관람 후기] 문화의 날(4DX DAY) 문화 생활 하기~ 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은 문화의 날이에요. 이날은 오후 5시부터 9시에 시작하는 2D 영화는 5,000원에 관람이 가능해요. 저렴한 가격에 영화관람이 가능하기는 하지만 시간을 맞춰야한다는 단점도 있기는 해요. 많은 사람들이 몰리기 때문에 미리미리 예매를 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그리고 문화의 날은 4DX DAY라고 해서 CGV에서는 4D 영화가 하루종일 10,000원에 관람이 가능해요. 어떤 영화를 볼까 고민을 했는데 이 오늘 개봉해서 보러 갔다 왔어요. 1시 50분 부터 시작된 영화라 시간도 잘 맞고 그래서 CGV 센텀시티점으로 갔어요. 줄거리를 알려드릴게요. 평범한 은행 경비원이던 주인공이 약수물을 먹고 물..
[부산 105번 시내버스] 사직동에서 정관까지 운행하는 105번 버스 노선도 안내 [부산 105번 시내버스] 사직동에서 정관까지 운행하는 105번 버스 노선도 안내 12월 30일부터 부산시내버스 노선이 조금씩 변경된 것에 대해 지난번에 포스팅 했었어요. 새롭게 신설된 버스노선도 있고 조금씩 변경된 버스들도 있었어요. 자세한 내용은 지난 포스팅을 확인해 주세요. 아래 글을 확인하시면 되요. 그 중에서 저희 집 근처를 지나는 105번 버스를 드디어 타게 되었어요. 아직 잘 모르시는 분들이 계실까봐 105번 버스 노선을 알려드릴게요.[부산 시내버스 노선 조정] 버스 노선이 조금씩 변경되었다고 해요~ 105번 버스는 사직동에서 정관까지 운행되는 버스에요. 아직 잘 알려지지 않아서 그런지 제가 탄 시간에 버스 이용객이 많지 않았어요. 시간대가 출퇴근 시간대가 아니어서 그럴수도 있고요. 여튼 그..
[센트룸 포맨] 건강을 위해 구입한 종합비타민 센트룸 멀티비타민 효과 [센트룸 포맨] 건강을 위해 구입한 종합비타민 센트룸 멀티비타민 효과 어느 덧 30대 후반을 달려가고 있어요. 아니라고 우겨도 몸이 조금씩 예전보다 약해지는 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 재작년에 팔을 다치면서 작년까지 재활하고 하느라 더 약해진 것 같기도 해요. 이제는 약의 힘을 빌려야 할 때가 왔구나 라는 생각을 하고 있었는데, 어머니께서 아버지 드실 센트룸 실버 포맨을 구입하시면서 저에게 종합비타민 하나 먹으라면서 얘기를 하셨어요. 물론 사주시지는 않고 센트룸을 추천만 해주셨어요. ㅋㅋㅋ 멀티비타민을 아직 먹어본 적이 없어서 어떤게 있나 찾아봤는데 종류가 너무 많더라고요. 그래서 그냥 포기하고 어머니께서 얘기해주신 센트룸을 구매하기로 맘 먹었어요. 센트룸도 종류가 여러 종류라서 보다가 성인 남성용인 센트..
[부산대학교병원] 부산대학병원 공간 재배치에 따른 편의시설 이전, 영업종료 알림 [부산대학교병원] 부산대학병원 공간 재배치에 따른 편의시설 이전, 영업종료 알림 현재 산재 장해등급을 받기위해 근로복지공단에 신청해 둔 상태에요. 신청하기전 미리 파지력 검사를 받고 담당교수님의 소견서를 받아서 산재 장해 신청을 했어요. 그런데 몇일 전 근로 복지공단에서 연락이 와서 근전도 검사를 받으라고 하더라고요. 병원은 계속 진료를 받았던 부산대학병원에서 받으면 된다고 해서 예약하고 오늘 다녀왔어요. 바로 검사를 받고 싶긴 했는데 의사 처방이 없으면 검사를 받을 수 없어서 진료예약하고 오늘 부산대학교 병원을 다녀왔어요. 역시나 오늘 바로 검사는 받을 수 없었어요. 파지력 검사는 쥐는 힘을 테스트 하는 검사에요. 악력을 테스트 하는거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네요. 팔꿈치를 몸에 붙이고 90도로 만든 ..
[맥심 화이트골드] 커피 믹스계의 새로운 돌풍 연아 커피!! [맥심 화이트골드] 커피 믹스계의 새로운 돌풍 연아 커피!! 평소에 어떤 커피를 주로 마시나요?? 저는 스타벅스나 투썸 같은 브랜드 커피숍에 가서 마실때는 거의 90% 이상 아메리카노를 마셔요. 여름엔 아이스 아메리카노 겨울엔 따뜻한 아메리카노를 마셔요. 가끔 집이나 어디 다른곳 갔을때 믹스커피를 마실때는 맥심 카페모카 마셨어요. 믹스 커피 이외에는 집에 있는 돌체 구스토로 아메리카노를 마셔요. 대부분 뭐 안들어간 커피를 주로 마신다고 볼 수 있죠. 근데 얼마전에 영화관에서 영화 시작전 광고 나올때 김연아 선수가 홍보하는 맥심 화이트골드를 보게 되었어요. 어떤 맛인지 궁금하기도 하고 최근 연아 커피로 유명한 것 같아서 저도 한 번 마셔봤어요. 박스로 되어있는 것을 구매했어요. 한 박스에 50개씩 들어있는..
[주인의주방] 서면맛집 일본식 야끼니꾸 이자까야 서면술집 방문기~ [주인의주방] 서면맛집 일본식 야끼니꾸 이자까야 서면술집 방문기~ 최근 소문난 서면 맛집 주인의 주방을 다녀왔어요. 주인의 주방은 일본식 야끼니꾸 전문 이자까야에요. 이날 모였던 멤버들이 일본에 관심이 많고 일본을 좋아하는 사람들이라 일본 요리를 파는 가게를 찾아보다가 발견하게 되었어요. 야끼니꾸 전문점이기는 한데 저희는 다른 메뉴들이 더 끌려서 방문하게 되었어요. 야끼니꾸 말고 다른 음식들을 먹어봤는데 맛이 괜찮아서 다음에 한번 야끼니꾸 먹으러 방문하려고 맘 먹었어요~ ^^ 야끼니꾸는 굽다라는 뜻의 야쿠(焼く)와 고기를 뜻하는 니꾸(肉)가 합쳐진 말이에요. 처음에 주인의 주방이라고 해서 사장님이 주방에서 뭔가 하는 가게인가 라고 생각을 했었는데 가게 간판을 보니 주인이 술 주자를 사용한 주인(酒人)이더..
[짜계치] 짜장 + 계란 + 치즈 들어간 GS25 컵라면 먹어본 후기 [짜계치] 짜장 + 계란 + 치즈 들어간 GS25 컵라면 먹어본 후기 라는 컵라면을 아시나요?? 이름만 봐도 대충 뭐가 들어간 재료가 무엇인지 예상이 가능하시죠?? 네 바로 짜장, 계란, 치즈가 들어간 컵라면이에요. 한때 짜파게티와 너구리를 합쳐서 끓인 짜파구리가 인기였다면 이제부터는 자계치가 인기를 얻지 않을까 싶네요. 공팔리터 이벤트에 당첨이 되어서 먹어보게 되었는데 맛이 괜찮아서 사려고 했더니 상표가 유어스(YOUUS)길래 으잉? 하고 찾아봤더니 GS25에서 파는 상품이더군요. 짜계치는 일반맛과 매운맛 두 종류가 있어요. 매운맛은 짜장면 먹을때 고추가루 뿌려서 드시는 분들이라면 잘 맞을 것 같아요. 저도 두개중에서 매운맛이 더 입에 맞더라고요. 엄청 많이 맵지는 않은데 일반 라면보다는 조금 매운 맛..
[다운사이징] 기발하고 독특했지만 뭔가 아쉬운 사람이 작아지는 영화 [다운사이징] 기발하고 독특했지만 뭔가 아쉬운 사람이 작아지는 영화 우리의 몸이 커지거나 작아지는 것에 대한 상상을 한번쯤 해보는 것 같아요. 예전 제가 어렸을 때 보았던 , 같은 영화는 당시 정말 재밌게 보았던 영화중의 하나에요. 몇년 전에 개봉한 마블 히어로 중 하나인 같은 경우도 몸이 작아지는 것을 시작으로 나온 거라고 볼 수 있겠죠. 여태껏 보아왔던 몸이 커지거나 작아지는 경우는 주인공 한명 또는 주변 몇 사람 정도까지 해서 극히 소수에 불과한 정도라고 할 수 있죠. 하지만 이 같은 경우는 원하는 사람은 누구나 작아질 수 있다는 점이 다르다고 볼 수 있겠네요. 수술을 받아서 몸이 작아진다면 과연 그 수술에 응하실 건가요?? 주인공도 사실 작아진 사람들을 신기하게 쳐다만 볼 뿐 큰 관심을 가지지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