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9/08

[부산국제관광전] 여행을 좋아하신다면 꼭 들려야 할 전시회~ [부산국제관광전] 여행을 좋아하신다면 꼭 들려야 할 전시회~ 세계는 부산으로, 부산은 세계로!! 라는 슬로건으로 부산국제관광전이 오늘부터 시작되었어요~ 2017. 9. 8(금) 부터 9. 11(월) 까지 4일간 벡스코 제1전시장 3홀에서 부산국제관광전이 진행됩니다~ 1995년부터 진행된 부산국제관광전은 올해로 20회를 맞이했어요. 그래서 아마 많이들 알고 계실거라고 생각해요~ 벌써 다녀오신 분들도 많이 있겠죠?? ^^ 그래도 아마 주말에 방문을 계획하신 분들이 더 많을거라 생각이 들어서 서둘러 포스팅해요~ ^^ 세계 각 국의 다양한 관광정보를 한자리에~ 세계 43개국과 함께하는 특별한 관광축제!! 이런 부산국제관광전이 열정의 도시, 낭만의 도시, 매력넘치는 국제관광도시 부산에서 펼쳐집니다~~~ ^^ 부산..
[홍대개미 & 핵스테이크] 입원중에 먹은 외부 포장음식~ [홍대개미 & 핵스테이크] 입원중에 먹은 외부 포장음식~ 병원밥은... 참 이상하게 맛이 없달까... 그렇죠??? 부산대학병원의 경우는 일반식과 선택식 두 종류가 있어요. 가격은 동일한데 메뉴가 조금씩 달라요~ 대부분은 선택식이 다양하게 잘 나오긴 하는데, 몇일 먹다보면 좀 질려요. 13일 입원했는데 두번 먹은 메뉴도 있을 정도라... ㅋㅋㅋ 3 ~ 4일 정도만 지나면 다른 음식들이 생각나기 시작해요. 집에서 반찬을 몇개 가져와서 같이 먹기는 하는데 다른 음식들이 생각나죠~ 그래서 누가 병문안(?) 오거나 하면 커피를 사달라고 하고, 가족들일 경우는 포장 가능한 음식들을 사달라고 해요 ㅋㅋㅋ 한번씩 엄마가 밥먹는다고 김밥 사오면 뺏어먹고 그래요 ㅋㅋㅋ 병원에 입원해 있을때는 뭐 먹고 싶은거 있냐고 물어보..
[베이비 드라이버] 모든 리듬이 액션이 된다!! [베이비 드라이버] 모든 리듬이 액션이 된다!! 로튼토마토 신선도 지수 100% 사실 나오기 전에 제일 기대되는 작품이에요~ 영화에 대한 정보를 하나도 모르고 있었는데, 예고편 보고 그냥 반해버렸네요~ 분노의 질주 시리즈와는 또 다른 자동차 액션을 선보여 주지 않을까 기대되요~ 주인공을 보고 여성분들의 기대가 한층 더 상승했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SYNOPSIS {STORY} 귀신 같은 운전 실력, 완벽한 플레이리스트를 갖춘 탈출 전문 드라이버 베이비.어린 시절 사고로 청력에 이상이 생긴 그에게 음악은 필수다.그러던 어느 날, 운명 같은 그녀 데보라를 만나게 되면서 베이비는 새로운 인생으로의 탈출을 꿈꾸게 된다.하지만 같은 팀인 박사, 달링, 버디, 배츠는 그를 절대 놓아주려 하지 않는데... HOT 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