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9/13

센스메이킹 속 알아두면 좋을 용어들 센스메이킹 속 알아두면 좋을 용어들 ※ 캬슐레 (cassoulet) ▷ 고기와 흰 콩을 넣어서 만드는 프랑스 랑그독 지방의 스튜 ※ 헤지펀드 (hedge fund) ▷ 금융파생상품, 주식, 채권, 외환 등의 국제시장에 공격적으로 투자해 높은 운용이익을 노리는 민간 투자기금 ※ 2012년 구글에서 가장 많이 검색된 질문 ▷ 사랑은 무엇인가? (What is love?) ※ 구글의 사명 ▷ 세상의 정보를 조직해 보편적으로 접근하고 이용할 수 있게 하는 것 ※ 마찰없는 기술 ▷ 생각이나 감정의 형태로 인간적 요소를 입력할 필요없이 원활하고 직관적으로 작동하는 기술을 말한다. ※ 쇼이에 (Scheue) ▷ 말이 벌에게 쏘인 순간을 가리키는 단어. 어떻게 행동해야 할지 모르는 혼돈감을 나타냄 ※ 타말레스 (tam..
[크라운 베이키] 부드럽고 촉촉한 뉴욕 스틱 치즈 케이크 강추!! [크라운 베이키] 부드럽고 촉촉한 뉴욕 스틱 치즈 케이크 강추!! 저는 치즈 케이크를 참 좋아합니다~ 생일때도 누가 물어보면 조각케이크라도 상관없으니까, 치즈 케이크로 부탁을 해요~ ^^ 얼마전 대학병원에 입원해 있을 때 엄마가 베이키를 사오셨어요. 와~ 치즈케이크닷!!! 근데 먹어본 적 없는 거라 살짝 의심도 했지요~ ㅎㅎ 그래도 치즈케이크라고 떡하니 적어놨으니 기본은 하겠지... 라는 생각으로 먹어봤는데 맛있더라구요~ 입에 착착 붙는게 좋더라구요~ 병원에서 다 먹고 나서 잠깐 까먹고 있었는데, 오늘 집 앞에 있는 홈플러스를 방문했다가 베이키를 발견하고, 반가운 마음에 두 박스 사들고 집으로 왔어요~ ^^ 베이키는 크라운에서 만들었어요~ 크라운 하면 산도!!! ㅋㅋㅋ 어릴때 참 많이 먹었었는데... ^..
KT GIGA 인터넷 ASL 스타리그 시즌 4 스타트~~~ KT GIGA 인터넷 ASL 스타리그 시즌 4 스타트~~~ 전세계 최초 공식 스타 리마스터 대회가 지난 일요일에 시작을 했어요. KT GIGA 인터넷과 함께하는 aSL 스타리그 season4!! 서울, 대전, 부산에서 예선을 거쳐 47.5 vs 1의 경쟁을 뚫고 올라온, 24명의 선수들이 경기를 치르고 있어요. 가을에는 프로토스가 힘을 내는데 이번에는 어떨지 기대되네요~ 리그 스케줄은 다음과 같습니다. 24강은 매주 일, 월, 화 오후 7시에 진행되고, 16강은 매주 일, 화 오후 7시에 진행됩니다. 리그 포맷은 24강부터 16강까지는 조별 듀얼 토너먼트로 진행되고, 8강부터 FINALS 까지는 5전 3선승 싱글 토너먼트로 진행됩니다. 상금은 1위는 60,000,000원, 2위는 20,000,000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