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8/23

[다 지워지는 건 없어 분장] 2017년 9월 독립영화 최고의 화제작이 베일을 벗는다! [다 지워지는 건 없어 분장] 2017년 9월 독립영화 최고의 화제작이 베일을 벗는다! 시놉시스 꿈은 멀고 하루는 길기만 한 무명의 연극 배우 송준.미래가 보이지 않던 어느 날.그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성소주자 연극 에 주인공으로 발탁되어,일약 스타덤에 오른다.자신의 성정체성과는 다른 캐릭터를 연기하기 위해 송준은 성소수자 모임에 참석하고클럽에 출입하는 등 역할을 위해 최선을 다한다.그러나 미처 생각지 못한 사건으로 인해 그는 쉽게 마칠 수 없는 삶의 무대에 오르게 된다. 추천의 글 "인간의 민낯을 보게 되는 강렬한 영화.연출, 연기, 음악 빠짐없이 훌륭하다!", 감독 이돈구 "이라는 영화를 놓친다면 분할수도 있다.장면마다 힘있고 동시대 사람에 대한 고찰이 매우 섬세하고 강렬하게 역동적으로 느껴지는 영화...
[벌툰] 룸 형식으로 구성된 새로운 만화방 소개 [벌툰] 룸 형식으로 구성된 새로운 만화방 소개 서면 태화백화점 신관에 위치한 벌툰을 다녀왔어요~ '툰'이라는 글자를 보시고 혹시 뭐하는 곳인지 맞추셨나요?? 네 만화방입니다. ㅎㅎㅎ 예전부터 있던 만화방만 다니다가 이곳 벌툰을 처음 이용하게 되었는데요... 꽤나 색다르고 좋아서 소개시켜 드려요~ 이미 이런곳이 많이 생겼는데 뒷북치는 건지 모르곘지만, 편하게 책 읽고 싶어하는 분들에게 정말 좋은 곳이라고 생각이 드네요. 보통 일반 만화방을 가도 시간제로 끊고 책 여러권 골라서 자리로 들고 온 다음, 신발을 벗고 반쯤 누운 자세로 소파에서 만화책을 읽으시자나요~ 중간에 음료수도 사먹고, 라면도 시켜서 먹고~ 저만 그런거 아니죠?? ㅎㅎㅎ 근데 단점이 소파에 반쯤 누워서 보다가 보니 만화책을 읽다보면, 자세..
[택시운전사] 브룸브룸 모히또 & 하단 아트몰링 쿠시카츠 쟌쟌 & 영화 [택시운전사] 브룸브룸 모히또 & 하단 아트몰링 쿠시카츠 쟌쟌 & 영화 지난 금요일~ 동래밀면에서 밀면먹고, 덕포 브룸브룸으로~~~ 전날 무알콜 모히또 출시했다는 글을 보고 바로 방문했어요. 알콜이 들어가지 않은 모히또는 먹어본 적 없었고, 평소 무알콜을 즐기지 않았지만, 새로 출시했다고 하니 한잔 마셔줘야겠죠?? ㅎㅎㅎ 기분 내기에는 나쁘지 않았어요~ ^^ 그래도 저는 알코올이 들어간게 좋네요~~~ 무알콜 모히또는 3,700원!! 상큼하고 청량했어요~ 조명 덕분에 모히또 색깔도 이쁘게 나오네요~ ㅎㅎ 브룸브룸에서 모히또 마시면서 잠깐 놀다가 하단으로 영화보러 갔어요. 하단 아트몰링 CGV가 생겨서 보러 고고씽~ 티켓팅을 하고 시간이 남아서 지하 푸드코트에 위치한 쟌쟌으로~ 쟌쟌은 괴정에 있었는데 아트몰..
[환생(Rebirth)] 윤종신의 환생이 레드벨벳을 통해 환생!! [환생(Rebirth)] 윤종신의 환생이 레드벨벳을 통해 환생!! 21st SM 'STATION' 시즌2, 대세 서머퀸 레드벨벳!레드벨벳만의 상큼함과 아련함이 공존하는 SM STATION 시즌 2, 그 스물 한 번째 주인공은 유니크한 매력의 레드벨벳! 레드벨벳은 지난 첫 번째 스테이션 'Would U'로 SM STATION 시즌 2의 문을 연 바 있다.레드벨벳이 STATION에서 두 번째로 선보이는 곡 '환생'은 레트로한 비트와 신스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미디엄 템포 곡으로 재탄생 되었다.랩 파트도 추가해 사랑에 빠진 설렘과 달콤함을 경쾌하게 표현하는 등 원곡의 아련한 감성과레드벨벳의 상큼발랄한 매력을 모두 만날 수 있다. SM 엔터테인먼트와 MYSTIC 엔터테인먼트의 콜라보레이션 음악 예능 '눈덩이 프로..