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9/06

[4월은 너의 거짓말] 히로세 스즈 주연의 멜로 / 로멘스 영화 [4월은 너의 거짓말] 히로세 스즈 주연의 멜로 / 로멘스 영화 저는 일본 드라마 보는게 취미입니다. 일본 영화도 좋아하구요~ 근데 일본 드라마를 볼때 멜로나 로멘스 장르는 잘 안보는 편이에요. 보통 10 ~ 11개 정도로 진행되는데도 뭔가 길다는 느낌이 들고, 중간에 꼭 오글거리거나 진행이 늘어져 포기하게 되더라구요. 그래서 멜로 / 로멘스 장르는 영화로만 봐요. 아무래도 한시간 반에서 두시간 사이의 시간으로 압축되어서랄까, 늘어지는 느낌 없이 볼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ㅎㅎ 일본 영화 특유의 잔잔함이 있는 그런 영화를 좋아해요. 뭐 사실 이런저런 이유들도 있지만 시청하는데 제일 영향을 미치는 것은... 출연하는 배우입니다. ㅋㅋㅋ 은 히로세 스즈짱 때문에 선택하게 되었어요~ 처음 알게 된건 언제..
[더 테이블] 마음과 마음 사이로 오가는 당신과 나의 이야기 [더 테이블] 마음과 마음 사이로 오가는 당신과 나의 이야기 SYNOPSIS {STORY} 하나의 카페, 하나의 테이블에 하루 동안 머물다 간네 개의 인연에 관한 이야기 HOT ISSUE 정유미, 한예리, 정은채 그리고 임수정 김종관 감독이 선사하는 2017 감성 프로젝트! 제 21회 부산국제영화제, 제 18회 전주국제영화제 5초 매진!보고 싶어도 볼 수 없었던 화제의 영화 김혜옥, 연우진, 정준원, 전성우!베테랑 배우부터 기대주 신인까지!당신을 사로잡을 배우의 발견! CHARACTER & CAST 정유미 & 정준원"나 많이 변했어"스타배우가 된 유진과 전 남자친구 창석 정은채 & 전성우"좋은 거 보면 사진이라도 하나 보내줄 줄 알았어요"하룻밤 사랑 후 다시 만난 경진과 민호 한예리 & 김혜옥"좋아서 하..
[카카오프렌즈] 생일선물로 받은 라이언 속옷 세트 (RYAN UNDERWEAR SET for men) [카카오프렌즈] 생일선물로 받은 라이언 속옷 세트 (RYAN UNDERWEAR SET for men) 2주 정도 전이 제 생일이었어요~ 딱히 크게 생일이 즐거운 나이는 아니라 별 생각없었는데, 친구가 서울에서 선물을 쏴줬네요. ㅋㅋㅋ 카카오톡으로 선물을 보내와서 첨에는 뭔가 했는데, 카카오프렌즈 라이언 팬티였어요~ ㅋㅋㅋ 생각지도 못한 선물에 기분은 디게 좋았어요~ 내년에 안까먹고 선물 보내줘야겠어요~ ㅎ 제가 보여줄 사람도 없는데 뭐 이런 깜찍한 팬티냐고 했더니, 미리미리 준비하라고 하네요. ㅋㅋㅋ 그래 뭐 언젠가는 저도 여친이 생기겠죠~ ㅎㅎㅎ 택배 박스를 뜯었더니 라이언이 떡 버티코 서있는 귀여운 상자가 나왔어요~ 박스 아래쪽에 있는 하얀 부분을 잡고 당기면 상자를 쉽게 꺼낼 수 있어요. KAKA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