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9/25

[제 22회 부산국제영화제] 카탈로그 배포 시작~ [제 22회 부산국제영화제] 카탈로그 배포 시작~ 10월 12일부터 21일까지 부산국제영화제 가 시작됩니다. 부산에 있는 행사들 중에서 가장 큰 행사이지 않을까 싶네요. 대학교때는 전공이 방송이었기 때문에 꽤 참석을 했었어요. 전공과목중에서는 수업대신 국제영화제에 참석해서 영화를 관람하고, 티켓과 감상문 제출하는 경우도 있었어요. 그렇게 자주 참석했었는데, 시간이 지나면서 점점 참석이 힘들어졌네요. 아무래도 평일에 시간을 내기는 힘들었고, 주말엔 사람들이 많아서 가기 싫었구요. 하지만 올해는 가뿐히 참석 할 수 있을 것 같네요~ ^^ 일을 하고 있지 않는게 가장 큰 이유겠지요. 평일에 사람들이 그나마 좀 많지 않을때 보고싶은 영화 보고 싶네요. 특히 보고싶었던 일본영화들이 이번에 많이 개봉을 하네요~ ^..
[나는 1인 기업가다] 부산시민과 함께하는 캠코 열린강좌 소개 [나는 1인 기업가다] 부산시민과 함께하는 캠코 열린강좌 소개 캠코가 어딘지 알고 계신가요?? 사실 저는 이번에 알게 되었어요. 바로 한국자산관리공사 입니다. 캠코가 한국자산관리공사 라는걸 찾아보게 된 이유는 캠코에서 열린강좌를 진행한다는 정보를 알게 되어서에요~ 어제 다른 일이 있어서 서면 토즈를 방문하게 되었는데, 카운터 옆에 캠코 열린강좌 소개 포스터가 붙어있었어요. 라는 책의 저자 홍순성 님의 강좌에 관한 내용이었어요. 강좌 날짜는 2017년 9월 26일(화) 18:30 ~ 20:00 입니다. 장소는 부산국제금융센터(BIFC) 3층 캠코마루에서 열리고 참가비는 무료입니다. 내일이네요~ 늦게 발견하지 않아서 다행이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저자 사인회도 18:00시 부터 진행이 된다고 하니, 조금 일찍..
[인형뽑기] 주말 귀가길에 생긴 만원의 행복!! [인형뽑기] 주말 귀가길에 생긴 만원의 행복!! 오늘은 서면에서 스터디 모임이 있었어요~ 3시간정도 스터디를 하고, 회식을 했어요. 스터디 시작 3주만에 첫 회식!!! 치킨에 소주 맥주 마시고 헤어졌네요~ 일요일이라 길게 하지 않고 가볍게 마시고 8시쯤 헤어졌어요. 집에 오는 길에 버스에서 내렸는데 인형뽑기가 눈에 보였어요. 슬쩍 구경만 하고 갈까? 하고 들어갔는데... 제가 자신있어하는 봉으로 미는 뽑기가 있길래 둘러보다가, 술을 좀 마셔서 그런지 도전정신이 솓구쳐 올랐네요 ㅎㅎㅎ 천원으로 살짝 맛을 보고 괜찮은 것 같아서 바로 만원을 넣었어요. 한번에 큰 돈을 넣어야 좀 더 많은 게임을 즐길 수 있어서 만원을 넣어요~ 저는 보통 3 ~ 4번쯤 밀면 하나를 뽑을 수 있어요. 평균적인 통계이기 때문에 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